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2030년까지)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납축 배터리, 나트륨 이온 배터리, 기타), 차량 유형, 충전 유형, 용량, 용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은 2024년 15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3.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52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배터리는 전기 모터와 기존 내연 기관에 모두 동력을 공급하도록 설계된 충전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배터리를 사용하면 PHEV는 가솔린 엔진이 작동하기 전까지 일반적으로 20~50마일 사이의 제한된 범위에서 전기 전용 모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PHEV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일반 하이브리드에 사용되는 배터리보다 더 커서 전기 전용 주행 성능이 더 뛰어납니다. 표준 전기 콘센트나 충전소를 통해 충전할 수 있어 연비는 향상되고 배기가스 배출량은 감소합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3년 독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0.18만 대, 영국과 일본이 0.14만 대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에 대한 수요 증가
친환경적인 대안을 우선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PHEV는 전기와 가솔린 동력을 결합하여 온실가스 배출과 연료 소비를 줄이는 다목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국 정부는 청정에너지 자동차를 장려하기 위해 엄격한 규제와 인센티브를 시행하고 있어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여 소비자의 성능, 효율성 및 경제성을 향상시킵니다.
제약:
인프라 문제
인프라 문제는 시장의 성장을 크게 저해합니다. 특히 지방이나 저개발 지역에서는 충전소의 가용성이 제한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 중 충전 옵션에 대해 걱정하는 잠재 구매자들의 구매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관되지 않은 충전 표준과 느린 충전 속도는 사용자 경험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프라 격차는 광범위한 채택을 가로막는 장벽으로 작용하여 환경적 이점과 연비 효율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주저하게 만들고 PHEV의 시장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기회: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 증가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각국이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을 우선시함에 따라 태양광, 풍력, 수력 발전의 통합은 PHEV의 전반적인 환경적 이점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투자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여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또한, 강력한 재생 에너지 인프라는 소비자가 청정 에너지를 사용하여 차량을 충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PHEV를 채택하도록 장려합니다.
위협:
원자재 가용성
원자재의 가용성은 시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며, 잠재적인 공급망 중단과 비용 증가로 이어집니다. 리튬, 코발트, 니켈과 같은 주요 구성 요소는 지정학적 긴장과 채굴 제한으로 인해 생산 확장성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PHEV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소재의 부족이나 가격 변동은 혁신을 늦추고 최종 차량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은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를 위축시켜 궁극적으로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시장에서 원자재 수급에 큰 차질이 생겼습니다. 봉쇄와 공급망 중단으로 채굴 작업이 중단되고 생산 능력이 감소하면서 필수 구성 요소의 부족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부품 부족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하고 배터리 제조가 지연되어 궁극적으로 PHEV 출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의 취약성이 부각되면서 제조업체는 소싱 전략을 재고하고 미래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보다 탄력적인 대안에 투자해야 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배터리를 사용하면 PHEV가 전기 전용 모드로 상당한 거리를 운행할 수 있어 연비가 향상되고 배기가스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리튬 이온 기술의 발전으로 충전 시간이 개선되고 배터리 수명이 연장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운송 수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리튬 이온 배터리 설계 및 생산의 혁신은 경쟁력 있는 시장 역학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충전소 설치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들은 태양열과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PHEV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PHEV의 환경적 이점도 향상시킵니다. 또한, 주거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PHEV와 통합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보다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인 에너지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지속 가능한 운송을 장려하는 소비자 인식과 정부 인센티브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PHEV 제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전 인프라의 가용성이 증가하고 탄소 배출량 감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후 변화와 대기 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더 깨끗한 운송 수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에너지 밀도와 더 빠른 충전 시간 등 배터리 기술의 개선으로 PHEV가 더욱 실용적이고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하는 도시들은 교통 혼잡과 대기 오염에 직면하고 있으며, PHEV는 배기가스를 줄이고 도시 이동성을 개선하는 매력적인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현황:
한국의 자동차 그룹이 전기 자동차를 넘어 주요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을 전환함에 따라 현대자동차 그룹은 이르면 2024년 4월 인도에서 첫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세 명의 소식통이 밝혔습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속한 이 그룹은 인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중형 크레타 SUV와 비슷한 크기의 하이브리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평가하고 있다고 이 계획을 직접 알고 있는 두 명의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2024년 4월, 혼다 자동차는 합작 투자 파트너의 투자를 포함하여 약 150억 캐나다 달러를 투자하여 캐나다에 종합적인 전기차 가치 사슬을 구축하여 향후 북미 지역의 전기차 수요 증가에 대비한 전기차 공급 시스템과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 배터리
– 납축 배터리
– 나트륨 이온 배터리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 대상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 차량
지원되는 충전 유형:
– 표준 충전
– 고속 충전
– 무선 충전
지원 용량:
– 10kWh 미만
– 10-20 kWh
– 20-30 kWh
– 30kWh 이상
지원되는 애플리케이션
– 개인 사용
– 대중 교통
– 기업 차량
– 차량 공유 서비스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리튬 이온 배터리
5.3 납축 배터리
5.4 나트륨 이온 배터리
5.5 기타 배터리 유형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승용차
6.2.1 소형차
6.2.2 세단
6.2.3 SUV / 크로스 오버
6.3 상업용 차량
6.3.1 경 상용차
6.3.2 대형 상용차
7 충전 유형별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표준 충전
7.3 고속 충전
7.4 무선 충전
8 용량 별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10kWh 미만
8.3 10-20 kWh
8.4 20-30 kWh
8.5 30kWh 이상
9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9.1 소개
9.2 개인용
9.3 대중 교통
9.4 기업 차량
9.5 차량 공유 서비스
9.6 기타 응용 분야
10 지역별 글로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