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사전 조리 옥수수 가루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백색 옥수수 가루, 황색 옥수수 가루, 기타), 자연별 (유기농, 재래식)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 시장은 2023년에 26억 6천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7.20%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2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턴트 옥수수 가루 또는 마사 하리나라고도 하는 미리 익힌 옥수수 가루는 미리 익히고 말린 옥수수 알갱이를 잘게 갈아 만든 다용도 식료품 저장고 필수품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기존 옥수수 가루에 비해 요리가 더 빠르고 식감이 부드러워집니다. 라틴 아메리카 요리에서 토르티야, 타말레, 푸푸사 같은 스테이플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는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으므로 글루텐 민감성이나 셀리악병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Foodexport.org에 따르면 멕시코는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식품 가공 산업이며, 미국에서는 미국과 브라질에 이어 세 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미국 국립의학도서관(NLM)의 국립생명공학정보센터(NCBI)에 따르면 중국과 미국은 세계 최대 옥수수 소비국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에스닉 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
에스닉 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는 전 세계 다양한 에스닉 요리와의 호환성 및 다양성으로 인해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 시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진정한 맛과 경험을 추구하고 있으며, 토르티야, 타말레, 아레파 등 전통 요리에 사용되는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와 같은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사람들이 다양한 요리 경험을 추구하면서 특히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에스닉 푸드와 해당 재료에 대한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 제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제약:
대체품과의 경쟁
이 시장은 밀, 쌀, 감자 가루와 같은 대체 밀가루와의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이들은 유사한 기능성을 제공하고 맛, 질감 또는 문화적 선호도에 따라 선호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루텐 프리 대체 식품의 등장으로 아몬드나 코코넛 밀가루와 같은 대체 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경쟁이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즉석식품과 간편식의 등장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 제품에서 멀어지면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제조업체는 고유한 영양학적 이점, 풍미 프로파일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혁신해야 합니다.
기회:
식이 선호도에 따른 맞춤화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 시장에서 맞춤화의 기회는 다양한 식단 선호도를 충족하는 데 있습니다. 여기에는 글루텐 프리, 비건 또는 저탄수화물 품종과 같은 옵션을 제공하여 더 넓은 소비자층에 어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특정 식이 요법을 이해하고 수용함으로써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강화 비타민이나 미네랄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 맛 프로필이나 다양한 식감을 제공하면 제품군에 가치와 다양성을 더하여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위협:
건강 문제
건강상의 위협은 주로 옥수수의 가공 및 보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오염과 아플라톡신과 같은 곰팡이 독소의 존재로 인해 발생합니다. 부적절한 취급 및 보관 조건은 곰팡이 성장으로 이어져 곰팡이 독소 오염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간 손상 및 암을 포함한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미리 조리된 옥수수 가루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비만과 당뇨병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문제를 완화하려면 생산 및 유통망 전반에 걸쳐 엄격한 품질 관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초기에는 공황 구매로 인해 옥수수 가루를 비롯한 주식 품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단기적으로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공급망의 중단, 노동력 부족, 운송 제한으로 인해 옥수수 가루의 생산과 유통에 차질이 생겨 공급량과 가격에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가정 요리 및 제빵 증가와 같은 소비자 행동의 변화는 옥수수 가루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로 이어졌습니다. 팬데믹이 진행됨에 따라 경제적 불확실성과 소비자들의 구매력 감소는 시장 역학 관계에 더욱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문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옥수수 가루 시장의 전문점 부문은 유기농, 글루텐 프리 및 비유전자 변형 옵션과 같은 다양한 옥수수 가루 품종을 포함하여 독특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눈에 띄는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옥수수 가루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에스닉 요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특정 요리 니즈를 충족하는 전문점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전문점은 종종 더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양질의 제품과 조언을 원하는 안목 있는 쇼핑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식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부문의 성장은 글루텐 프리 대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식음료 제품의 다용도 성분으로 옥수수 가루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옥수수 가루의 높은 섬유질 함량과 천연 단맛 등 영양학적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식음료 산업에서 옥수수 가루의 사용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옥수수 가루가 많은 전통 요리의 필수 재료로 사용되면서 특히 아시아 태평양과 라틴 아메리카 같은 지역에서 전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식단 선호도가 변화한 것도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으며, 옥수수 가루는 밀가루를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옥수수 가루의 높은 섬유질 함량과 영양가 등 옥수수 가루 소비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옥수수 가루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전통적인 요리를 넘어 스낵, 제빵, 즉석식품으로 옥수수 가루의 용도가 다양해지면서 시장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가정에서 제빵과 요리를 하는 트렌드가 증가하면서 옥수수 가루 기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루텐 프리 특성 및 영양가와 같은 옥수수 가루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으로 인해 옥수수 가루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가처분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요리에 옥수수 기반 제품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 가공 산업의 확대와 간편식 선호 추세도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옥수수 재배 및 가공을 촉진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시장 확대를 더욱 지원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밥스 레드 밀은 새로운 시그니처 블렌드 베이킹 믹스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회사의 밀가루를 혼합하여 만든 새로운 베이킹 믹스 라인은 퍼지 브라우니 믹스, 골든 콘브레드 믹스, 클래식 옐로우 케이크 믹스, 데카당트 초콜릿 케이크 믹스 등 4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2024년 2월, 퀘이커는 다른 사람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평범한 사람들을 기념하는 ‘유브 갓 디스(You’ve Got This)’라는 이름의 글로벌 플랫폼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퀘이커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날을 보내는 데 필요한 힘과 영양을 주는 숨은 영웅들에게 힘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대상 제품
– 백색 옥수수 가루
– 황색 옥수수 가루
– 청색 옥수수 가루
– 기타 제품
자연을 보호합니다:
– 유기농
– 일반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이커머스
– 편의점
– 직접 판매
– 전문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기타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대상
– 식음료
– 상업용
– 가정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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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미리 조리 된 옥수수 가루 시장

5.1 소개

5.2 흰 옥수수 가루

5.3 노란 옥수수 가루

5.4 파란 옥수수 가루

5.5 기타 제품

6 자연별 글로벌 미리 조리 된 옥수수 가루 시장

6.1 소개

6.2 유기농

6.3 기존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미리 조리 된 옥수수 가루 시장

7.1 소개

7.2 전자 상거래

7.3 편의점

7.4 직접 판매

7.5 전문점

7.6 대형 마트/슈퍼마켓

7.7 기타 유통 채널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미리 조리 된 옥수수 가루 시장

8.1 소개

8.2 음식 및 음료

8.2.1 수프

8.2.2 소스 및 드레싱

8.2.3 압출 스낵

8.2.4 베이커리 및 제과

8.2.5 바로 먹을 수있는 식사 및 음식

8.2.6 국수 및 파스타

8.2.7 아침 시리얼

8.2.8 유아 제품 유형

8.2.9 기타 식음료

8.3 상업용

8.4 가정

8.5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미리 조리 된 옥수수 가루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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