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금연 보조제 시장 (2024-2031) : 제품별 (니코틴 대체 요법, 약물), 유통 채널별 (소매 약국, 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기타)

전 세계 금연 보조제 시장은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 16.9%의연평균 성장률을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흡연은 담배/니코틴 의존과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금연은 흡연 관련 질병의 발병 위험을 크게 낮춥니다. 담배/니코틴 의존은 종종 반복적인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지만, 금연에 도움이 되는 치료법과 자료가 있습니다. 담배 연기에는 7,000여 가지의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수백 가지가 유해하고 약 70여 가지가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흡연이 증가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 각종 질병 및 사망 위험이 증가합니다. 담배를 끊으면 질병과 조기 사망 위험이 크게 줄어듭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금연 보조제 시장 역학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 성장은 흡연에 대한 중독 증가, 흡연 및 담배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캠페인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금연 요법에 대한 인식 상승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흡연은 폐암 및 기타 호흡기 및 심장 질환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건강 위험에 대한 인식은 개인이 금연 요법을 채택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인쇄 매체 및 기타 정보 소스를 통해 니코틴 중독 위기를 어느 정도 억제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개인들의 인식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흡연은 여전히 예방 가능한 질병, 장애 및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19년에는 18세 이상 미국 성인 100명 중 약 14명(14.0%)이 담배를 피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중독 완화 제품의 사용률이 높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는 국민들의 금연에 대한 인식과 금연에 대한 준비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흡연자 수를 줄이기 위해 정부 및 비정부 기관에서 금연을 교육하고 돕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미국 식품의약국은 흡연자들의 금연을 장려하기 위해 성인 금연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흡연 중독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코틴은 담배 식물에서 발견되는 중독성이 강한 물질입니다. 담배 흡연은 만성 건강 상태, 예방 가능한 질병, 사망 및 장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모든 형태의 흡연이 위험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18년 미국에서는 약 4천만 명의 성인이 담배를 피웠습니다. 또한 약 470만 명의 중고등학생이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의 담배 제품을 사용했으며, 미국 내 18세 미만의 청소년 인구 중 약 1,600명이 처음으로 담배를 피웠습니다. 매년 약 50만 명의 환자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합니다. 미국 정부는 흡연과 관련된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2,250억 달러(약 225조 원)를 의료비로 지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흡연 유병률이 높습니다.
금연과 관련된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연은 비용 대비 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의료 비용 효율성의 황금 표준으로 불려 왔습니다. 이러한 비용 효율성에도 불구하고 금연 서비스는 많은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보장하지 않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금연으로 1.2년의 추가 수명을 확보할 경우, 금연 서비스는 수명 당 5170달러, 금연 서비스 및 정신건강 치료는 수명 당 9580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매년 미국에서 흡연으로 인해 약 48만 명이 사망합니다. 흡연으로 인한 직접적인 의료 비용 2,250억 달러, 생산성 손실 1,560억 달러 등 연간 3,00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발생하여 고용주, 건강 보험, 연방, 주, 지방 정부에 큰 경제적 부담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들이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가 금연 보조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호흡기 감염인 코로나19는 2020년에 다른 어떤 감염병보다 많은 사망자를 냈지만, 흡연자들은 호흡기 질환의 위험과 흡연이 가져오는 다른 많은 건강 위협에도 불구하고 흡연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흡연은 미국에서 예방 가능한 사망 원인 1위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수십 년에 걸친 담배 판매 감소세가 작년에 완전히 멈출 정도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정신 건강 및 약물 남용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특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2021년에 발표된 북미 금연 컨소시엄의 보고서에 따르면 금연 서비스 요청이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흡연은 코로나19 증상이 나타날 위험을 높이고, 감염될 경우 더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을 높입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흡연이 면역 체계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으로 인해 신체가 질병과 싸우는 데 덜 성공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흡연자에게 COVID-19로 인한 중증 질환 위험 증가와 금연에 도움이 되는 금연 프로그램의 가용성을 알리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금연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공중보건 및 의료 전문가들은 효과적인 금연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러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함으로써 금연을 통한 건강상의 이득이 지속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에는 금연에 대한 진전이 어려웠지만, 2021년에는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금연 보조제 시장 세분 분석
전자 담배 부문은 이 시장 부문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담배는 연초 담배의 건강한 대안으로 간주되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으로 추정됩니다. 전자담배는 담배와 관련된 건강 상태를 줄이는 데 효과적인 대안이며, 니코틴 대체 요법은 금연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전자담배는 연초 담배에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담배 제조업체에게는 흡연 인구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신흥 부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전자담배는 일반 담배보다 덜 해롭고, 연기가 나지 않으며 간접흡연의 위험이 없고, 금연구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니코틴 농도와 다양한 맛으로 출시된다는 점이 전자담배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전자식 기능으로 인한 전자담배의 인기 증가도 수요 증가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으로 꼽힙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금연 보조제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금연 및 니코틴 중독 제거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이 지역의 거대한 인구 기반으로 인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3월 미국 밴더빌트 대학교 연구진이 주도한 국제 연구자 공동 연구인 풀링 메타분석을 통해 중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 대만, 인도의 담배 사용 추세를 연구한 ‘아시아의 담배 흡연과 사망률’이라는 논문이 JAMA 네트워크에 발표되었습니다. 2030년까지 830만 명이 흡연으로 인해 사망할 것으로 추정되며, 전 세계 남성 흡연자의 절반이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에 거주하고 아시아는 세계 최대의 담배 소비국이자 생산국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 – 주목해야 할 시장 주요 기업
Cipla Ltd
개요: Cipla Limited는 인도 뭄바이에 본사를 둔 인도의 다국적 제약 회사입니다. 1935년에 설립되어 약 25,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Cipla는 주로 제네릭 및 브랜드 제네릭, 특수 의약품 및 소비자 건강 제품을 제공합니다. 호주, 유럽, 케냐, 말레이시아, 모로코, 네팔, 남아프리카공화국, 스리랑카, 우간다, 영국, 미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니코텍스 패치, 니코텍스 껌과 같은 제품이 포함됩니다.
제품: 니코텍스 패치는 니코틴 대체 요법(NRT)의 원리를 사용하여 금연에 도움을 주는 경피/피부 패치입니다. 패치를 몸에 붙이면 하루 종일 서서히 니코틴을 방출합니다.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나요?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강조하는 제품, 유통 채널 및 지역별로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 세분화의 구성을 시각화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 거래를 분석하여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글로벌 금연 보조제 시장 레벨 4/5 세분화에 대한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시장 조사를 통해 가장 관련성 높은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에 대한 엑셀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금연 요법에 대한 인식 증가
        2. 흡연 중독 증가
      2. 제약
        1. 금연과 관련된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해충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규제 분석
    6. 환급 분석
    7.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니코틴 대체 요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NRT 껌
      4. NRT 로젠지
      5. NRT 흡입기
      6. NRT 패치
      7. 니코틴 비강 스프레이
    3. 약물
      1. 부프로피온
      2. 바레니클린
      3. 전자 담배
      4. 열을 가하지 않는 담배 제품
      5.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소매 약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2018-2028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병원 약국
    4. 온라인 약국
    5.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18-2028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지역별 2020-2028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1.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