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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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플라스틱 포장 시장 (2024-2031) : 유형별 (연질, 경질), 원료별 (바이오 플라스틱, 기존)

글로벌 플라스틱 포장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용기를 플라스틱 포장이라고 합니다. 일회용 또는 재사용 가능/내구성 플라스틱 컵, 플라스틱 병, 비닐봉지, 폼 식품 용기, 타파웨어, 플라스틱 튜브, 클램쉘, 화장품 용기, 중간 벌크 용기, 다양한 골판지 플라스틱 용기 등이 플라스틱 포장의 일반적인 예입니다. 플라스틱은 저렴한 비용, 성형성/성형성, 내구성, 경량성으로 인해 주로 목재, 판지, 금속과 같은 전통적인 소재를 대체하여 용기를 제작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유연한 플라스틱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기술 혁신의 부상은 글로벌 플라스틱 포장 시장의 주요 시장 동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가하는 환경 문제와 엄격한 규제가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산업화와 에너지 모니터링의 필요성
전 세계적으로 산업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산업 전력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제조 및 공정 부문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조 및 공정 부문의 확장은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며, 이러한 산업에서는 기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력 사용량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장치와 안전 장치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에너지 비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정부가 에너지 사용량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장비의 도입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과 연구가 증가함에 따라 플라스틱 포장은 에너지 관리, 기계의 안전 관리, 제품 생산량 증가에 따른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장치 제조에 대한 요구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산업화 및 제조 공정의 성장과 자동화에 대한 필요성 증가는 글로벌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의 주요 시장 동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의 다양한 변수가 크게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공급망은 팬데믹이 시장에 미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영향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원자재를 구할 수 없고 제조 활동이 중단되면서 수요-공급 불일치가 발생해 원자재 수급과 완제품 판매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봉쇄와 제도적 제한으로 플라스틱 포장 시장에 필요한 생산 공정에 상당한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이 전 세계 플라스틱 패키징 부문에 미친 주요 영향은 식음료, 산업 부문, 자동차, 화학 및 재료와 같은 주요 최종 사용자 부문에서 관찰된 중단과 침체로 더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의 첫 세 파동 이후 다양한 식음료, 산업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플라스틱 포장의 사용 증가가 관찰되면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개선의 증가도 특정 시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플라스틱 포장 시장은 표준, 유형, 원자재, 두께,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유연한 부문이 유형 부문을 지배합니다.
포장에 포함된 재료에 따라 모양이 변할 수 있는 상자나 구성품은 모두 연포장으로 간주됩니다. 플렉서블 패키징은 일반적으로 가방과 파우치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패키징 산업은 어댑티브 필름이 도입된 이후 예상치 못한 가능성을 얻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어댑티브 필름이 도입된 이후 포장 산업은 예상치 못한 가능성을 얻는 방향으로 동요하고 있습니다. 연포장 시장은 효과적인 물류 활동을 근간으로 하는 인터넷 비즈니스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매력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 기술 발전, 식음료 소비 증가, 플라스틱 기반 연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확대의 주요 동력입니다. 미적으로 보기 좋은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도 연포장 시장 수요 증가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미적으로 보기 좋은 화장품, 위생용품, 식품은 소비자들이 선호합니다. 따라서 식품 및 기타 소비재 포장재 제조업체는 개봉과 사용이 간편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포장재를 생산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의 지역 부문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생산 기반에서 소비 기반 경제 구조로 전환함에 따라 2020년에는 35%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슈퍼마켓 수가 확대되고 플라스틱 포장 산업의 기술 발전과 혁신으로 중국, 인도 등 신흥 경제국에서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의 저렴한 비용, 가공 용이성, 성형성, 내화학성, 경량성 및 기타 물리적 특성으로 인해 이 지역의 식품 포장 부문에서 플라스틱 제품이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앰코
개요: 앰코는 식품, 음료, 개인용품, 의약품 등에 사용되는 포장 솔루션을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주로 플렉시블, 리지드 패키징 및 기타의 세 가지 주요 부문으로 분류됩니다. 이 회사는 40여 개국에 225개의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860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약 12,9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연포장은 전체 매출의 약 78%를 차지하는 회사의 주요 시장 부문입니다. 리지드 패키징은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22%를 차지합니다. 북미는 매출의 47%가 발생하는 주요 시장이며, 26%의 시장 점유율로 신흥 시장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24-410 SP 넥 마감의 300ml HDPE 실린더 병: 이 제품은 다양한 가정용품 및 개인 위생용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다목적 HDPE 스톡 실린더 300ml 용기입니다.
주요 개발:
2021년 12월 1일, 유명한 플라스틱 포장 회사인 Amcor PLC가 싱가포르 투아스에 그린필드 포장 시설을 오픈했습니다. 이 전용 헬스케어 패키징 공장은 이 지역의 헬스케어 패키징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어 현재와 미래의 시장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원자재, 두께,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글로벌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 및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글로벌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4개의 세그먼트가 있는 수많은 플라스틱 패키징 시장 수준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도 있는 시장 조사를 거쳐 시장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은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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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원자재별 시장 스니펫
    3. 두께 별 시장 스 니펫
    4. 유통 채널별 마켓 스 니펫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6.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기술 혁신의 증가와 함께 플라스틱 연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XX
      2. 제약 요인
        1. 증가하는 환경 문제와 엄격한 규제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연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Rigid
  8. 원재료별
    1. 소개
      1. 원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원료별
    2. 바이오플라스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9. 두께별
    1. 소개
      1.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두께별 모드
      2. 시장 매력도 지수, 두께별
    2. <30 미크론*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30-50 미크론
    4. 50-100 미크론
    5. >100 마이크론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B2B*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B2C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산업
    5. 자동차
    6.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7. 소비자 가전
    8. 화학 및 재료
    9.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원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두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5. 두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5.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5.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별
      5. 두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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