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 (2024-2031) : 유형별 (폴리프로필렌 (PP), 폴리에틸렌 (PE),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PET), 기타), 용도별 (신선 과일/채소, 베이커리/제과, 즉석 식품, 기타)

글로벌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이크로 천공 필름은 마이크로 천공이 있는 유연한 필름입니다. 마이크로 타공 필름은 외부 환경과 포장된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르도록 합니다.
이는 포장 내부에 수증기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포장된 제품을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포장된 제품은 다루기 편하고 최적의 위생 상태를 유지합니다.

시장 역학 및 동향
글로벌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은 과일 및 채소, 베이커리 및 제과 식품, 즉석 식품과 같은 식품 포장 응용 분야에서 이러한 필름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의 성장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염에 대한 민감성은 시장 성장의 제약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 보고서는 유형 및 응용 분야별로 시장을 세분화합니다. 유형 세그먼트에는 폴리 프로필렌 (PP), 폴리에틸렌 (PE), 폴리에틸렌 테레 프탈레이트 (PET) 등이 포함됩니다. PE 마이크로 천공 필름은 식품 포장 응용 분야에서 광범위하고 증가하는 사용으로 인해 선도적 인 부문입니다. 그러나 PP 마이크로 천공 필름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P 마이크로 천공 필름은 저렴한 가격, 고강도, 재활용성 및 우수한 투명성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포장에 이축 지향 폴리 프로필렌 (BOPP)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PP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응용 분야는 신선한 과일 및 채소, 베이커리 및 제과, 즉석 식품 등으로 구성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이 보고서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한 지리적 영역을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합니다. 북미는 건강 및 편의 식품 소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이 지역의 주요 제조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편의 식품 부문 매출은 2012년 53,324백만 달러에서 2017년 65,153백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18년부터 2025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한 방식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 지역의 마이크로 천공 필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의 급속한 성장은 광범위한 소비자 기반, 다 채널 소매 형식의 확장, 편의 식품 소비에 대한 인식 증가 및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마이크로 천공 필름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과일 및 채소 수출 증가도 마이크로 천공 필름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범위

2. 트렌드

2.1 주요 트렌드 및 개발

3. 산업 분석

3.1 산업 영향 요인 (동인 및 제약)

3.2 경쟁 강도- 포터 5 세력

4. 유형별

4.1 폴리 프로필렌 (PP)

4.2 폴리에틸렌 (PE)

4.3 폴리에틸렌 테레 프탈레이트 (PET)

4.4 기타

5. 용도별

5.1 신선한 과일 및 채소

5.2 베이커리 및 제과

5.3 바로 먹을 수있는 음식

5.4 기타

6. 지역별

6.1 북미

6.1.1 미국

6.1.2 캐나다

6.1.3 멕시코

6.2 남아메리카

6.2.1 브라질

6.2.2 아르헨티나

6.2.3 남미의 나머지 지역

6.3 유럽

6.3.1 독일

6.3.2 영국

6.3.3 프랑스

6.3.4 나머지 유럽

6.4 아시아 태평양

6.4.1 중국

6.4.2 일본

6.4.3 대한민국

6.4.4 인도

6.4.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5 세계의 나머지 지역

7. 경쟁 환경

7.1 시장 플레이어 분석

7.2 제조업체가 채택한 주요 전략

7.3 제품 벤치마킹

8.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