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승객 탑승 교량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에이프런 드라이브, 통근 교량, 기타), 구조별 (유리 벽, 유리 강철벽, 강철벽)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여객 탑승교 시장은 2023년에 4억 7,770만 달러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14.30%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039.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제트 브리지 또는 에어 브리지로 알려진 승객 탑승교는 공항 터미널 게이트에서 항공기까지 연결되는 밀폐된 이동식 커넥터로, 승객의 탑승과 하차를 용이하게 합니다. 이러한 브리지는 승객이 비바람에 노출되거나 계단이나 경사로를 이용할 필요 없이 터미널과 항공기 사이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도 조절 시스템, 조명 및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어 탑승 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승객 경험을 개선합니다.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 따르면 2021년 북미의 국제 항공 교통량은 92%였으며 2033년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브랜드 자산 재단의 평가에 따르면 인도는 2038년까지 2,380대의 새로운 상업용 대형 항공기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인도는 2024년까지 100개의 공항을 추가로 개장할 계획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공항 확장 및 현대화
공항 확장 및 현대화는 효율적이고 편안한 탑승 프로세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승객 탑승교(PBB)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공항이 증가하는 승객을 수용하기 위해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함에 따라 고급 PBB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화 이니셔티브는 자동화와 기술 발전을 우선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동 높이 조절 및 첨단 안전 조치와 같은 기능을 갖춘 최첨단 PBB 시스템을 채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공항 확장 프로젝트는 승객 탑승교 시장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되며, 진화하는 업계 표준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 간의 혁신과 경쟁을 촉진합니다.
구속:
공간 제한
공간 제약은 공항이나 터미널이 이러한 구조물을 수용하는 데 있어 직면하는 물리적 제약입니다. 특히 혼잡하거나 오래된 공항의 경우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할 수 있는 탑승교의 크기, 구성 또는 개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더 큰 항공기나 승객 증가를 수용하기 위해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려는 공항에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 제약으로 인해 탑승교의 설계 및 배치에 유연성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기능 저하 없이 공간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텔레스코픽 또는 유연한 설계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기회:
원격 및 무인 운영
원격 및 무인 운영 기회는 사람이 직접 개입하지 않고도 탑승교를 제어하고 운영할 수 있는 기술의 발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공항은 탑승 절차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지연과 인적 오류를 줄여 승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격 운영 시스템은 센서, 카메라, 자동 제어를 활용하여 현장 인력 없이도 안전하고 정확하게 PBB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인 운영은 인건비를 절감하고 리소스 배분을 최적화하여 비용 절감의 이점도 제공합니다.
위협:
항공사 운영의 변화
효율성, 안전, 승객 경험에 대한 관심 증가와 같은 항공사 운영의 변화는 승객 탑승교 시장에 기회와 위협이 동시에 존재합니다. 더 빠른 처리 시간과 더 원활한 탑승 절차를 원하는 항공사는 첨단 탑승교 기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어 구성이 다른 최신 항공기 모델이 도입되거나 원격 스탠드 운영과 같은 대체 탑승 방법이 등장하면 기존 승객 탑승교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항공 여행 수요와 공항 운영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승객 탑승교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행 제한, 봉쇄, 승객 감소로 인해 전 세계 공항의 탑승교 이용률이 감소하면서 신규 설치 및 구매가 둔화되었습니다. 많은 공항이 재정적 제약에 직면하여 탑승교 인프라의 계획된 업그레이드 또는 확장을 연기하거나 취소했습니다. 또한, 보건 및 안전 문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위생 프로토콜을 수용하기 위해 탑승교 설계를 수정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되어 시장 역학 관계에 더욱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버더윙 교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버더윙 브리지 부문은 날개 위 항공기 객실로 직접 접근하고 혼잡을 줄이며 처리 시간을 개선함으로써 효율적인 탑승 및 하차 프로세스로 인해 눈에 띄는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특히 공간이 제한된 혼잡한 공항에서 항공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탑승 절차를 최적화하는 데 더욱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높이 및 도달 거리 조절 기능과 같은 OTWB 기술의 발전으로 더 다양한 항공기 유형과의 호환성 및 활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유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압 부문은 공항에서 안전하고 원활한 탑승 작업에 필수적인 견고한 성능과 신뢰성으로 인해 눈에 띄는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무거운 짐을 효율적으로 들어 올리고 조종하는 능력 덕분에 현대 터미널 인프라에서 선호되는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유압 기술의 발전으로 다양한 항공기 유형과 구성에 맞춰 높이와 도달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등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이 부문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항공 교통량이 증가하면서 더 많은 항공기를 수용하고 승객의 편의와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더욱 정교한 탑승교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공항의 현대화 이니셔티브, 항공 교통량 증가, 향상된 승객 경험에 대한 요구로 인해 승객 탑승교(PBB)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 공항들은 탑승 절차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첨단 PBB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승객 탑승 절차에 관한 엄격한 규정으로 인해 공항들은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이는 PBB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항 당국과 PBB 제조업체 간의 파트너십은 최첨단 탑승교 기술 도입을 촉진하여 북미 지역의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 항공 인프라 확충,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 등의 공항에서의 항공 여행 수요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공항을 현대화하고 승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첨단 탑승교 기술에 대한 투자를 촉진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의 부상과 새로운 공항의 출현은 증가하는 승객을 처리하기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모색하면서 이러한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승객의 안전, 편의성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항 당국은 PBB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여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유니버설 하이드로젠은 JBT 에어로텍과의 협력을 발표하고 공항 지상 지원 장비에 수소 동력을 도입할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상업 공항에서 배출가스를 제거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유니버설 수소와 JBT는 H2AmpCartTM의 설계 및 개발을 위한 공동 개발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H2AmpCartTM는 기존 전기 공항 GSE를 위한 수소 연료전지 구동 이동식 배터리 충전기가 될 것입니다.
2023년 6월, 독일의 티센크루프와 인도의 마자곤 독 조선소는 약 52억 달러 규모의 인도 해군 잠수함 입찰에 참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계획된 협력의 일환으로 티센크루프는 엔지니어링과 설계를 담당하고 마자곤은 인도 해군이 입찰한 잠수함 6척의 건조와 납품을 담당하게 됩니다.
적용 제품
– 에이프런 드라이브
– 통근 교량
– 노즈 로더 교량
– 오버더윙 교량
– T-브리지
– 기타 제품
다루는 구조물
– 유리벽
– 유리-강벽
– 강철 벽
지원되는 고도 시스템
– 유압
– 전기 기계
적용 대상 기초
– 고정
– 이동식
적용되는 터널 유형
– 에어컨
– 비에어컨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공항
– 항구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5.1 소개
5.2 앞치마 드라이브
5.3 통근 교량
5.4 노즈 로더 브리지
5.5 오버 더 윙 브리지
5.6 T- 브리지
5.7 기타 제품
6 구조별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6.1 소개
6.2 유리 벽
6.3 유리 강철 벽
6.4 강철 벽
7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고도 시스템 별
7.1 소개
7.2 유압식
7.3 전기 기계
8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재단 별
8.1 소개
8.2 고정식
8.3 움직일 수있는
9 터널 유형별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9.1 소개
9.2 에어컨
9.3 비 에어컨
10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10.1 소개
10.2 공항
10.3 항구
11 글로벌 승객 탑승 교량 시장, 지역별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