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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Low-E 유리 시장 (2024-2031) : 유형별 (단일 글레이징, 이중 글레이징, 삼중 글레이징), 코팅 유형별 (태양열 제어 Low-E 코팅 (소프트 코팅), 패시브 Low-E 코팅 (하드 코팅))

글로벌 로이유리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3.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건축 및 건설 분야의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디언 인더스트리, 쇼트, 시세캠 그룹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저방사율 유리라고도 하는 로이 유리는 건물 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적외선과 자외선의 양을 최소화하면서 집 안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을 최소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유리입니다. 로이 유리창은 투명하고 열을 반사하는 미세하게 얇은 코팅이 되어 있어 과도한 열을 반사합니다. 로이 코팅은 실내 열을 반사하여 집안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중에는 패시브 로이 코팅(하드 코팅)과 태양열 제어 로이 코팅(소프트 코팅)의 두 가지 유형의 로이 코팅이 있습니다. 이 중 소프트 코팅 로우-E는 태양열 제어 성능이 뛰어나고 다양한 소재의 연성 패키징 분야에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더 효율적입니다. 로이 유리는 주거용, 상업용 또는 기관용 공간을 포함한 건물 건축용으로 큰 수요가 있습니다.

로이 유리 산업 역학
건설 활동이 증가하고 인식이 높아지면서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축물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구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로이유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차량 경량화를 위해 자동차 경량화 유리에 Low-E 유리 사용을 늘려 연비를 개선하는 것이 최근 Low-E 유리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잠재적 요인입니다.
건설 활동의 증가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구의 인식 증가
로이유리 시장은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에 광범위하게 보급되고 있습니다. 로이 유리는 다양한 기후 조건에 따라 건물의 에너지를 절약하고 건물로 들어오는 장파장 적외선을 반사하여 과도한 열손실을 줄이는 뚜렷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창문은 건물에서 가장 효율이 낮은 구성 요소로 간주되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개념이 되었습니다.
주거 및 상업 부문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의식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로이유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이언스 다이렉트 2016에 발표된 기사에 따르면 인도에서만 건물의 1/3 이상이 전력 소비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러한 증가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Low-E 유리 시장을 견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2016년에 유럽의 Guardian 유리는 에너지 효율이 높고 자가 세척이 가능한 유리인 신제품 ClimaGuard Blue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태양열 제어, 단열, 눈부심 감소 기능을 하나의 이중 코팅 유리창에 결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창문, 채광창, 온실 및 문 등 가정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차량 경량화를 위한 자동차 경량화 글레이징에 Low-E 유리 사용 증가로 연비 개선에 기여
자동차 산업의 기술 발전은 연비 효율성과 승객 안전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의 연구개발에 영향을 미쳐 자동차 유리 산업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유리창은 로이 유리와 코팅을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최근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로이 유리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이 유리는 더 효율적인 에어컨을 제공하고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연장하며 차량의 CO2 배출량을 줄여 에코 크레딧에 영향을 미치고 전반적인 연료 소비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국제자동차연맹의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 집계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2018년 대비 약 91,786,861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자동차 생산량 증가는 예측 기간의 로이유리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ow-E 유리의 높은 비용과 과열 및 시각적 선명도 저하가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Low-E 유리 제조업체가 직면 한 주요 과제는 비용이며, 일반 유리에 비해 Low-E 유리의 더 비싼 동작은 제품의 글로벌 시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외선 및 적외선을 차단하는 데 사용되는 창은 첨단 기술과 고급 원자재로 특수 설계되어 일반적으로 건축 건물에 사용되는 기존 창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따라서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최근 로이유리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햇빛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파사드의 경우, 로이 유리는 내부 물체에서 발산되는 열을 가두어 실내 과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불리한 기후 조건으로 인해 Low-E 유리가 일반 유리에 비해 흐릿한 시야를 제공하여 유리창을 통한 시야 선명도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향후 Low-E 유리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능한 과제입니다.
COVID-19가 로이유리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 제조 공장이 수개월 동안 문을 닫으면서 전 세계 로이 유리는 심각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생산 활동을 제한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대규모 봉쇄로 인해 소비자들의 상품 구매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떨어지고 운송 부문이 중단되면서 제품 공급망 관리가 중단되어 로이유리 시장 비즈니스가 심각하게 저해되었습니다.
코로나19는 중국의 부품 수출 중단, 유럽 전역의 대규모 제조 중단, 미국의 조립 공장 폐쇄로 인해 자동차 부문의 성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78%의 기업이 생산을 정상적으로 운영하기에 충분한 인력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으며, 전 세계 자동차 공급망의 80% 이상이 중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대자동차는 2020년 중국으로부터의 자동차 부품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몇 주 동안 차량 생산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향후 몇 달 동안 시장 모멘텀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어 로이 유리 시장의 성장을 심각하게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이 유리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로이유리 시장은 유형, 코팅 유형,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향상된 열 성능, 우수한 단열 및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이중 유리 세그먼트 시장을 주도합니다.
유형에 따라 로이유리 시장은 싱글 글레이징, 더블 글레이징, 트리플 글레이징의 세 가지 부문으로 분류됩니다. 단일 유리는 건물 내부에 적용되어 조기 마모와 눈부심으로부터 건물을 보호합니다. 반면 이중 유리는 공기 공간에서 서로 마주 보는 유리 면에 적용되어 노출을 전혀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언급된 유형 중 이중 유리가 가장 높은 비율로 예측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용 효율적으로 향상된 열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우수한 단열, 외부 소음 감소, 우수한 자외선 차단 및 보안 강화는 최근 이중 유리 시장을 이끄는 다른 주요 요인입니다. 그러나 우수한 저방사율과 엄격한 에너지 절약 정책으로 인해 향후 임기 동안 삼중 유리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월에 에코라인 윈도우는 추운 기후 조건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가디언 클라이마가드 80/71 로이 창을 출시했습니다. 이 유리는 이중 및 삼중 유리 코팅 패턴으로 제공되며 실내 열을 유지하고 태양열 이득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글로벌 로이 유리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산업과이 지역의 자동차 산업 및 전기 자동차 성장에 기여하는 국가의 존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과 같은 강력한 자동차 산업으로 인해 글로벌 로이유리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중산층이 증가하면서 중국 자동차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신규 구매 시장과 급속히 증가하는 차량 교체 시장이 이 지역 자동차 산업의 전체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증가는 예측 기간의 로이유리 시장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의 채택 및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Low-E 유리 시장에 수익성 높은 기회가 더욱 추가되었습니다. 동아시아 국가들은 도시화가 증가하고 다양한 최종 사용자의 리노베이션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 및 건설 부문에서 높은 성장을 기대하며이 지역의 Low-E 유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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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코팅 유형별 시장 스니펫
    3. 기술별 시장 스 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5.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2. 동인
      1. 건설 활동의 증가와 주거 및 비주거용 건물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구의 인식 증가.
      2. 자동차 경량화를 위해 자동차 경량화 유리에 Low-E 유리 사용 증가로 차량 경량화 및 연비 개선에 기여
    3. 제약:
      1. Low-E 유리의 높은 비용과 과열 및 시야 선명도 저하 가능성
    4. 기회
    5.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싱글 글레이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더블 글레이징
    4. 트리플 글레이징
  8. 코팅 유형별
    1. 소개
      1.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 코팅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솔라 컨트롤 로이 코팅(소프트 코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3. 패시브 로이 코팅(하드 코팅)
  9. 기술별
    1. 소개
      1.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기술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열분해 공정(온라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스퍼터링 공정(오프라인)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건축 및 건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주거용
      4. 상업용
    3. 자동차
      1. 외관
      2. 인테리어
    4. 산업 분야
    5.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코팅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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