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가금류 시장 (2024-2031) : 유형별 (닭고기, 칠면조, 오리, 기타), 제품별 (조미료, 냉동, 즉석 조리, 즉석 섭취, 기타)

글로벌 가금류 시장은 2022년에 2,21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32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금류와 가금류 제품은 비용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단백질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USDA에 따르면 가금류는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많이 수입되는 축산물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금류 및 가금류 기반 제품의 건강상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가금류 양식은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하며 농부들이 지속 가능한 가금류를 쉽게 생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금류 제품의 냉장 보관 및 운송 시설의 발전은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됩니다. 닭고기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가 높아 가장 인기 있는 육류 중 하나입니다. 가금육은 다양한 레스토랑 레시피와 KFC와 같은 식품 서비스 부문에서 사용됩니다.
스낵과 패스트푸드의 형태로 다양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가공된 가금류 가공품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유명한 가금류 제품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인구 증가, 도시화, 전 세계 인구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가금류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APEDA에 따르면 2022~2023년 인도는 664,753.46톤의 가금류 제품을 수출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금류 시장 역학
가금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지속적으로 식품 선호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단백질 함량이 높은 동물성 식품을 우선시합니다. 가금류 계란과 육류는 건강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과 같은 기타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다른 일반 육류에 비해 가격도 저렴합니다.
USDA에 따르면 2001년부터 2021년까지 20년 동안 전 세계 가금육 소비량이 거의 8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금육 소비가 크게 증가하면서 시장 규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USDA는 또한 2031년까지 전 세계 가금류 수입량이 1750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브라질과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가 최대 수출 및 수입국으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가금류 사육의 발전
가금류 양식 분야의 다양한 기술 개선은 가금류 시장의 광범위한 발전적 확장에 유리합니다. 양계 분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다양한 혁신은 가금류의 생산성과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QTL 및 마이크로어레이 분석과 같은 혁신적인 육종 기술은 육종가가 더 나은 기능의 가금류 계통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금류 사육장의 자동화는 전체 사육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합니다. 가금류 농장을 운영하는 농가는 다양한 사육, 건강 및 영양 개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현대적인 혁신을 구현하면 효율성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비건 인구 증가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동물재단은 전 세계적으로 약 8,800만 명의 비건 채식인이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물성 식단 패턴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금류 사육과 육류 생산은 온실가스 배출을 초래합니다. 조류 독감과 같은 가금류의 건강 문제가 증가하면 인간의 건강도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동물성 식단에 비해 식물성 식단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 시장 성장이 재조정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칼로리, 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기 때문에 동물성 식품보다 식물성 단백질 식품을 선호합니다. 생활 습관 장애의 유병률 증가는 비건 채식을 주도하고 가금류 시장을 방해합니다.
가금류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가금류 시장은 유형, 제품, 자연, 유통 채널, 최종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즉석 조리 식품의 인기 증가
글로벌 가금류 시장은 제품에 따라 양념, 냉동, 즉석 조리, 즉석 섭취 및 기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시장에서 즉석 조리 식품은 편의성 때문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은 쉽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갈망합니다. 다양한 맛을 가진 새로운 신흥 제품은 이 부문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금류 시장은 바로 먹을 수 있는 가공식품을 제조하는 데 여러 가지 응용 분야가 있습니다. 핫도그, 소시지 및 기타 가금류 가공품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이 부문의 성장세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품 서비스 부문의 확장과 KFC, 도미노 피자 및 기타 가금류 고기, 주로 닭고기를 즉석 육류 제품 준비에 사용하는 기타 플랫폼의 광범위한 사용은 세그먼트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가금류 시장 지리적 침투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금육 수요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가금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구 증가와 더 많은 육류 및 육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이 지역 주민들의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식료품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가금류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농업 및 농민 복지부는 2022년 인도에서 약 1,290억 개의 계란이 생산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세계 인구 보고서 2023에 따르면 중국은 21,555톤 이상의 닭고기를 소비했습니다. 가금류 및 가금류 제품의 생산과 소비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금류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가금류 시장을 개선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과 조치는 더 큰 지역 시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정부는 축산부를 통해 농가의 소득을 늘리고 증가하는 인도 인구의 필수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하기 위해 2022년 계란 및 가금류에 대한 특별 국가 행동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금류 생산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가금류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가금류 농장의 적절한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가금류 가공 산업은 생산 및 유통의 적절한 관리를 위한 노동력 및 기타 자원의 감소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가금류 가공품 생산을 위한 원료의 가용성 감소는 가금류 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공 공장의 폐쇄로 가금류 및 가금류 제품의 생산량과 가용성이 감소했습니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 등 많은 외식업소가 문을 닫으면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공급망 활동, 유통 채널, 수출입 제한이 중단되면서 경제 활동이 위축되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면역력 강화에 좋은 단백질과 기타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가금류 섭취량을 늘렸습니다. 냉동 및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 등 편의성을 고려한 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부문의 사용 증가, 접근성 및 인기와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가공되지 않은 가금류 제품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품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생산 자원 부족은 가금류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산업 차원의 공정이 중단되면서 제품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공급망 활동과 유통 채널의 중단은 시장에서의 생산 유통과 가용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식량 안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는 러시아에 가금류를 수출하는데, 2022~2023년에 인도에서 러시아로 2,066톤의 가금류가 수출되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에 혼란이 초래되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가금류 시장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발전
2023년 2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임파서블 푸드는 새로운 맛의 매운 치킨 너겟, 패티, 텐더 등 다양한 치킨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8월, 인도 최초의 D2C 브랜드인 페스카프레시(Pescafresh)는 바로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가금육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NAE 치킨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며, 가금류는 100% 채식 사료를 먹습니다.
2022년 4월, 인도의 냉장 및 냉동 식품 브랜드 중 하나인 Prasuma는 냉동 치킨 너겟, 치킨 스프링롤 및 기타 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제품, 성격, 유통 채널, 최종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가금류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가금류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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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제품별 스니펫
    3. 성격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최종 용도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가금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가금류 농업의 발전
      2. 제약
        1. 비건 인구 증가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치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Turkey
    4. Ducks
    5. 기타
  8.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양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냉동
    4. 바로 조리 가능
    5.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
    6. 기타
  9. 자연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자연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자연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2.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2. 편의점
    3. 이커머스
    4. 기타
  11. 최종 용도별
    1. 소개
      1. 최종 용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용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서비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가정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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