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스냅온 클로저 시장 (2024-2031) : 유형별 (병, 튜브, 항아리, 바이알, 캔, 통), 재료별 (PET, PVC, HDPE)
글로벌 스냅온 마개 시장은 2022-2029년 예측 기간 동안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냅온 마개는 액체가 고체 내용물보다 더 쉽게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액체 내용물이 담긴 병을 밀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캡은 오염을 방지하고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액체 포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마개에는 누출, 유출 및 막힘을 방지하는 조작 방지 플립형 디스펜싱 노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냅온 마개에는 점도가 높은 소량의 액체 제품을 제어하는 데 적합한 2mm에서 18mm 범위의 오리피스가 있는 노즐이 있습니다.
스냅온 클로저 시장 역학
최근 퍼스널 케어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가 크게 개선되면서 스냅온 클로저 시장에 막대한 시장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또한, 우수한 위생을 제공하고 오염을 방지하는 제약 산업의 포장 품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스냅온 클로저의 시장 점유율이 향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퍼스널 케어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가 크게 개선되면서 스냅온 클로저 시장에 막대한 시장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작년에 비해 2018년 글로벌 화장품 시장은 약 5.5% 성장했습니다. 화장품 시장의 주요 제품 카테고리에는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향수, 세면용품 및 데오도란트, 구강 화장품 등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전 세계 시장의 약 39%를 차지했습니다. 헤어케어 제품이 21%, 메이크업 제품이 나머지 8%를 차지했습니다. 개인 관리와 개인 위생 유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량은 예측 기간 동안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뷰티 산업과 그 제품의 개선은 연포장에 대한 수요를 개선하고 스냅온 클로저의 시장 점유율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스냅온 클로저는 여닫기가 간편하고 보안이 강화되어 제품 낭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에 적합합니다. 결과적으로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사업의 발전은 스냅온 클로저 시장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제약 산업에서 우수한 위생을 제공하고 오염을 방지하는 포장 품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스냅온 클로저의 시장 점유율이 향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산업은 최근 전례없는 속도로 포장 시장을 개선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2015년 제약 패키징의 세계 시장 가치는 약 687.5억 달러였으며 2022년에는 1,048.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세는 제조업체들이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제약 산업에서 스냅온 마개 사업을 개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포장은 보관된 약이나 연고를 주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탁월하며 사용 후 다시 밀봉할 수 있습니다.
최근 플라스틱 남용에 대한 정부의 엄격한 정책이 스냅온 마개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플라스틱 남용에 대한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사업은 1900년대 초 미국에서 레오 헨드릭 베이클랜드가 최초의 합성 플라스틱을 발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플라스틱 사업이 시작된 이후 전 세계 연간 플라스틱 생산량은 1950년 150만 톤에서 2018년 3590억 톤으로 증가했습니다. 플라스틱의 누적 생산량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80억 톤을 넘어섰으며, 향후 수십 년 동안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플라스틱의 증가는 환경에 엄청난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수십 년 동안 환경오염을 유발한다는 비난을 받아왔으며, 플라스틱 남용에 대한 여러 가지 엄격한 정책으로 이어져 최근 다양한 포장 산업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스냅온 클로저는 주로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장 제품 출시 이후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보호에 대한 정부의 우려가 증가하면서 스냅온 클로저 예측 기간의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스냅온 클로저 시장에 대한 COVID-19의 영향
코로나19는 2020년에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다양한 제조 단위가 폐쇄되어 다양한 포장 산업의 모든 생산 단위가 중단되었습니다. 스냅온 폐쇄는 화장품 및 제약 산업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코로나19의 발생으로 인해 이러한 최종 사용자의 소비는 전례 없는 하락세를 보였으며 2019-2020년 기간 동안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심각하게 저해되었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은 최근 스냅온 클로저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상황이 회복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스냅온 클로저의 시장 성장을 되 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냅온 클로저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스냅온 클로저 시장은 유형, 재료 유형, 클로저 유형, 직경,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변조 방지 디스펜싱 노즐 디자인의 플립 탑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드립, 엉망진창 또는 막힘을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스냅온 마개 시장은 마개 유형에 따라 플립탑, 병마개, 트위스트 오프 캡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된 마개 유형 중 조작 방지 디스펜싱 노즐 디자인의 플립 탑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드립, 엉망진창 또는 막힘을 모두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냅온 마개에는 2mm~18mm 범위의 구멍이 있는 노즐이 있어 점도가 높은 소량의 액체 제품을 제어하는 데 적합합니다. 소량의 용량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냅온 마개는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에 이상적입니다.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스킨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을 플립형 스냅온 마개로 포장합니다. 따라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개선은 예측 기간 동안 상위 플립 세그먼트의 시장 점유율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냅온 클로저 시장 지리적 점유율
주로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다국적 포장 회사의 투자 증가, 새로운 포장 진입자 개발 증가, 제조 시설 확장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다국적 패키징 기업의 투자 증가로 인해 최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기존 제조업체들이 신규 패키징 업체를 개발하고 제조 시설을 확장하면서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와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스냅 온 클로저 시장에서 평균 이상의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중동 및 아프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스냅온 캡 및 클로저 시장의 성장이 정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질과 멕시코는 라틴 아메리카의 스냅온 캡 및 클로저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시장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폐쇄 유형별 마켓 스 니펫
- 직경별 시장 개요
-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퍼스널 케어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가 엄청나게 개선되면서 최근 스냅 앤 클로저 시장에 막대한 시장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 우수한 위생을 제공하고 오염을 방지하는 제약 산업의 포장 품목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스냅온 클로저의 시장 점유율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약:
- 플라스틱 남용에 대한 엄격한 정부 정책으로 인해 최근 스냅온 클로저의 성장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병*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튜브
- Jars
- 바이알
- 캔 및 용기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재료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폴리염화비닐(PVC)
-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 소개
- 클로저 유형별
- 소개
- 클로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클로저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립 탑*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병 마개
- 트위스트 오프 캡
- 소개
- 직경 기준
- 소개
- 직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 지수, 직경별
- 최대 24mm*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4-34 mm
- 34-44 mm
- 44mm 이상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액체 비누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오일 제품
- 액체 비누
- 샴푸
- 로션 및 크림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폐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직경 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폐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직경 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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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폐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직경 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폐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직경 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폐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직경 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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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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