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PET 병 시장 (2024-2031) : 포장별 (경질 포장, 연질 포장), 기술별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 사출 성형, 압출 블로우 성형, 열성형, 기타)
글로벌 PET 병 시장은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4.8%의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T는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라고도 하는 폴리에스테르의 한 형태입니다. 식음료, 퍼스널 케어 제품 및 기타 다양한 소비재 포장용 플라스틱 병과 상자에 사출 또는 성형되어 사용됩니다. PET는 테레프탈산에 부식성이 있는 에틸렌 글리콜 폴리머입니다. 따뜻한 PET 피치 펠릿은 어떤 모양으로든 쉽게 배출할 수 있는 유체를 생성하고 넓은 모양 범위를 제공합니다. 또한 PET는 다른 포장 방식보다 우수한 포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투명성, 반짝이는 표면, 뛰어난 안정성, 고압 저항성, 우수한 차단성 및 가벼움은 모두 PET 포장의 장점입니다.
PET 병은 높은 투명도와 반짝이는 표면으로 인해 독특한 외관과 세련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양면 인쇄 라벨과 같은 새로운 라벨링 솔루션은 병의 미적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응 가능한 제조 방법을 통해 사실상 무한한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기계 및 금형 기술은 낮은 금형 비용으로 보편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PET 용기는 우수한 소재 특성으로 인해 거의 깨지지 않습니다.
PET 병 시장 역학
최근 전 세계적으로 포장 수요가 증가하면서 PET 병에 대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PET 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최근 다양한 최종 사용자에게 수요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최근 증가하는 경질 포장 수요는 PET 병에 대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경질 포장 부문은 병, 병, 용기, 트레이 및 클램프 쉘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플라스틱 병의 지속적인 상당한 성장으로 인해 경질 PET 포장은 계속해서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재활용 및 생분해성 버전의 PET 사용을 포함한 지속 가능성을 향한 트렌드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의 특성으로 인해 항상 지속 가능성 문제에 다양하게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재활용 흐름과 그 개발은 이러한 지속가능성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7년 1월, 유니레버는 2025년까지 모든 플라스틱 포장을 완전히 재사용, 재활용 또는 퇴비화할 수 있는 것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하며 이러한 추세를 확대했습니다. 유니레버는 이미 2020년까지 포장재 무게를 3분의 1로 줄이기로 약속했습니다. 또한 2025년까지 포장재의 재활용 플라스틱 함량을 25% 이상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PET 용기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최근 다양한 최종 사용자에게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PET는 다른 포장 방식보다 우수한 포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투명성, 반짝이는 표면, 뛰어난 안정성, 고압 저항성, 우수한 차단성 및 가벼움은 모두 PET 포장의 장점입니다.
PET 병은 높은 투명도와 반짝이는 표면으로 인해 독특한 외관과 세련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 방식이 다양해 사실상 무한대의 디자인 옵션이 가능합니다. 특히 기계 및 금형 기술은 낮은 금형 비용으로 보편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PET 병은 우수한 재료 특성으로 인해 거의 깨지지 않습니다. 또한 충전, 운송 및 사용 중에 파손될 염려가 없습니다. 파손되더라도 파편으로 인한 부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PET는 모든 소비자에게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PET 포장은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대체 포장재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엄청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활용 용이성 다른 재료에 비해 유리한 지속 가능성 프로필은 최근 PET 병 시장에 막대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PET는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포장재 중 하나입니다. PET는 강도, 적응성 및 재활용 가능성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 프로필이 뛰어납니다. PET는 석유를 원료로 사용하지만 유리, 금속 및 기타 용기 소재에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훨씬 적습니다. PET의 높은 용량 대비 무게 비율은 더 적은 공간에 더 많은 상품을 포장할 수 있어 운송 중 무게와 연료 소비를 줄여 에너지 효율에 기여합니다. 지속적인 기술 발전으로 PET 용기의 무게는 계속 감소하고 에너지 효율은 증가하여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시장 기회가 창출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여러 제조 단위가 몇 달 동안 폐쇄됨에 따라 전 세계 PET 병은 약간의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생산 활동을 제한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대규모 봉쇄 조치로 인해 소비자들의 상품 구매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또한 운송 부문이 중단되면서 제품의 공급망 관리가 중단되어 페트병 시장의 비즈니스가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비즈니스의 주요 부분이 보류되었고 식음료 산업과 같은 PET 병의 여러 응용 분야에서의 운영도 손상되어 2020 년에 제품의 글로벌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PET 병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PET 병 시장은 포장, 용량, 유통 채널,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음료는 업계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PET 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PET 병 시장은 응용 분야에 따라 식음료, 가정 용품,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제약 및 기타로 나뉩니다. 언급 된 최종 사용자 중 식음료는 업계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PET 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병은 주로 피클, 펄스 등과 같은 식품을 포장하는 데 큰 수요가 있습니다. 또한 높은 투명성, 반짝이는 표면, 뛰어난 안정성, 고압 저항성, 우수한 장벽 품질 및 가벼움은 PET 병의 장점으로 최종 사용자 부문에서 제품이 확산 될 수있는 시장 점유율을 창출합니다.
PET 병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식음료 및 퍼스널 케어와 같은 다양한 성장 산업에서 PET 병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PET 병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식음료 및 퍼스널 케어와 같은 다양한 성장 산업에서 PET 병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무역관리국에 따르면 중국의 퍼스널 케어 제품 매출은 2015년에 500억 달러에 달했으며 매년 7%에서 10%의 비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구강 청결제, 로션, 보습제 및 기타 퍼스널 케어 제품의 포장에 널리 사용되는 PET 용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은 예측 기간 동안 PET 병 시장에서 유사한 성장 추세를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PET 포장의 사용 증가는 주로 환경 친화적 인 대안에 대한 소비자 지식과 선호도가 높아져 북미 지역에서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기술별 시장 스니펫
- 포장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 용량별 마켓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최근 글로벌 포장 수요 증가로 인해 PET 병에 대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 PET 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최근 다양한 최종 사용자에게 수요를 창출합니다.
- 제약
- XX
- 기회
- 다른 재료에 비해 재활용이 용이하고 지속 가능성에 유리한 프로필은 최근 PET 병 시장에 엄청난 기회를 창출합니다.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포장별
- 소개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 시장 매력 지수, 포장별
- 리지드 패키징
-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플렉시블 패키징
- 소개
- 기술별
- 소개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사출 성형
- 압출 블로우 성형
- 열성형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유통 채널별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B2B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소매
- 소개
- 용량별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 500ml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00ml ~ 1000ml
- 1000 ml ~ 2000 ml
- 2000ml 이상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약 & 건강 관리
- 화장품 & 퍼스널 케어
- 가정용품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포장별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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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술별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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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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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술별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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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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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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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술별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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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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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