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 (2030년까지) : 변속기 유형별 (자동, 수동, 기타), 기어 박스별 (H-기어박스, 시퀀셜 기어박스)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모터스포츠 변속기 시장은 2023년 2억 7,57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0%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4억 1,46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터스포츠 변속기는 엔진에서 바퀴로 동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경주용 차량에 사용되는 특수 기어박스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러한 변속기는 고성능, 빠른 기어 변속, 최적의 가속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클러치 페달 없이도 빠르게 기어를 변속할 수 있는 시퀀셜 또는 패들 시프터가 장착되어 있어 격렬한 레이싱 상황에서 운전자가 집중력과 제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첨단 소재와 기술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을 향상시켜 경주용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에 기여합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성능
모터스포츠 변속기 시장의 성능 동인은 속도, 신뢰성, 효율성 추구에 있습니다. 레이싱 팀은 무게를 최소화하고 변속 속도를 극대화하면서 높은 토크와 출력을 처리할 수 있는 변속기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탄소 섬유와 티타늄과 같은 소재의 발전은 더 가볍고 튼튼한 변속기 부품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퀀셜 및 듀얼 클러치 시스템과 같은 기어박스 설계의 혁신은 기어 변속 시간을 개선하여 트랙에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궁극적으로 모터스포츠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변속기 기술에 대한 탐구가 필수적입니다.
규제:
규제 및 호몰로게이션
모터스포츠 변속기 시장의 규제 및 호몰로게이션 제한은 레이싱 차량의 변속기 설계, 개발 및 사용에 대해 관리 기관이 부과하는 엄격한 규칙과 표준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규정은 참가자 간의 공정성, 안전성 및 경쟁력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호몰로게이션은 특정 변속기가 특정 레이싱 클래스 또는 시리즈에 포함되기 위해 관리 기관이 정한 특정 기준을 충족한다는 것을 인증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제조업체는 미리 정의된 규칙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새로운 변속기 기술을 혁신하고 개발할 수 있는 범위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회:
전동화
전동화 기회는 지속 가능한 고성능 레이싱을 향한 중요한 변화를 제시합니다. 전기 자동차 기술의 발전으로 전기 모터는 기존 내연기관 엔진에 비해 즉각적인 토크 전달과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바퀴에 동력을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는 더 가볍고 컴팩트한 변속기 시스템을 가능하게 합니다. 전기 구동계는 설계와 제어의 유연성이 뛰어나 엔지니어가 특정 레이싱 조건에 맞게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전동화 추세는 탄소 배출을 줄이고 청정 에너지 이니셔티브를 촉진하려는 광범위한 산업 목표와도 일치하므로 제조업체와 레이싱 팀 모두에게 매력적인 전망입니다.
위협:
대체 기술과의 경쟁
전기 및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의 발전으로 전통적인 변속기 기술은 효율성과 성능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은 즉각적인 토크 전달과 매끄러운 가속을 제공하며 모터스포츠 대회의 지형을 바꾸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 변속기(CVT)와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의 발전은 기존의 수동 및 자동 기어박스에 대한 실용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모터스포츠 변속기 제조업체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효율성을 높이고 무게를 줄이며 레이싱 팀과 규정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적응할 수 있도록 혁신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전 세계적으로 레이스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모터스포츠 변속기에 대한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봉쇄 조치와 모임 제한으로 인해 주문이 감소하고 공급망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이는 모터스포츠 변속기의 생산과 판매 감소로 이어져 해당 분야 기업의 수익 흐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안전 프로토콜이 마련되고 레이싱 활동이 점차 재개되면서 수요가 점진적으로 회복되고 있지만, 시장은 여전히 팬데믹의 지속적 영향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무단변속기(CVT)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단변속기(CVT) 부문은 모터스포츠 변속기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CVT는 원활하고 효율적인 동력 전달을 제공하여 기존 변속기에 비해 향상된 가속 및 성능을 레이서에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별도의 기어 변속 없이 최적의 엔진 속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부드러운 가속이 중요한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특히 유리합니다. 또한 CVT 기술의 발전으로 내구성과 반응성이 향상되어 모터스포츠 환경에서의 채택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CVT는 기존 변속기에 비해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는 데 기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친환경 레이싱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러한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F1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1 레이싱 부문은 높은 가시성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모터스포츠의 정점인 포뮬러 1에서 각 팀은 지속적으로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최첨단 변속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은 혁신을 촉진하여 가볍고 효율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변속기 솔루션의 개발로 이어집니다. 제조업체들은 속도, 신뢰성, 반응성 측면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부품을 팀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포뮬러 1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새로운 팬을 유치함에 따라 첨단 변속기 기술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대륙 전역의 모터스포츠 이벤트 및 대회 증가, 마니아와 전문가 모두의 고성능 차량에 대한 투자 증가, 모터스포츠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변속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북미에 탄탄한 모터스포츠 팀, 제조업체 및 애프터마켓 공급업체가 존재한다는 점도 시장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대중과 미디어 사이에서 모터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향상된 성능, 내구성, 효율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변속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경제가 급성장하면서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여 더 많은 애호가들이 모터스포츠 활동에 투자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모터스포츠 이벤트와 챔피언십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성능 변속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존재하고 애프터마켓 산업이 성장하면서 시장 성장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모터스포츠 시설에 대한 정부의 지원 이니셔티브와 인프라 개발에 대한 투자는 이 지역의 변속기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lbins Performance Transmissions Pty Ltd, Beagle Engineering, Drenth Motorsport Gearboxes BV, Elite Racing Transmissions Ltd, EMCO Gears LLC, Flender AG, Hewland Engineering, Holinger Engineering Pty Ltd, Liberty의 기어 , 모터 스포츠 변속기 , Quaife Engineering Ltd, Renk, Ricardo Performance Products, RTS Transmission , Sadev SA, Voith Turbo BHS Getriebe, Xtrac Ltd 및 ZF Friedrichshafen AG 등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2월, 독일의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ZF 그룹은 타밀나두주 코임바토르에 변속기 및 액슬 제조 시설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ZF의 새 공장은 12,000평방미터에 걸쳐 건설되며 내수 및 수출 시장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2023년 8월, 사모펀드 회사인 MiddleGround Capital의 유럽 지사는 전문 모터스포츠 및 고성능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변속기 제조 및 공급업체인 Xtrac을 인수하여 첫 번째 플랫폼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인수 대상 변속기 유형
– 자동
– 수동
– 시퀀셜
– 기타 변속기 유형
지원되는 기어박스
– H-기어박스
– 시퀀셜 기어박스
지원되는 전원
– 수동
– 무단 변속기(CVT)
– 자동/반자동
지원되는 레이싱:
– F1
– GT 레이싱
– FIA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WEC)
– NASCAR
–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 기타 레이싱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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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변속기 유형별 글로벌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

5.1 소개

5.2 자동

5.3 수동

5.4 순차적

5.5 기타 변속기 유형

6 기어 박스 별 글로벌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

6.1 소개

6.2 H- 기어 박스

6.3 순차 기어 박스

7 전원 별 글로벌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

7.1 소개

7.2 매뉴얼

7.3 무단 변속기 (CVT)

7.4 자동 / 반자동

8 레이싱 별 글로벌 모터 스포츠 변속기 시장

8.1 소개

8.2 F1

8.3 GT 레이싱

8.4 FIA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 (WEC)

8.5 NASCAR

8.6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8.7 기타 레이싱

9 글로벌 모터스포츠 변속기 시장, 지역별 현황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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