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반환형 플라스틱 상자 시장 (2024-2031) : 재료별 (고밀도 폴리에틸렌, 폴리 프로필렌), 용도별 (해산물/육류, 과일, 야채, 식음료, 기타)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5.4%의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RPC)는 농장에서 식료품점으로 농산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상자는 부패하기 쉬운 농산물의 제품 냉각 및 보호에 선호됩니다. 신선 농산물 공급망에서 RPC를 사용하면 농민 단체, 협동조합, 상인, 상업 농부, 플라스틱 상자 제조업체와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됩니다.
RPC는 재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제품보다 효율적이기 때문에 값비싼 일회용 섬유판 상자와 현지에서 만든 나무 상자를 대체하고 있습니다. 천연 자원을 사용하여 제조되는 많은 포장재는 사용 후 매립지로 운반되거나 시장에서 쓰레기로 분해됩니다. RPC는 주로 고밀도 폴리에틸렌 또는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조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채소를 취급하고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RPC는 식품 손실 감소로 인한 비용 절감 효과보다 RPC 비용이 낮기 때문에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 역학
전 세계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 성장은 일회용 섬유판 상자를 대체하는 대안으로 수확 후 손실을 줄이려는 수요와 농산물 포장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수확 후 손실을 줄이려는 수요는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확 후 손실을 줄이기 위한 수요로 인해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 농산물의 수확, 포장, 운송 및 보관에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를 사용하면 농산물의 손상과 수확 후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수행된 한 연구에 따르면 라피아 바구니를 사용하여 카노에서 라고스로 운송된 토마토의 평균 41.12%가 손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지역에서 RPC를 사용하면 손실이 4.92%로 감소했습니다. GEMS4는 토마토 가치 사슬에 RPC만 600만 개가 필요하다고 추정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부패하기 쉬운 신선 과일과 채소의 수확 후 손실을 줄이기 위한 실용적이고 입증된 솔루션으로 적절한 크레이팅이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국가들이 농업 잠재력이 높은 수확 전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리랑카에서는 수확 후 작업 중 연간 약 21만 톤의 과일 손실이 발생하는데, 이는 수확량의 약 30~40%에 해당하며 재정적으로 9천만 달러의 손실에 해당합니다. 운송을 위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폴리 자루에 포장하면 양적, 질적 손실이 심각해져 운송 및 취급 과정에서만 약 20%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운송 및 취급에 플라스틱 상자를 사용하면 손실이 30%에서 5%로 줄어들고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과일과 채소의 품질이 눈에 띄게 개선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위생 처리를 위한 추가 운영 비용과 관리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은 추가 운영 비용과 위생 처리에 대한 관리로 인해 영향을 받습니다. 식품 배송에 대한 소비자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매번 사용 후 RPC를 세척하고 살균해야 합니다. 세척 시설이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화물 관리의 경제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포장 환경에서 상자를 취급하고 조립하는 자동화 작업도 비용이 많이 들고 문제가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게다가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전염병 예방책으로 일회용 솔루션 사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관련 산업의 수요 감소로 인한 손실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대유행 이후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부문은 통합 된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더 높은 생산 속도로 작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 세분 분석
재료에 따라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은 크게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과 폴리프로필렌(PP)으로 분류됩니다.
반환 가능한 HDPE 상자는 예측 기간 (2020-2027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환 가능한 HDPE 상자는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DPE 상자는 높은 내충격성 및 자외선 저항성, 더 나은 품질, 혹독한 온도를 견딜 수있는 능력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반환 가능한 HDPE 상자는 환상적인 내구성을 제공하고 경제적 인 보관 및 운송을 보장합니다. 또한 HDPE는 강도 대 밀도 비율이 높아 PP보다 더 견고한 상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DPE 상자는 주로 단거리 및 장거리 경로에서 과일과 채소를 운송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상자는 과일 및 채소 공급망에서 손실을 줄이고 안전 및 품질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유제품 및 식료품 운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반환 가능한 HDPE 상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에 대한 가장 큰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의 사용은 주로 꽃집과 도매 시장에 대한 공급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와 독일과 같은 이 지역의 주요 화훼 생산국들은 꽃을 가장 많이 수입하는 국가입니다. 또한 영국에서는 절화의 80%가 네덜란드에서 공급되고 있습니다. RPC를 사용함으로써 폐기물이 감소하고 취급이 용이하며 벌크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50cm 스프레이 카네이션의 벌크 밀도는 판지 상자에 비해 RPC를 사용하면 약 15% 더 높습니다. 또한 RPC에 쌓아두는 여유 면적은 건조 보관에 사용되는 기존 판지 상자보다 더 큽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이 지역에서 반환 가능한 플라스틱 상자에 대한 긍정적인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신선식품 부문에서 RPC의 사용은 주로 소매업체들이 바코드와 보다 통제된 온도 조절을 통해 진열대 재고를 용이하게 하고 제품을 추적하기 위해 촉진되었습니다. RPC 공급업체가 홍보하는 또 다른 주요 장점은 종이처럼 재활용하는 대신 재사용할 수 있어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럽에서 RPC가 성공적으로 사용되면서 북미의 일부 소매업체들은 신선식품 포장에 재사용 가능한 상자를 사용하도록 공급업체에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시장 스 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 제품별 시장 스 니펫
- 용량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수확 후 손실을 줄이려는 수요
- 일회용 섬유판 상자를 대체하는 대안
- 농산물 포장 수요 증가
- 제약 요인
- 추가 운영 비용 및 위생 처리를 위한 관리 필요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서비스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고밀도 폴리에틸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폴리프로필렌
- 고밀도 폴리에틸렌*
- 용도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해산물 & 육류*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과일
- 채소
- 식음료
- 식료품
- 유제품
- 베이커리
- 기타
- 해산물 & 육류*
- 제품별
- 소개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중첩 가능*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스택형
- 접을 수 있는
- 중첩 가능*
- 용량별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 최대 10리터*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20리터
- 20~40리터
- 40~60리터
- 기타
- 최대 10리터*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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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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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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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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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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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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