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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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패딩 메일러 시장 (2024-2031) : 유형별 (봉인/밀봉, 자체 밀봉), 재료별 (크래프트지, 폴리에틸렌, 섬유 기반)

글로벌 패딩 메일러 시장은 유형별 (봉합 및 밀봉, 자체 밀봉), 재료 별 (크래프트 지, 폴리에틸렌, 섬유 기반), 최종 사용자 별 (전자 상거래, 제약, 전기 및 전자, 식음료, 자동차, 화장품 및 개인 관리, 기타) 및 지역별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 공유, 크기, 전망 및 기회 분석, 2024-2031 년으로 세분화됩니다.
지피 백 또는 패딩 또는 쿠션 메일러라고도 하는 패딩 메일러는 배송 중에 물체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패딩이 포함된 봉투입니다. 일반적으로 패딩은 두꺼운 종이, 버블 랩 또는 폼을 사용합니다. 패딩 우편물 제조업체는 손상된 포장이 고객의 재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내구성 있는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패딩 우편물은 결과적으로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여 제품 보호를 보장합니다.
뛰어난 성능 덕분에 이러한 제품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폴리에틸렌, 크라프트지 또는 섬유 기반 소재는 패딩 우편물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전자, 제약 및 다른 분야의 다양한 제품이 패딩 우편물 제조업체의 최종 사용자입니다. 패딩 메일러는 사용이 간편하고 개봉하기 쉬우 며 일회용이라는 몇 가지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제품 시장 성장의 가속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접착 스트립은 가방을 즉시 고정하여 상품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패딩 메일러 시장 역학
글로벌 패딩 메일러 시장은 주로 자동차 부품, 전자 제품 및 산업 기계 부품과 같은 포장 제품에 대한 패딩 메일러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최근 전자 상거래 부문의 성장하는 시장이 패딩 우편물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전자 제품 및 산업 기계 부품과 같은 포장 제품에 대한 패딩 메일러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제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량, 비용 효율성, 공간 절약 등 패딩 메일러가 제공하는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제약, 전기 및 전자,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자동차 및 관련 부문, 농업 및 의료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사용 산업에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구축되고 있습니다. 패딩 우편물은 사용이 간편하고 개봉이 쉬우며 일회용이라는 몇 가지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접착 스트립은 봉투를 즉시 고정하여 상품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함으로써 경쟁업체의 우선 순위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1월, 프레지스는 MAX-PRO 24 폴리 백 시스템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를 절감하기 위해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폴리 백 시스템 MAX-PRO 24에는 자동 통과 설정 기능을 갖춘 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프레지스의 매출과 수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근 전자 상거래 부문의 시장 성장으로 패딩 우편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딩 메일러는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다양한 품목을 포장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보호 포장 솔루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급격히 확장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확장하는 이커머스 산업에서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이커머스 매출은 2017년 대비 8% 증가한 25조 6,0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UNCTAD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 간(B2B) 및 기업 대 소비자(B2C) 판매를 포함한 2018년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그해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3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이커머스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최근 패딩 우편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업계에서 패딩 우편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이유는 주요 최종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는 패딩 우편물이 제공하는 제품 보호 및 안전한 배송 때문입니다. 패딩 우편물이 제공하는 비용 효율성, 공간 절약 및 경량 특성과 같은 이점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요는 긍정적 인 전망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패더 우편물 시장이 비플라스틱, 재활용 가능 및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전환하여 수익성 있는 재생 가능한 재료 대안이 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는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패딩 우편물 및 버블 우편물 제조업체는 주로 플라스틱 소재에 의존해 왔습니다. 그러나 업계가 비플라스틱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함에 따라 재활용 및 바이오 플라스틱이 수익성 있는 재생 가능한 소재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저명한 업체들도 패딩 우편물 시장에서 재활용 가능한 버블 시트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Polycell Corporation은 부분적으로 분해되는 산화 생분해성 첨가제와 폴리에틸렌 수지를 혼합한 에코 버블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성장으로 소비자와 소매업체 모두 포장의 재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지속 가능한 포장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패딩 종이 우편물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지속 가능한 포장 대안 개발의 중요한 진전으로 최근 성장하는 시장에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소재 기술은 2019년 헨켈의 패키징 및 소비재 사업부에서 소개되어 패키징 혁신상 최종 후보에 올라 다이아몬드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가 패딩 메일러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 제조 공장이 수개월 동안 문을 닫으면서 전 세계 패딩 우편물 시장은 소폭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COVID-19의 발발은 항공편 취소, 여행 금지 및 격리, 식당 폐쇄, 모든 실내 행사 제한, 40여 개국에서 비상 사태 선포, 주요 공급망 둔화, 주식 시장의 불안정, 기업 사기 저하, 인구 공포 증가 및 잠재적 불확실성과 같은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생산 및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공급망 및 시장 혼란을 야기하며 기업과 금융 시장에 대한 재무 영향을 통해 2020 년 패딩 메일러 시장의 성장을 심각하게 방해함으로써 세계 경제에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패딩 메일러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컬러 농축 시장은 유형,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상품 포장용 패딩 메일러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인도와 중국의 전자 상거래 산업 확장은 최근 패딩 메일러의 성장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측면에서 글로벌 패딩 메일러 시장은 이커머스, 제약, 전기 및 전자, 식음료, 자동차, 화장품, 퍼스널 케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 된 최종 사용자 목록 중에서 전자 상거래는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상품 포장용 패딩 메일러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패딩 메일러의 성장 시장을 지배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은 2017년보다 8% 증가한 25조 6천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UNCTAD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 간(B2B) 및 기업 대 소비자(B2C) 판매를 포함한 2018년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그해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3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이커머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확산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마존, 알리바바, 플립카트, 스냅딜, 페덱스와 같은 전자상거래 대기업은 특히 인도와 중국에서 크게 확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시장 성장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번성하고 있는 소비자 가전 산업도 패딩 우편물 판매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자동차 장비 및 제약 제품의 창고 보관 증가도 패딩 우편물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동인으로 남을 것입니다.
패딩 우편물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자상거래 확대와 함께 농촌 지역의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시장 확대와 인식이 높아지고 고령 인구 비율이 높은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농촌 지역의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시장 확대와 인지도 증가, 고령 인구 비율이 높은 의약품 수요 증가로 인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에서 전자상거래의 확장이 정점에 달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등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는 국가에서 패딩 우편물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할 것입니다.
패딩 우편물과 같은 보호 포장 형식은 중요한 전자 제품 및 기타 제품 카테고리의 운송 중 보호 및 보안에 대한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은 인구 증가로 인해 제조 과정에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재활용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패딩 우편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식음료 및 전기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미국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패딩 우편물 시장도 퍼스널 케어 산업의 수요 증가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18년 8월, Intertape 폴리머 그룹은 온타리오주 토론토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북미 보호 포장재 공급업체인 Polyfair Inter Pack, Inc를 완전히 인수했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총 인수 가격은 약 1억 4,600만 달러이며, 이번 인수를 통해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제품을 확장하여 전체 제품군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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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자동차 부품, 전자 제품 및 산업 기계 부품과 같은 포장 제품에 대한 패딩 메일러 채택 증가
        2. 전자 상거래 부문의 성장하는 시장은 최근 패딩 메일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 제한 사항
        1. XX
      3. 기회
        1. 다양한 산업에서 패더 메일러 시장이 비 플라스틱, 재활용 가능 및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이동하여 수익성 있고 재생 가능한 재료 대안이되어 더 큰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봉인 및 봉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셀프 씰
  8.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크래프트 종이*
      1. 흰색 크래프트지
      2. 갈색 종이
    3. 폴리에틸렌
      1. HDPE
      2. LDPE/LLDPE
    4. 섬유 기반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이커머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전기 및 전자
    5. 식음료
    6. 자동차
    7.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8.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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