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표준, 비표준, 기타), 오토바이 유형별 (표준, 크루저, 스포츠, 오토바이,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은 2023년에 2억 3,367.73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7%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억 1,901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토바이의 구동계 시스템은 엔진에서 뒷바퀴로 동력을 전달하는 체인 스프라켓에 크게 의존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된 리어 스프라켓은 오토바이의 뒷바퀴에 장착되고 프론트 스프라켓은 엔진 출력 샤프트에 부착되며 견고한 체인으로 연결되며 오토바이의 최종 구동비는 이러한 부품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따라 결정되며 가속, 최고 속도 및 전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토바이 산업 협의회에 따르면,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의 적절한 유지 관리는 라이더의 안전을 보장하고 구동계 부품의 수명을 연장하며 전반적인 오토바이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 세계 모터사이클 수요
오토바이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는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에서 더욱 두드러지는 이러한 호황은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화 가속화, 저렴한 교통수단에 대한 수요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또한,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체인 스프라켓과 같은 관련 부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한:
원자재 가격 상승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이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원자재, 특히 알루미늄과 강철과 같은 금속의 가격 상승입니다. 원자재 가격 변동은 제조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이는 체인 스프라켓의 총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가 고품질 재료를 유지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가 가격에 더 민감한 시장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기회:
전기 오토바이와 친환경 교통수단
전기 오토바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판매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가 점점 더 대중화됨에 따라 생산업체는 전기 구동 트레인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스프라켓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여기에는 소음 감소, 효율성 향상, 동력 전달 개선과 같은 요소가 포함되어 전기 오토바이용 체인 스프라켓에 대한 특정 시장을 개척할 것입니다.
위협:
시장 포화와 치열한 경쟁
오토바이용 체인 스프라켓은 시장 포화 위험이 있으며, 특히 잘 정립된 제품이 많은 선진국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좁은 시장에서 공급업체와 제조업체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가격 압박과 수익 마진 축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기업은 혁신이나 시장 확장을 통해 차별화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제조, 공급망 및 소비자 수요에 차질이 발생했으며, 이는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행 제한, 봉쇄, 불안정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 오토바이 판매량과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부품과 원자재 조달의 어려움으로 인해 제조업체의 생산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또한, 소비자 구매의 초점도 레저용 차량 및 부품과 같은 비필수 품목에서 생필품으로 옮겨가면서 변화했습니다.
표준 체인 스프라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표준 체인 스프라켓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이륜차에서 흔히 볼 수있는 표준 체인 스프라켓은 주류 오토바이의 일반적인 특징이며 기존의 디자인과 사양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러한 스프라켓은 표준 치수, 톱니 구성 및 재질로 인해 다양한 오토바이 모델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적용 가능합니다. 규모의 경제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표준 체인 스프라켓을 대량으로 생산하여 시장 지배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루미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토바이 체인 스퍼트 시장의 알루미늄 부문은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업계가 전반적인 성능과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경량 소재에 집중하는 것이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체인 스프라켓은 기존의 강철 스프라켓과 비교했을 때 강도는 높이고 무게는 줄이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라이더와 제조사들이 핸들링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경량화에 더 높은 가치를 두면서 알루미늄 체인 스프라켓 시장은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스프라켓은 최대 속도와 민첩성이 1온스에 좌우되는 스포츠 및 퍼포먼스 모터사이클에 특히 많이 사용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오토바이 체인 붐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우세는 오토바이가 일반적인 교통수단인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강력한 오토바이 문화에 힘입은 바가 큽니다. 체인 스프라켓과 같은 관련 부품 시장은 이들 지역의 중산층 증가, 도시화,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애프터마켓과 주요 오토바이 제조업체의 존재가 이 지역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은 북미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어드벤처 오토바이의 인기 증가,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수요 증가, 레저용 자전거 문화 성장과 같은 요인에 의해 모터사이클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면서 촉진되고 있습니다. 경제가 발달한 북미 시장은 라이더에게 특수 체인 스프라켓과 같은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교하고 전문화된 스프라켓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잘 정립된 오토바이 산업의 존재와 고성능 고급 오토바이에 대한 선호로 인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2월, L.G.Balakrishnan & Bros Limited는 개별 자산 및 부채에 가치를 할당하지 않고 해당 계약에 보다 구체적으로 정의된 조건에 따라 계속기업으로서 폰디체리 공장을 슬럼프 매각 방식으로 15크로레의 일시불 대가로 매입하기 위해 LGB Forge Limited(LGBFL)와 사업 양도 계약(BTA)을 체결하기로 승인했습니다.
2019년 3월, 60억 달러(37,902루피) 규모의 히어로 그룹에 속해 있는 록맨 인더스트리는 몰덱스 컴포지트를 통해 영국 소재 탄소 복합재 제조업체인 MCT 엔지니어링의 전략적 지분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록맨 인더스트리는 규제 기준이 진화함에 따라 차세대 소재에 대비하기 위해 2017년 1월 탄소 복합재 회사인 Moldex Composites의 지분 51%(100억 루피 상당)를 인수한 바 있습니다.
적용 유형
– 표준 체인 스프라켓
– 비표준 체인 스프라켓
– 기타 유형
적용 대상 오토바이 유형:
– 표준
– 크루저
– 스포츠
– 오토바이
– 기타 모터사이클 유형
적용되는 체인 유형:
– 표준 롤링 체인
– O 링 체인
– X 링 체인
– 기타 체인 유형
적용 재료:
– 강철
– 알루미늄
– 기타 재료
지원되는 엔진 용량:
– 최대 150 CC
– 151-300 CC
– 301-500 CC
– 500 CC 이상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5.1 소개
5.2 표준 체인 스프로킷
5.3 비표준 체인 스프로킷
5.4 기타 유형
6 오토바이 유형별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6.1 소개
6.2 표준
6.3 크루저
6.4 스포츠
6.5 오토바이
6.6 기타 오토바이 유형
7 체인 유형별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7.1 소개
7.2 표준 롤링 체인
7.3 O 링 체인
7.4 X 링 체인
7.5 기타 체인 유형
8 재료 별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8.1 소개
8.2 강철
8.3 알루미늄
8.4 기타 재료
9 엔진 용량 별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로킷 시장
9.1 소개
9.2 최대 150 CC
9.3 151-300 CC
9.4 301-500 CC
9.5 500 CC 이상
10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라켓 시장, 판매 채널 별
10.1 소개
10.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10.3 애프터 마켓
11 글로벌 오토바이 체인 스프로킷 시장, 지역별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