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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귀금속 도금 시장 (2025-2033) : 제품별 (금, 은, 백금 그룹 금속 (PGM)), 용도별 (주얼리, 패션 액세서리)

귀금속 도금 시장 규모

글로벌 귀금속 도금 시장 규모는 2024년 2억 4,09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2억 5,439만 달러에서 2033년 3억 9,338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5.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귀금속 도금은 금, 은, 백금 또는 팔라듐과 같은 귀금속 층으로 기본 금속을 전기 도금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전 세계 귀금속 도금 시장은 보석 생산, 전자 제품 제조,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의료 기기 등 다양한 응용 분야의 수요 증가로 인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귀금속 도금은 보석 제작에 사용되어 저렴한 금속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마감을 부여합니다. 귀금속 도금은 전자 제품 생산에서 전도성이 뛰어나고 부식에 강한 전기 연결부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금속 도금은 자동차 및 항공우주 분야에서 고온, 습도, 부식에 노출된 부품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금속 도금은 생체 적합성과 내식성 때문에 의료 기기에도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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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금속 도금 성장 요인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귀금속 주얼리 수요 증가

귀금속은 브로치, 목걸이, 귀걸이, 반지, 펜던트, 클립, 타이핀, 팔찌, 머리 장식, 커프스 단추 및 개인 장식을 위해 착용하는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장식용 품목에 보석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보석류의 소매 판매가 크게 감소하면서 온라인 상점과 이커머스 플랫폼에 새로운 기회가 열렸습니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소도시의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보석을 편안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업계는 디지털 기술의 도입이 더디게 진행되어 왔지만, 팬데믹으로 인한 혼란으로 인해 더 많은 주얼리 브랜드가 온라인 플랫폼으로 비즈니스를 전환했습니다. 이는 주로 옴니채널 전략의 일환인 온라인 판매 채널에 대한 회사의 막대한 투자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따라서 패션 업계에서 주얼리 제품의 사용 급증과 소비자 지출 및 전자상거래의 완만한 증가는 단기간 동안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한 요인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 증가

실험실에서 자란 다이아몬드는 결정 구조, 화학적 구성, 물리적 및 광학적 특성 면에서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유사합니다. 채굴 다이아몬드와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의 주요 차이점은 전자는 토양에서 채굴되는 반면, 후자는 최첨단 실험실에서 제조된다는 점입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 때문에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도금 주얼리의 시장 점유율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러한 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를 가속화시킨 주요 요인은 생산 비용이 크게 감소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는 소매 보석 판매용 보석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생산하거나 센서, 반도체, 의료용 절삭 공구와 같은 하이테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다이아몬드를 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실험실에서 재배된 주얼리 다이아몬드는 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뿐만 아니라 도금된 주얼리에도 상당한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금 보석은 완전히 다른 분야이기 때문에 그 위협은 도금 보석에 비해 덜합니다. 실험실에서 자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또 다른 이유는 채굴과 관련된 윤리적, 환경적 어려움이 없는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옵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 모든 것이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시장 기회

산업 기회

로듐, 금, 은, 백금, 팔라듐과 같은 귀금속 도금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은 시장에서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보석 제조, 전자제품 제조,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래 지속되는 부식 방지 코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귀금속 도금 시장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주얼리와 혁신적인 의료 장비는 업계의 또 다른 잠재적 발전 분야입니다. 또한,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제 상승은 향후 전 세계 귀금속 도금 시장의 성장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5.6%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USD 240.90 백만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USD 393.38 백만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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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6.2%의 성장률을 보이는 주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귀금속 도금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에서 보석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 지역의 귀금속 판매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원자재와 저렴한 노동력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귀금속의 주요 소비자인 제조 시설과 보석 제조업체가 선호하는 지역이 되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맞춤형 주얼리 제품을 위한 디자인 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시장이 크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의 출현은 전 세계를 뒤흔들며 아시아 태평양 귀금속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봉쇄 조치는 중요한 최종 사용 부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비자 가처분 소득과 감정에 대한 팬데믹의 영향은 특히 보석 및 패션 액세서리와 같은 재량 영역에서 수요에 더욱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각국 정부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재정 및 통화 조치를 시행하면서 귀금속 가격이 상승했다는 점입니다.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5.7%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귀금속 도금 시장은 온라인 플랫폼의 혁신적인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수요 증가와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보석 제조업체의 존재와 젊은 인구의 패션 액세서리 증가 추세와 같은 요인이 지역 전체 시장을 더욱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20년 팬데믹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은 눈에 띄는 장기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따라서 소비자 지출의 증가는 귀금속에 대한 수요를 가속화하여 예측 기간 동안 귀금속 도금 시장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유럽의 귀금속 도금 시장은 경제 성장과 귀금속 가격 상승으로 인해 2020 년에 강력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보석 판매를위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성장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주요 브랜드는 물론 소규모 브랜드까지 매력적이고 전문적인 웹 상점과 e-부티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주얼리 제조업체는 첨단 기술 및 디지털 마케팅과 같은 다른 요소를 포함하는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보석 액세서리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소비자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같은 요인이 귀금속 도금에 대한 이 지역의 수요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중남미 다이아몬드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완만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보석 판매의 증가와 이 지역의 중산층 인구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흥 중산층 인구는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에 매력을 느끼고 최신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귀금속 도금 시장을 견인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는 약 11,500개의 소매 보석 매장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5년 파나마 다이아몬드 거래소(PDE)는 중남미 최초의 보석, 유색 원석, 다이아몬드 전용 거래 센터로 파나마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센터가 설립되기 전에는 CSA 기업들은 유럽과 미국 시장에 의존했습니다.

하지만 PDE를 통해 다양한 공급업체와 소비자가 한 곳에서 다이아몬드, 보석, 원석을 연결하고 교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도의 트레이더들은 이 이니셔티브에 큰 관심을 보였고, Kiran Gems와 Rosy Blue와 같은 인도 보석 회사들이 PDE에 사무실을 구입했습니다. 2016년 파나마 다이아몬드 거래소는 파나마 월드 주얼리 및 다이아몬드 허브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이 센터의 설립은 귀금속 도금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주얼리 산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도금 주얼리 사업의 확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동과 아프리카에서는 주로 중동 지역의 주얼리 부문에서 도금 솔루션을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중동 지역의 주얼리 판매 증가는 결혼식 횟수 증가와 함께 젊은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캐주얼 데일리 웨어 주얼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데 따른 것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중동과 아프리카의 보석 및 패션 액세서리 산업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공항 폐쇄와 봉쇄는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력 감소는 매출을 더욱 감소시켜 주얼리 비즈니스의 재고 비용을 증가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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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금속 도금 시장 세분화 분석

제품별

금 부문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 시안화 칼륨 제형을 기반으로 한 금 도금은 1840 년에 처음 사용되었으며 그 이후로 시장은 다양한 금 제형의 개발을 목격했습니다. 도금 산업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종류의 금 전기판에는 장식용 24k 금 플래시, 랙 및 배럴, 장식용 금 합금 플래시, 랙 및 배럴, 장식용 금 합금 헤비, 랙 및 정련에 사용되는 순수하고 밝은 합금이 포함됩니다. 금의 장식적 특성은 다른 금속 침전물에 비해 우수합니다.

또한 금은 내화학성이 높고 크롬산과 염산 및 아쿠아 레지아의 혼합물에 용해됩니다. 금도금은 도금된 표면이 오랫동안 밝고 매력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주얼리 분야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주얼리는 2~4미크론의 금으로 도금되며 도금 시간은 5~30초입니다. 금은 다양한 금속과 합금되어 다양한 색조를 얻고 제품의 미학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금과 은 합금은 도금 주얼리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러한 합금은 중간 코팅을 형성하는 데 사용되어 우수한 내식성을 제공합니다.

응용 분야별

패션 액세서리 부문은 글로벌 시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션 액세서리 또는 보석류는 주로 젊은 인구, 특히 청소년과 청소년이 선호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최신 트렌드에 따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객이 지불한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팔찌, 장신구, 초커, 목걸이, 팬시 링과 같은 제품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패션 액세서리 수요에 기여하는 또 다른 요인은 텔레비전 쇼, 영화, 패션 블로거 및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력입니다. 텔레비전 쇼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이 패션 액세서리를 장식하는 모습은 젊은 층과 중장년층 모두에게 영향을 미쳐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패션 액세서리를 일상복으로 보는 사람들의 시각이 변화하면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션 액세서리 제품은 정품 보석에 비해 착용하기에 안전하기 때문에 고객은 저렴한 제품을 착용하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제품별 시장 규모

금은 백금 그룹 금속(PGM)

귀금속 도금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Umicore
  2. Bluclad SpA
  3. Atotech
  4. MacDermid, Inc.
  5. Valmet Plating srl
  6. Krohn Industries, Inc
  7. Gold Plating Services
  8. DuPont

최근 개발

  • 2023년 4월– 영국에 위치한 귀금속 도금 회사인 Technic은 친환경적인 귀금속 도금 솔루션의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귀금속 도금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 2023년 3월– 일본의 전자 부품 제조업체인 Nippon Mektron이 중국에 새로운 귀금속 도금 공장에 1억 달러를 투자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 공장은 2023년 말에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귀금속 도금 시장 세분화

제품별(2021~2033년)

  • Silver
  •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애플리케이션별 (2021-2033년)

  • 주얼리
  • 패션 액세서리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동향

글로벌 귀금속 도금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귀금속 도금 시장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4. U.S.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5.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4. 영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5. 독일
  6. 프랑스
  7. 스페인
  8. 이탈리아
  9. 러시아
  10. 북유럽
  11. 베네룩스
  12.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4. 중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5. 한국
  6. 일본
  7. 인도
  8. 호주
  9. 싱가포르
  10. 대만
  11. 동남아시아
  12.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4. UAE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5. 터키
  6. 사우디 아라비아
  7. 남아프리카 공화국
  8. 이집트
  9. 나이지리아
  10.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3.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4. 브라질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1. 가치별
      2. 실버
        1. 가치별
      3. 플래티넘 그룹 금속(PGM)
        1. 가치별
    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가치별 응용 분야
      2. 주얼리
        1. 가치별
      3. 패션 액세서리
        1. 가치별
  5. 멕시코
  6. 아르헨티나
  7. 칠레
  8. 콜롬비아
  9.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업체별 귀금속 도금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Umicore
    1. 개요
    2. 사업 정보
    3. 매출
    4. ASP
    5. SWOT 분석
    6. 최근 개발
  2. 블루클래드 스파
  3. Atotech
  4. MacDermid, Inc.
  5. Valmet Plating srl
  6. 크론 인더스트리, Inc
  7. 금 도금 서비스
  8. DuPont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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