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세미 트레일러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냉장 트레일러, 로보이 트레일러, 플랫 베드 트레일러, 탱커, 드라이 밴, 기타), 재료, 톤수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은 2023년 36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6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미 트레일러는 일반적으로 트럭이나 트랙터로 견인되는 트레일러의 일종으로 화물이나 상품을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앞뒤 차축이 있고 차량에 연결된 히치로 견인되는 풀 트레일러와 달리 세미 트레일러는 뒷차축만 있고 다섯 번째 바퀴 커플링을 사용하여 트랙터 유닛에 부착됩니다. 세미 트레일러는 운송 업계에서 대량의 화물을 장거리로 이동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평판, 냉장 트레일러(리퍼), 드라이 밴, 탱커, 자동차나 가축과 같은 특정 유형의 화물을 운반하기 위한 특수 트레일러 등 다양한 크기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유로스탯에 따르면 유럽연합 내 내륙 화물 운송의 75% 이상, 즉 약 1,750억 미터톤킬로미터(tkm)가 도로를 통해 운송됩니다. 일부 유럽 지역에서는 이 비율이 90% 또는 그 이상으로 높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도로 운송에 대한 의존도 증가
시장은 도로 운송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방향으로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주로 개선된 도로 인프라, 유연한 배송 일정, 철도나 해상 운송과 같은 다른 모드에 비해 비용 효율성과 같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세미 트레일러가 등장하면서 간소화된 물류 솔루션을 찾는 기업들 사이에서 세미 트레일러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한:
경량 트레일러에 집중
경량 트레일러는 세미 트레일러 시장에서 몇 가지 도전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소재가 가벼워지면 내구성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경량화와 구조적 무결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급 소재는 제조 및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비용도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규제 표준 및 안전 요건은 경량 트레일러를 위한 특정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세미 트레일러 시장에서 경량 트레일러의 채택과 경쟁력에 총체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기회:
콜드 체인 제품에 대한 수요
온도에 민감한 운송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세미 트레일러 시장에서 콜드 체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식음료, 헬스케어와 같은 산업은 제품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콜드체인 물류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콜드 체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첨단 냉장 시스템과 온도 모니터링 기술을 갖춘 특수 세미 트레일러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인프라 문제
부적절한 운송 경로와 항구의 혼잡은 적시 배송을 방해하여 비용 증가와 공급망 차질로 이어집니다. 불충분한 보관 시설은 이러한 문제를 더욱 악화시켜 재고 관리 기능을 제한합니다. 또한 오래되었거나 시설이 불충분한 창고는 트레일러의 양과 다양성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전반적인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인프라 격차를 해소하는 것은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세미 트레일러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생산, 공급망, 수요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제조 생산량이 감소하고 배송이 지연되었습니다. 원자재 가격의 변동도 어려움을 가중시켜 수익 마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필수품 운송에 초점을 맞추면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활동이 증가하면서 물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일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로보이 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우보이 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은 데크 높이와 탈착식 구즈넥 디자인으로 건설 기계, 산업 부품 및 대형 차량과 같은 키가 큰 장비를 운반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로우보이는 안정성이 향상되고 적재/하역이 용이하여 특수한 운송 요구에 선호됩니다. 소재와 디자인이 발전한 최신 로보이 트레일러는 부피가 큰 화물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송하여 물류 산업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트레일러는 다양한 작물과 장비를 취급 할 때 높은 적재 용량, 내구성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높이 조절 및 서스펜션 시스템 개선과 같은 트레일러 설계의 발전은 농업용으로의 적합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또한 GPS 추적 및 텔레매틱스와 같은 기술의 도입으로 농장에서 시장까지 운송의 효율성과 안전성이 향상되어 이 시장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이 지역의 광활한 국토, 광범위한 도로망, 화물 운송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에서는 차량 관리를 위한 텔레매틱스 통합, 연비 향상을 위한 공기역학적 설계, 충돌 완화 시스템 및 트레일러 추적과 같은 안전 기능 등 상당한 기술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로 건설, 고속도로, 항만, 물류 단지 등 진행 중인 인프라 프로젝트가 대형 및 특수 세미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더 안전하고 연료 효율이 높은 차량을 장려하는 엄격한 배기가스 규범과 규제 또한 시장에 영향을 미쳤으며, 제조업체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세미 트레일러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4월, 호주의 대형 현지 제조 세미 트레일러 솔루션 공급업체인 MaxiTRANS는 국제 OEM 및 유럽 트레일러 시장 업체인 Schmitz Cargobull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슈미츠 카고불은 이제 맥시트랜스의 주주가 되었으며, 두 회사는 호주 트레일러 업계에서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슈미츠 카고불과 트림블은 데이터 기반 화물 운송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트레일러 제조업체 슈미츠 카고불은 화물 운송업체가 실시간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기업 트림블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대상 유형:
– 냉장 트레일러
– 로보이 트레일러
– 플랫 베드 트레일러
– 탱커
– 드라이 밴
– 기타 유형
적용 재료
– 강철
– 알루미늄
– 합성
– 목재
– 기타 재료
적용 톤수:
– 25 T 미만
– 25 T-50 T
– 51 T-100 T
– 100 T 이상
최종 사용자 대상:
– 운송 및 물류
– 건설 및 중장비
– 농업
– 석유 및 가스 산업
– 냉장 운송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
5.1 소개
5.2 냉장 트레일러
5.3 로보이 트레일러
5.4 플랫 베드 트레일러
5.5 유조선
5.6 드라이 밴
5.7 기타 유형
6 재료 별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
6.1 소개
6.2 강철
6.3 알루미늄
6.4 합성
6.5 목재
6.6 기타 재료
7 톤수 별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
7.1 소개
7.2 25 T 미만
7.3 25 T-50 T
7.4 51 T-100 T
7.5 100 T 이상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
8.1 소개
8.2 운송 및 물류
8.3 건설 및 중장비
8.4 농업
8.5 석유 및 가스 산업
8.6 냉장 운송
8.7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세미 트레일러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