세계의 리튬 인산 철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설계별 (셀, 배터리 팩), 전압별 (저전압 (12V 미만), 중전압 (12-36V), 고전압 (36V 이상))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은 2023년 149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7.7%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46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인산철(LiFePO4)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 긴 수명, 향상된 안전 기능으로 잘 알려진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인산철을 양극 물질로 사용하는 이 배터리는 안정적인 성능, 열 폭주 위험 감소, 환경 친화성을 제공합니다.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 휴대용 전자기기, 기타 다양한 산업 및 상업용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전 세계 전기 자동차(EV) 재고량은 1,000만 대에 달했으며,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가 신규 EV 등록의 67%를 차지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에너지 저장 수요 증가
재생 에너지, 그리드 스토리지, 전기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리튬 이온 인산염 배터리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리튬인산철 배터리는 높은 안전성, 긴 수명,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에너지 저장 애플리케이션에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재생 에너지원의 채택이 증가하고 안정적인 저장 솔루션이 필요해지면서 리튬인산철 배터리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속:
낮은 에너지 밀도
리튬인산철 배터리 시장의 주요 제약 요인 중 하나는 NMC 및 NCA와 같은 다른 리튬이온 배터리 화학 물질에 비해 에너지 밀도가 낮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가 줄어들고 에너지 저장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낮은 에너지 밀도는 높은 에너지 밀도가 중요한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LFP 배터리를 채택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기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은 리튬 인산철 배터리 시장에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LFP 배터리는 다른 리튬 이온 화학 물질에 비해 안전성과 긴 수명,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전기차 제조업체에서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정부 인센티브, 환경 문제, 배터리 가격 하락에 따른 전기 자동차 수요 증가는 LFP 배터리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협:
지정학적 불안정성
지정학적 불안정과 무역 긴장은 리튬인산철 배터리 시장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LFP 배터리의 공급망은 남미와 호주의 리튬, 중국의 인산염과 같은 특정 지역에서 공급되는 원자재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 무역 분쟁 또는 공급망 중단은 가격 변동성을 초래하고 원자재 수급에 영향을 미쳐 LFP 배터리의 생산과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리튬인산철 배터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원자재 수급과 생산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러나 봉쇄 기간 동안 안정적인 전력 백업의 필요성과 원격 근무로의 전환으로 인해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리튬 인산철 배터리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정부 정책과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부문에서 LFP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LFP 배터리는 전기차를 위한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전기차 제조업체에게 매력적인 선택이며, 이는 세그먼트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초고용량(100,001mAh 이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001mAh 이상의 용량을 가진 리튬 인산철 배터리를 포함하는 초고용량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용량 배터리는 전기차의 주행 거리를 늘리고 더 효율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특히 최적의 성능과 신뢰성을 위해 배터리 수명 연장과 에너지 비축량 확대가 중요한 전기 자동차, 그리드 규모의 에너지 저장, 대규모 산업용 백업 전력 시스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더 긴 런타임과 더 높은 에너지 저장 기능을 갖춘 배터리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리튬 인산철 배터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는 전자 및 자동차 산업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어 LFP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은 정부 지원 정책과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을 바탕으로 LFP 배터리 생산 및 채택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인구, 증가하는 에너지 저장 요구 사항,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관심은 시장에서의 지배적인 위치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리튬 인산철 배터리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전기 자동차의 채택 증가와 이 지역의 재생 에너지 통합에 대한 추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을 촉진하기 위해 야심 찬 목표를 설정했으며, 이는 LFP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존재와 정부 지원 정책은 유럽에서 LFP 배터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CATL은 유퉁 버스와 함께 버스 및 다양한 종류의 트럭과 같은 상용차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배터리 팩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오래 지속되는 새로운 EV 배터리는 처음 1,000회 사이클 동안 성능이 전혀 저하되지 않습니다. CATL이 제작한 새로운 EV 배터리 팩은 932,000마일(150만km), 15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2024년 1월, 테슬라(TSLA.O), 새 탭 열기 네바다주 스파크에 배터리 시설을 확장하여 더 저렴한 리튬 인산철 배터리(LFP)의 공급망을 미국으로 가져온다고 블룸버그 뉴스가 수요일에 보도했습니다.
다루는 디자인:
– 셀
– 배터리 팩
적용 전압
– 저전압(12V 이하)
– 중간 전압(12-36V)
– 고전압(36V 이상)
지원 용량
– 저용량(0~16,250mAh)
– 중간 용량(16,251~50,000mAh)
– 고용량(50,001-100,000mAh)
– 매우 높은 용량(100,001mAh 이상)
지원되는 애플리케이션
– 휴대용
– 고정식
지원 대상 최종 사용자
– 자동차
– 전력
– 산업
– 해양
– 항공우주
– 소비자 가전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리튬 인산 철 배터리 시장, 설계 별
5.1 소개
5.2 셀
5.3 배터리 팩
6 전압 별 글로벌 리튬 철 인산염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저전압 (12V 미만)
6.3 중간 전압 (12-36V)
6.4 고전압 (36V 이상)
7 용량 별 글로벌 리튬 인산 철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저용량 (0-16,250mAh)
7.3 중간 용량 (16,251-50,000mAh)
7.4 고용량 (50,001-100,000mAh)
7.5 매우 높은 용량 (100,001mAh 이상)
8 글로벌 리튬 인산 철 배터리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휴대용
8.3 고정식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리튬 철 인산염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자동차
9.2.1 2 륜 및 3 륜차
9.2.2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
9.2.3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HEV)
9.2.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9.2.5 버스 및 트럭
9.3 동력
9.3.1 고정식
9.3.2 주거용
9.4 산업
9.4.1 건설 장비
9.4.2 지게차
9.4.3 광산 장비
9.5 해양
9.5.1 상업용
9.5.2 관광
9.5.3 해군
9.6 항공 우주
9.7 소비자 가전
9.8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리튬 인산 철 배터리 시장, 지역별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