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종이 콘 컵 시장 (2024-2031) : 제품별 (롤링 림, 스트레이트 림, 깔때기 콘), 최종 사용자별 (식품 서비스 매장, 퀵 서비스 레스토랑, 가정, 박람회, 극장/쇼핑몰, 기타)

글로벌 종이 콘 컵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4.5 %의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68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 대해 분석했으며, 종이 콘 컵 시장 점유율, 최근 동향, 경쟁 정보 및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종이 콘 컵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북미’의 식품 서비스 매장에서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Huhtamaki Oyj., 코니 컵스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젠팩, 컨버팩, 조지아 퍼시픽 LLC, 다트 컨테이너 코퍼레이션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식품 트렌드는 일회용 컵의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30년대에 뜨거운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하는 머그잔을 대체하기 위해 손잡이가 달린 종이컵이 발견된 후, 1930년대에는 종이 콘 컵인 솔로 컵이 출시되었습니다. 종이 콘 컵은 종이로 만든 일회용 일회용 컵으로, 액체를 흘리거나 젖지 않도록 플라스틱 또는 왁스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내구성과 지속 가능성으로 인해 일회용 종이 콘 컵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테두리가 단단하게 말려 있는 종이 콘 컵은 구조적 무결성을 유지하므로 자판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색상의 이미지를 인쇄하여 브랜딩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컵 제조업체는 이 기회를 포착하고 플 렉소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종이 콘 컵에 맞춤형 외관을 부여하여 브랜드 소유자가 저비용 마케팅 도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종이 콘 컵 시장, 특히 티어 1 기업들 사이에서 각인 인쇄는 일반적입니다. 이 전략은 소비자 참여를 촉진하여 혼잡한 시장에서 눈에 띄게 합니다.
원뿔 모양의 종이 물컵은 저렴하고 컴팩트하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액체 저항성이 높습니다. 일회용 종이 콘 컵은 물, 아이스크림, 스포츠 단백질 샷, 스노우 콘, 음식 및 음료 샘플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 컵은 내려놓거나 남길 수 없기 때문에 워터쿨러 주변을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워터쿨러용 원뿔형 종이컵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종이 콘 컵은 대량으로 주문할 경우 일회용 플라스틱 컵보다 저렴합니다.
종이 콘 컵은 소비자 경험을 현대화하고 개선하는 동시에 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전 세계 종이 콘 컵 시장의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극장, 쇼핑몰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장소와 같은 기관은 계속해서 종이 콘 컵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창출 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전 세계적으로 오염을 줄이기 위해 생분해성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종이 콘 컵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극장, 쇼핑몰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공원과 같은 기관에서 종이 콘 컵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계속 창출될 것입니다. 종이 콘 컵의 탄소 발자국은 모든 식품 포장과 마찬가지로 음식 자체에 비해 미미합니다.
화석 석유 기반 제품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새로운 대안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 등 신흥국에서는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간편식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간편식 포장에 사용되는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휴대가 편리하고 이동이 용이한 제품 수요 증가
버스 정류장, 공항, 터미널, 철도 등 공공장소에서의 도보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종이 콘 컵의 발전에는 유동 인구 증가와 자판기 및 워터쿨러의 증가로 인한 인구 증가 등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종이 콘 컵은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서빙 강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이 콘 컵은 워터 쿨러 및 기타 용기에서 공급되는 액체를 마시기 쉽기 때문에 사용자 편의성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소비자 경험은 종이 콘 컵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장소와 박람회에서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극장, 쇼핑몰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장소와 같은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종이 콘 컵에 대한 엄청난 수요는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종이 콘 컵 산업은 교통량이 많은 지역의 자판기 수 증가로 인해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스 정류장, 공항, 기차역 등 공공장소를 찾는 사람들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판기, 워터 쿨러 및 기타 편의시설의 증가로 인한 이주율 상승과 도시 인구의 증가 등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박람회에서 종이 콘 컵을 사용하는 것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반적인 용도로 간주됩니다.
기존 종이컵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은 종이 콘 컵 시장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용도에서 종이 콘 컵 대신 전통적인 종이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종이컵은 일회용 컵 부문에서 테이블을 시작하며 예측 기간 동안 종이 콘 컵 시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크기,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세척이 쉽고 습기에 강하며 따뜻한 음료나 차가운 음료를 제공하기에 좋습니다. 일반 종이컵은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뜨거운 액체는 뜨겁게, 차가운 음료는 차갑게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단열 처리된 제품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종이컵은 종이 콘 컵 시장의 장애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전 세계의 다양한 비즈니스, 특히 식품 및 포장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식품 포장 업체들은 환경 친화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하며 생분해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재사용 포장재의 위생과 안전에 대한 우려로 인해 순환적이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향한 업계의 발전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디지털 인쇄의 증가, 소비자 선호도, 이커머스, 위생 및 소비자 안전에 대한 새로운 또는 강화된 우려, 지속가능성의 재정의, 지속 가능성 증가는 비즈니스의 영향을 받은 주요 영역 중 일부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최종 사용자별로 종이 콘 컵 시장은 식품 서비스 매장, 퀵 서비스 레스토랑, 가정, 박람회, 극장 및 쇼핑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종이 콘 컵 시장의 경우 식품 서비스 아울렛 부문이 가장 수익성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의 식품 포장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식품 업계에서 분해 가능한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이 부문은 종이 콘 컵 시장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푸드트럭이나 포장마차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식품용 종이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이 콘 컵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어 다른 손으로 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밀크콘은 음식을 운반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테이크아웃이나 가정 배달을 선택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레스토랑에서 컵, 접시, 식기 등 서빙 및 포장용 일회용 재료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정부 법규와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친환경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지리적 분석
종이 콘 컵 시장은 북미가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는 북미가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의 확산과 미국 내 식사량 조절에 대한 인기가 확대되고 있는 것이 이러한 수요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유동 인구의 증가로 인해 자판기 수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이 지역의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태지역 전역에서 생분해되지 않는 플라스틱 콘 컵이 단계적으로 퇴출되고 종이 콘 컵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아태지역 전체 종이 콘 컵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플라스틱 컵 대신 위생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종이 콘 컵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국가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단계적으로 금지함에 따라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제정되어 관련 산업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EP(유엔환경계획)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최소 27개 국가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어느 정도 금지하는 법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UNEP 보고서는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컵의 소비를 줄여 종이 콘 컵의 수요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제품,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로 종이 콘 컵 시장 세분화의 구성을 시각화하여 주요 상업 자산과 플레이어를 강조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 거래를 분석하여 종이 콘 컵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종이 콘 컵 시장 레벨 4/5 세분화에 대한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시장 조사를 거쳐 가장 관련성 높은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에 대한 엑셀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종이 콘 컵에 대한 소비자 경험 증가로 시장 성장 견인
        2. 레크리에이션 장소와 박람회에서는 종이 콘 컵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2. 제약 요인
        1. 기존의 종이컵을 대체할 수 있는 종이컵의 가용성은 종이 콘 컵 시장을 억제합니다.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롤링 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스트레이트 림
    4. 퍼널 콘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서비스 아울렛*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퀵 서비스 레스토랑
    4. 가정
    5. 박람회
    6. 극장 및 쇼핑몰
    7.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