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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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비알코올성 지방 간염 보충제 시장 (2024-2031) : 보충제 유형별 (프로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프리 바이오틱, 포스트 바이오틱), 보충제 형태별 (정제, 캡슐, 분말, 기타)

글로벌 비 알코올성 지방 간염 보충제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0 년까지 최대 미화 1,015.59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수익성있는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3.8 %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 알코올성 지방 간염은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의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간 질환의 일종입니다.
이는 간에 염증을 일으키고 세포를 손상시켜 간경변(간 흉터)과 간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염이 있는 사람은 간암 에 걸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NASH라고도 합니다. FDA에서 승인한 NASH 치료제는 아직 없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밀크씨슬, 커큐민과 같은 특정 허브 제품은 간에 지방 축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비 알코올성 지방 간염 보충제 시장 역학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및 관련 대사 장애 관리에 특정 보충제의 사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연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및 관련 대사 장애 치료에 특정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은 점점 더 많은 과학적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이 연구 덕분에 NASH 보충제의 잠재적 이점이 환자와 의료 전문가 사이에서 더욱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임상 연구에 따르면 피시 오일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은 간 기능을 개선하고 염증을 줄이며 NASH 환자의 지질 프로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E는 간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을 개선하고 NASH의 원인이 되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이 NASH 보충제에 대한 연구에 더 익숙해지면서 NASH 및 관련 질환 환자를 위한 종합적인 치료 계획의 일부로 보충제를 권장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환자들 또한 이러한 보충제의 잠재적 이점을 더 많이 인식하고 자가 관리 루틴의 일부로 보충제를 찾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의료 전문가와 환자들 사이에서 NASH 보충제의 잠재적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NASH 및 관련 대사 장애를 관리할 때 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충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생활 습관 변화와 함께 의료 전문가의 지도하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ASH 보충제 시장은 아직 신흥 시장이며, 많은 소비자가 NASH 관리를 위한 보충제 사용의 잠재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장애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보충제는 다른 보충제나 약물과 마찬가지로 원치 않는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용량의 비타민 E 보충제는 혈액 희석제를 복용 중인 환자의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오메가-3 지방산 보충제는 특정 콜레스테롤 저하제와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보충제의 안전성과 효능은 개별 환자의 병력 및 복용 중인 다른 약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보충제는 간 또는 신장 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당뇨병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와 의료진은 NASH 보충제 사용의 잠재적 위험과 이점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환자가 복용 중인 다른 약물과의 잠재적 상호작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환자는 잠재적인 부작용을 인지하고 부작용이 발생하면 즉시 의료진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보충제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보충제 시장은 보충제 유형, 보충제 형태, 영양,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인슐린 감수성 증가, 포도당 및 LDL 콜레스테롤 흡수 감소, 장내 미생물 변화, 단쇄 지방산 합성 유도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하는 요인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서 발견되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살아있는 유익한 박테리아 및/또는 효모입니다. 박테리아는 일반적으로 사람을 병들게 하는 존재로 부정적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유익한 박테리아와 위험한 박테리아는 모두 우리 몸에 항상 존재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포함된 유익한 박테리아는 신체의 건강과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간경변, 비알코올성 지방간 질환, 알코올성 간 질환의 간 기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와 발효 요구르트 같은 식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에서 발견되며 비타민 생산, 기분 조절, 소화, 면역 기능, 소화, 면역 체계 및 기분 조절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생물학적 과정에 기여합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는 보충제로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보충제에는 단일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또는 여러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고용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와 관련된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요법은 지방과 지방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생활 습관 치료에 내성이 있는 비만 아동의 고트랜스아미나트륨혈증 치료제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한편, 동물 및 인간 연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벽을 강화하여 투과성, 박테리아 전위 및 내피세포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간 산화 및 염증성 손상을 줄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조직학적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몇몇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는 위장관을 조절하여 간 기능을 개선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주로 비피도박테리움, 락토바실러스, 스트렙토코커스 또는 다종 프로바이오틱스 요법에서 관찰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소화기 건강 유지에 대한 중장년층의 관심 증가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요구르트와 케피르, 콤부차 같은 천연 신 우유 음료가 미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간 관련 질병 및 기타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미국 간 재단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널리 퍼진 만성 간 질환은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FLD)입니다. 미국에서는 성인의 약 25%가 NAFLD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NAFLD 환자의 약 20%는 NASH도 동반합니다(미국 성인의 5%). 대부분의 NAFLD 환자는 지방간만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유전자가 관여 할 수 있지만 일부 NAFLD 환자는 기본 지방간이 발생하고 다른 환자는 NASH가 발생하는 이유는 불분명합니다. 세그먼트 확장의 또 다른 동인은 질병의 증가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9월 국제 프로바이오틱스 협회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Amazon.com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보충제 카테고리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 판매량은 2020년에 전년 대비 48% 증가하여 Amazon.com에서 NASH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가 포함된 카테고리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매출 성장은 해당 세그먼트가 확장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글로벌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보충제 시장 지리적 점유율
비만 유병률 증가, NASH 발생률 증가, 시장 참여자들의 제조 단위 확장이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의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비만 유병률 증가, NASH 발생률 증가, 제품 출시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을 포함한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는 비만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NAFLD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국민건강영양조사(KNHANES)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의 비만 유병률은 2017년 34.1%에서 2020년 38.3%로 증가했으며, 이는 고칼로리 식단, 좌식 생활, 과도한 스트레스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 인구에 비해 비만이나 당뇨병이 있는 사람은 NAFLD의 발병률이 높습니다. 채소, 생선, 콩 제품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에 비해 면류, 만두, 붉은 육류가 많은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NAFLD에 걸릴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국내에서는 40세에서 69세 사이의 간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 4만 5천여 명에 달합니다. NASH 환자는 간 섬유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간 섬유화는 간경변으로 진행되어 간부전이나 간암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에서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년)

주요 개발 사항
2021년 6월 8일, Gaia Herbs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강황 수프림 라인을 맛있고 편리한 두 가지 새로운 USDA 인증 유기농 및 Non-GMO 프로젝트 인증 구미 보충제로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강황 수프림 성인용 데일리 구미와 강황 수프림 엑스트라 스트렝스 구미입니다. 두 제품 모두 현재 GaiaHerbs.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6월 초부터 전국 자연식품 및 건강식품 매장에서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3월 16일, 가이아 허브는 전신 건강과 웰빙에 도움이 되는 버섯 캡슐 보충제 6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호흡기 버섯 블렌드, 면역 버섯 블렌드, 영지 버섯, 사자 갈기 버섯, 동충하초 버섯, 칠면조 꼬리 버섯입니다. 이 제품들은 폐, 면역, 심장, 뇌, 신경 건강 지원, 에너지 및 체력 지원, 스트레스 지원, 건강한 간 기능 지원(순서대로)을 목적으로 합니다. 6종 모두 현재 GaiaHerbs.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월부터 전국 자연식품 및 건강식품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2021년 9월, GHT 컴퍼니즈의 계열사인 비브런트 뉴트라슈티컬스는 간 건강을 증진하는 정제 보충제인 플루미솔을 출시했는데, 이 제품은 간 보호,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가 있는 이국적인 나무에서 추출한 프루누스 무메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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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보충 자료 유형별 요약
    2. 보충제 형태별 스니펫
    3. 영양소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및 관련 대사 장애 관리에 특정 보충제의 사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연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제약
        1. NASH 보충제 시장은 아직 신흥 시장이며, 많은 소비자가 NASH 관리를 위한 보충제 사용의 잠재적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의 장벽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역학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보충제 유형별
    1. 소개
      1.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보충제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프로바이오틱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신바이오틱스
    4. 프리바이오틱
    5. 포스트바이오틱
  8. 보충제 형태별
    1. 소개
      1. 보충제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보충제 형태별
    2. 정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캡슐
    4. 분말
    5. 기타
  9. 영양소별
    1. 소개
      1. 영양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영양소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영양소별
    2. 밀크씨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강황
    4. 비타민 E
    5. 오메가-3 지방산
    6. 기타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소매 약국 및 드럭스토어
    4. 온라인 약국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관계
      3.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보충제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영양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4. 보충제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영양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4. 보충제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영양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보충제 형태별
      5. 영양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일본
        3. 인도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보충제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4. 보충제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영양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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