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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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종이컵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뜨거운 음료 컵, 차가운 음료 컵), 최종 사용자별 (기관, 온라인 식품 소매, 가정, 퀵 서비스 레스토랑, 카페, 기타)

글로벌 종이컵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2.48 %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Genpak LLC, Westrock Company., Georgia-Pacific LLC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종이컵은 종이로 만든 일회용 컵의 일종으로 액체가 종이를 적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라스틱으로 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 컵은 식품 등급의 종이를 사용하여 제조되어 위생적이며 뜨겁거나 차가운 액체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정과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은 이제 종이컵을 사용하여 세척할 필요가 없고 사용 후 간단히 버릴 수 있기 때문에 노력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종이컵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종이컵의 수요는 해마다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종이컵은 식품 소매점, 카페, 퀵 서비스 레스토랑, 파티 및 기타 장소에서 음료 용품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현재 종이컵은 차, 커피, 철도, 호텔, 가정 및 가정용 차가운 음료와 같은 음료 산업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식품 매장에서 식음료 포장 트렌드가 성장함에 따라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종이컵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음식점과 온라인 음식 배달의 증가, 재사용 가능한 유리컵 및 컵의 대안,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종이컵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플라스틱 사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다국적 식품 체인 및 정부 차원에서 다양한 이니셔티브가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프랑스 같은 국가에서는 이미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을 강화하고 식품 매개 감염에 대한 취약성을 줄이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종이컵이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종이컵에 대한 수요는 주로 교육 기관, 식품 매점, IT 회사, 레스토랑, 커피 또는 찻집, 산업 구내식당, 패스트푸드, 슈퍼마켓, 헬스클럽, 이벤트 주최자 등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컵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영국은 2030년까지 지금보다 33% 더 많은 일회용 컵을 소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활용 종이컵을 사용하면 전 세계적으로 2억 그루 이상의 나무를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저렴한 대체품의 존재
더 저렴한 대체품의 존재는 예측 기간 동안 종이컵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폼, 플라스틱 및 유리 컵과 같이 시장에서 구할 수있는 다양한 일회용 컵은 플라스틱 컵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글로벌 종이 컵 시장의 성장에 큰 위협이되고 있습니다.
종이컵은 환경에 취약한 영향을 미칩니다. 종이컵의 종이를 제조하기 위해 수십억 그루의 나무가 베어지고, 이로 인해 대량의 이산화탄소가 대기 중으로 배출됩니다. 또한 종이컵은 플라스틱 코팅을 사용하기 때문에 재활용이 어렵습니다. 영국에서는 매년 약 25억 개의 종이 커피 컵이 버려지는 것으로 추정되며, 영국 하원 환경감사위원회는 400개 중 1개만 재활용될 확률이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커피 컵은 연간 152,000톤의 CO2에 해당하는 탄소 발자국을 생성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인식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재활용 시설에서 종이컵을 재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부터 조지아-퍼시픽은 재활용 제지 공장에서 일회용 폴리에틸렌 코팅 종이컵이 포함된 혼합 종이 베일을 수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개발은 식품 서비스 포장 연구소와의 파트너십과 종이컵 재활용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창립 파트너인 맥도날드 및 스타벅스와 함께 폐쇄 루프 파트너가 주도하는 이니셔티브인 차세대 컨소시엄과의 협력에 따른 것입니다.
코로나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종이컵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종이컵에 대한 수요는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긍정적인 수요를 보였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주요 국가에서는 일회용 일회용품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 조치로 상업 및 주거 공간에서 재사용 가능한 컵의 사용을 최소화했습니다. 맥도날드와 같은 유명 식품 회사들은 식품을 통한 전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회용 식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스타벅스와 던킨을 비롯한 주요 체인점에서는 고객이 가져온 재사용 가능한 머그컵 사용을 1년 이상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종이컵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종이컵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크게 뜨거운 음료 컵과 차가운 음료 컵으로 분류됩니다.
뜨거운 음료 컵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뜨거운 음료 컵은 종이컵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린 워터 액션과 클린 워터 펀드는 미국인들이 매년 약 1,200억 개의 일회용 커피 컵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미국 성인의 64%가 매일 커피를 마시고, 미국인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3.1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예측됩니다.
뜨거운 음료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기업들은 새로운 유형의 종이컵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Picup은 폴란드에서 심을 수 있는 종이컵을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의 100% 생분해성 커피 또는 차 전용 컵은 필터 바닥에 씨앗이 들어 있어 음료를 마신 후 나무가 자랄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Return To Nature’라는 브랜드로 바이오-PBS 라이닝 종이컵을 출시했습니다. 이 컵은 최대 100°C의 뜨거운 음식 및 음료에 적합합니다. 이 컵은 100% 퇴비화 및 생분해가 가능하며 FDA와 JHOSP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종이컵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종이컵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매년 500억 개의 커피 컵을 소비하는 일회용 컵 소비량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로 추정됩니다. UBC 오카나간 푸드 서비스에 따르면 캐나다인들은 매년 약 15억 개의 일회용 커피 컵을 소비합니다. 이 지역의 막대한 음료 소비량과 진화하는 이동 중 음료 문화는 이 지역의 종이컵 제조업체에게 기회를 창출합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매년 6~8만 톤의 일회용 종이컵이 소비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에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주요 식음료 회사들이 종이컵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던킨은 2020년부터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폴리스티렌 폼 컵에서 종이컵으로 100%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에 위치한 모든 던킨 레스토랑에서는 발포 컵을 이중벽 종이컵으로 대체합니다. 던킨이 종이컵으로 전환하면 연간 약 10억 개의 발포 컵이 폐기물로 배출되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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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2.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3. 용량별 시장 스 니펫
    4. 벽별 시장 스 니펫
    5.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전 세계적으로 음식점과 온라인 음식 배달의 수 증가
        2. 재사용 가능한 유리컵 및 컵의 대안
        3.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2. 제약 요인
        1. 더 저렴한 대체품의 존재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최종 사용자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기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온라인 식품 소매
    4. 가정
    5. 퀵 서비스 레스토랑
    6. 카페
    7. 사무실
    8. 케이터링
    9. 기타
  8. 제품 유형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뜨거운 음료 컵*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차가운 음료 컵
  9. 용량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최대 150ml*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150 ~ 300 ml
    4. 300~450ml
    5. 450ml 이상
  10. Wall
    1. 소개
      1. 월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시장 매력도 지수
      2. 시장 매력도 지수, 벽면별
    2. 단일 벽 종이컵*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이중벽 종이컵
    4. 삼중벽 종이컵
  11. 유통 채널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오프라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온라인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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