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스크류 탑 병 시장 (2024-2031) : 재료별 (플라스틱, 유리), 최종 사용자 (제약, 화학, 식음료, 화장품, 가정, 기타)
글로벌 스크류 탑 병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크류 탑 병은 화장품, 퍼스널 케어, 식품, 음료, 의약품, 씨앗, 잼 등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크류 탑 병은 다양한 제품을 더 오래 보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판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스크류 탑 병을 재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크류 탑 병은 주로 다양한 플라스틱(HDPE, LDPE, PET 등)과 유리로 제조되며 다양한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이 병은 50ml 미만에서 1000ml 이상에 이르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산업을 만족시킵니다.
스크류 탑 병 시장 역학
글로벌 스크류 탑 병 시장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 증가와 포장 식음료 제품의 판매 급증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 증가
수많은 응용 분야에서 사용 증가는 글로벌 스크류 탑 병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스크류 탑 병은 커피 및 향신료에서 로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가장 선호되는 포장 유형 중 하나입니다. 스크류 탑 병은 내부 및 외부 밀봉으로 식품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있는 등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다른 모든 유형의 포장을 대체했습니다. 스크류 탑 병은 편리성, 다용도성, 신뢰성으로 인해 일상적인 활동에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이 병은 취급하기 쉽고 가벼운 포장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크류 탑 병은 저렴한 가격과 보편적인 사용법으로 인해 중소기업과 대기업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2019년에 Too Faced Cosmetics는 새로운 숙취 스킨케어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의 최신 제품에는 스크류 탑 용기 포장의 투페이스 숙취 베개 크림이 포함되었습니다.
소재와 관련된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
스크류 탑 용기 시장은 소재와 관련된 환경 악영향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스크류 탑 병 제조에 사용되는 재활용이 불가능한 플라스틱은 모두 버려지는데, 이 플라스틱이 분해되어 미세 플라스틱을 방출하는 데 수십 년이 걸리며 이는 환경을 더욱 오염시킵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공공 폐기물 수거 시스템에서 재활용할 수 없고 썩은 후에도 미세 플라스틱을 남기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매립 쓰레기와 환경 쓰레기를 발생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기업들이 포장에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에 사나 패키징은 재생 해양 플라스틱으로 제조된 두 번째 대마초 포장재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 라인에는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제공되는 스크류 탑 뚜껑과 유리 병이 포함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스크류 탑 병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여전히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제한 조치를 취해 시장의 생산 주기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여러 매장이 문을 닫았고, 신규 매장 오픈은 최소 1년 이상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손실은 식음료 및 화장품 업계의 수요 감소와 함께 반영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평소보다 미용 제품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 있으며, 이는 화장품 포장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020년 전 세계 뷰티 산업 매출은 20~30%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에는 시장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부문은 통합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제조업체와 배송 업체는 이커머스 판매를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크류 탑 병 시장 세분화 분석
소재에 따라 스크류 탑 병 시장은 크게 플라스틱과 유리로 분류됩니다.
플라스틱 스크류 탑 병 시장은 예측 기간 (2021-2028)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스크류 탑 병은 스크류 탑 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병은 경제에서 가장 발전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은 플라스틱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스크류 탑 병은 유리보다 가볍고 안전성이 뛰어나며 깨질 위험이 적기 때문에 식품을 운반할 때 편리한 옵션입니다. 또한 플라스틱은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폴리프로필렌, 폴리에틸렌, 저밀도 폴리에틸렌 및 고밀도 폴리에틸렌과 같은 다양한 옵션으로 스크류 탑 용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제조업체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주요 기업들은 조미료와 홈메이드 드레싱부터 구슬과 작은 공예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제조업체를 유치하기 위해 플라스틱 스크류 탑 병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에 아우어 패키징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크류 탑 병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의 스크류 탑 병은 식품에 안전하고 수증기를 차단하며 UN 승인을 받았습니다. 제품은 8 가지 크기, 6 가지 색상 및 편안한 손잡이를위한 물약이있는 모델로 제공됩니다.
글로벌 스크류 탑 병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글로벌 스크류 탑 병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스크류 탑 항아리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막대한 인구와 함께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크류 탑 병은 이 지역의 퍼스널 케어, 화학, 식음료, 화장품 및 가정 부문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다양한 국가가 명품의 주요 소비국으로 성장함에 따라 최고의 다국적 명품 브랜드가 이들 국가를 타겟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이 성장하면서 스크류 탑 병 제조업체의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식음료, 패션 및 화장품 부문에서 제품 출시 수가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국제 브랜드가 이 지역에 투자하여 매장을 설립하고 다양한 성장 전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시장은 약 428억 달러에 달하며 향후 5년 내에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용량별 시장 스 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 증가
- 포장된 식음료 제품의 판매 급증
- 제약 요인
- 재료와 관련된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자료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PET
- PP
- PE
- LDPE
- HDPE
- 유리
- 소개
- 최종 사용자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제약*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화학
- 식음료
- 화장품
- 가정용품
- 기타
- 소개
- 용량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시장 매력도 지수
- 시장 매력도 지수, 용량별
- 50ml 미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o-250 ml
- 250- 500 ml
- 500-1000 ml
- 1000-2000 ml
- 2000 ml 이상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