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수술실 장비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수술대, 수술 조명, 수술 영상 디스플레이, 수술실 통합 시스템, 기타), 최종 사용자별 (병원, 외래 수술 센터, 외래 환자 시설)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은 2022년 30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최대 427억 달러에 달해 수익성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6%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품질 수술실 장비는 수술 중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마취 장치, 환자 모니터, 수술용 조명은 활력 징후를 모니터링하고 마취를 관리하며 외과의가 정확하고 안전하게 치료를 실행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명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술실 장비 시장 규모는 병원, 수술, 노인 인구 증가 및 연구 개발 활동의 증가로 인해 다음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확산되고 있습니다.
미국 및 캐나다와 같은 국가의 막대한 의료비 지출로 인해 시장은 북미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Maquet Holding, Medtronic, Getinge AB 등과 같은 주요 경쟁 업체가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수술 건수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수술 건수의 증가가 시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11일, 미용 성형 학회는 학회의 새롭고 더 정확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집계한 연례 미용 성형 수술 통계를 발표하여 2021년에 미용 성형 수술이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얼굴, 가슴, 신체에 대한 시술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0년 이후 복부 성형, 엉덩이 확대, 지방 흡입과 같은 매력적인 신체 수술은 63% 증가했습니다.
유방 확대, 유방 확대/유방 리프트, 유방 리프트/축소 시술은 48% 증가했습니다. 작년에는 눈썹 리프트와 안면 성형과 같은 전문 성형 수술이 54% 급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술 건수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고령화 인구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고령화 인구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이며, WHO에 따르면 모든 국가는 이러한 인구통계학적 변화를 활용할 수 있도록 보건 및 사회 시스템을 준비하는 데 상당한 장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2050년에는 노인의 82%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고령화는 과거에 비해 상당히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60세 이상 인구가 5세 미만 인구보다 많아질 것입니다. 2030년에는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입니다. 2050년에는 전 세계 60세 이상 성인 인구가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80세 이상의 인구는 2020년에서 2050년 사이에 3배로 증가하여 4,000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령 인구의 증가는 시장 성장의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높은 장비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입니다.
수술실 장비는 수술 영상, 마취 전달 또는 최소 침습적 시술과 같은 고도로 전문화된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특수 장비를 개발, 제조 및 유지 관리하려면 상당한 엔지니어링, 전문성 및 품질 관리에 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수술실 장비를 포함한 의료 장비는 환자의 안전과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규제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려면 엄격한 테스트, 인증, 지속적인 규정 준수 노력이 필요하며, 이는 장비의 전체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제한 될 것입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은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마취 기계 부문은 수술실 장비 시장 점유율의 약 37.4 %를 차지했습니다.
기술 발전과 수술 센터에서 마취 기계의 사용 증가로 인해. 마취 기계는 거의 모든 종류의 수술에 활용됩니다. 마취 정보 관리 시스템(AIMS)의 채택이 증가하는 것도 상당한 매출 점유율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와 전략도 이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0월 16일 마인드레이는 최신 마취 기기인 A8 및 A9를 영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두 시스템은 연결 옵션과 환자 안전 기능을 갖춘 의료 기기 제조업체의 가장 최신 마취 솔루션입니다. A8과 A9은 마취기 내에 고유량 비강 캐뉼라(HFNC) 기술을 사용한 업계 최초의 기기입니다. 따라서 이 부문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2022년 시장 점유율의 약 44.1%를 차지했습니다.
외래 수술 센터의 수가 증가하고 만성 질환의 빈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잘 발달된 의료 인프라와 최소 침습 수술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수술실 장비 개발에 대한 시장 참여자들의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이 출시되어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의 시장 확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게팅게는 미국에서 토린 AI 기반 수술실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이 소프트웨어의 수용을 증가시켜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년)

수술실 장비 시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러시아 우크라이나 분쟁 분석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은이 지역의 낮은 유병률과 주요 시장 참여자의 부재로 인해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원자재 수출입의 영향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 성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공 지능 분석
AI는 의료 이미지 및 전자 건강 기록과 같은 환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통찰력과 권장 사항을 제공함으로써 수술 계획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 알고리즘은 외과의사가 최적의 수술 접근법을 파악하고, 절개를 계획하고, 기기와 임플란트의 최적 배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술 중 AI 기반 안내 시스템은 외과의에게 실시간 피드백과 지원을 제공하여 정확성을 높이고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4월 26일, 수술실(OR)을 디지털화하는 세계적인 의료 기술 플랫폼인 Proximie는 수술 치료를 혁신하는 새로운 제품 라인의 최신 제품인 PxLens를 GCC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PxLens는 소프트웨어가 내장된 웨어러블 경량 ‘스마트 글래스’ 기기입니다. 머리에 장착하는 이 기기를 통해 의사는 개복 수술과 최소 침습 수술의 ‘1인칭 시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1월 14일, 세계적인 의료 기술 기업 중 하나인 스트라이커는 고객에게 미래의 수술실 디자인과 기술을 개념화할 수 있는 특별한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는 모델 수술실인 ‘미래의 수술실’을 스트라이커의 플라워 마운드 공장 내에 발표했습니다.
환자 안전과 수술실 가동 시간을 염두에 두고 설계 및 통합된 이 모델은 감염 방지 및 청결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스마트 기술과 시간을 절약하는 구성 요소를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올림푸스는 다양한 의료 전문 분야에서 내시경 시술을 수행하는 의료진(HCP)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최신 수술 시각화 플랫폼인 VISERA ELITE III를 출시했다고 9월 14일에 발표했습니다.
VISERA ELITE III는 단일 시스템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이미징 기능을 제공하여 복강경 대장 절제술 및 복강경 담낭 절제술과 같은 최소 침습적 시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수술실 장비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 및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수많은 수술실 장비 시장 수준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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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3.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수술 건수 증가
        2. 고령화 인구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2. 제약 요인
        1. 높은 장비 비용이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입니다.
      3. 기회
        1. 의료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이 제한된 개발도상국에서는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부산물 유형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운영 테이블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수술용 조명
    4. 수술용 영상 디스플레이
    5. 수술실 통합 시스템
    6. 마취 시스템
    7. 수술용 붐
    8.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외래 수술 센터
    4. 외래 환자 시설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스페인
        5. 이탈리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6.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7.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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