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음료, 시럽, 세척 용액, 오일, 액체 비누, 이유식, 기타), 충전 공정별 (표준, 무균, 레토르트, 핫충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2023년에 32억 2천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6.6%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50억 1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스파우트와 파우치 기능의 장점을 결합한 유연한 포장의 한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층의 플라스틱 필름으로 구성된 스파우트 파우치는 소스, 이유식, 음료와 같은 액체 또는 반액체를 담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파우치의 유연한 특성은 보관, 운송 및 선반 공간 활용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하며, 스파우트는 간편하게 따르거나 분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사용 편의성, 적응성 및 환경 친화성 때문에 포장 업계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으며, 기존의 딱딱한 포장 형태보다 더 적은 원자재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연 포장 협회(FPA)에 따르면 스파우트 파우치는 다용도성, 편의성 및 지속 가능성 이점으로 인해 포장 업계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포장하기 쉬운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포장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쉽게 따르고 따를 수 있고 추가 도구나 액세서리가 필요 없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가족, 직장인, 이동이 잦은 소비자들은 바쁜 일정에 맞는 유용한 포장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편의성 요소에 매력을 느낍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재밀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선도를 잃지 않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제한:
특정 제품에 대한 제한적 적합성
스파우트 파우치는 다양한 액체 및 반액체 제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제품이 스파우트 파우치와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닙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산화가 잘 일어나거나 빛이나 습기로부터 높은 수준의 보호가 필요한 제품 등 특정 보관이 필요한 일부 제품을 보존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모서리가 날카롭거나 입자가 있는 제품에는 유용하지 않은데, 이러한 제품은 내용물을 꺼내고 포장의 무결성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회:
신흥 경제국에서의 성장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소비자 선호도 변화는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이 확장할 수 있는 상당한 잠재력을 제공하는 신흥 경제의 특징입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해 스파우트 파우치처럼 바쁜 생활을 하는 도시 거주자들의 수요를 충족하는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포장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 대형마트, 편의점과 같은 현대식 소매 채널의 보급으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 제품이 더 많은 소비자층에게 소개되고 유통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협:
강력한 경쟁과 가격 압박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다양한 지역과 사업 부문에서 많은 기업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이 상품화되고 있는 시장 부문에서는 공급업체와 제조업체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가격 전쟁과 마진 침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성과 수익성은 경쟁사, 특히 규모의 경제 또는 저가 대안을 제공하는 경쟁사의 가격 압박으로 인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자재 가격, 환율, 지정학적 요인의 변화로 인해 더욱 악화되는 가격 문제로 인해 스파우트 파우치 제품의 경쟁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다양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공급망 문제, 봉쇄 조치, 소비자 지출 감소로 인한 초기 혼란에도 불구하고 포장 식품, 음료, 가정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은 점차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팬데믹으로 인해 편의성과 위생적 이점이 강조되면서 식음료, 개인용품,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에서 음료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물과 알코올 음료에서 에너지 음료 및 주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음료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소비된다는 사실과 같은 여러 가지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음료를 따르고, 분배하고, 다시 밀봉하는 것이 간편하기 때문에 양 조절과 이동 중 섭취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포장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가볍고 유연한 디자인으로 유리병이나 캔과 같은 기존 포장 형태에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운송 비용을 줄여줍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다목적이기 때문에 제품을 차별화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려는 음료 제조업체는 크기, 모양 및 브랜딩을 추가로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종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에서 종이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환경 친화적 인 포장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기존 플라스틱 포장에 대한 친환경 대체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종이 기반 스파우트 파우치는 생분해성, 재활용이 가능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점에서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 포장재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종이 기반 포장 기술의 발전으로 재료 강도, 차단성, 인쇄 기능이 향상되어 식품, 음료, 개인 위생, 가정용품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해졌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강력한 식음료 산업, 소비자의 편의 포장에 대한 높은 수요, 환경 친화적인 포장 옵션을 지원하는 엄격한 규정이 이러한 우위의 이유 중 일부입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이유식, 소스, 음료, 가정용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며 북미가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북미는 업계 주요 업체의 존재, 제조 및 포장 기술 개발, 이러한 장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상승으로 인해 여전히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습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의 국가에서 빠른 도시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가처분 소득 증가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 및 기타 휴대가 간편하고 운반이 용이한 포장 솔루션은 이 지역의 식음료 산업, 소매업 확장, 전자상거래 보급으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포장 대안을 장려하는 엄격한 규정의 채택과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몬디와 DS 스미스가 합병에 합의했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두 개의 판지 및 포장재 생산업체인 Mondi PLC와 DS Smith PLC의 이사회는 Mondi가 DS Smith를 인수하는 데 원칙적으로 합의했다고 공개했습니다. 두 회사의 합병 가능성에 대한 소식은 지난달에 보도된 바 있습니다. 유럽, 북미, 남아프리카에 생산 자산을 보유한 두 회사가 결합하는 것입니다.
2024년 1월, 세계 최대 지속 가능한 패키징 기업 중 하나인 소노코 프로덕츠 컴퍼니는 오늘 일부 자회사가 자사의 보호 솔루션 사업을 약 8천만 달러의 현금으로 블랙 다이아몬드 캐피탈 매니지먼트(Black Diamond Capital Management, LLC)에 매각하기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관례적인 종결 조건이 적용되며 2024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11월, 앰코와 노바 케미칼은 기계적으로 재활용된 폴리에틸렌을 공급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책임감 있는 포장 솔루션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인 앰코는 오늘 선도적인 지속 가능한 폴리에틸렌 생산업체인 노바 케미컬스 코퍼레이션과 연포장 필름에 사용되는 기계적으로 재활용된 폴리에틸렌 수지(rPE) 구매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상 제품
– 음료
– 시럽
– 세척 솔루션
– 오일
– 액체 비누
– 이유식
– 기타 제품

다루는 충전 프로세스
– 표준
– 무균
– 레토르트
– 핫 필링
적용 대상 구성품:
– 뚜껑
– 스트로
– 필름
– 기타 구성품
커버되는 마개 유형:
– 나사
– 플립 탑
– 코너 장착 스파우트
– 상단 장착 스파우트
– 푸시업 음료 캡
– 기타 마개 유형

지원되는 색상
– 녹색
– 빨간색
– 블랙
– 파란색
– 은색
– 골드
지원되는 재료 유형
– 플라스틱
– 알루미늄
– 종이
– 기타 재료 유형
커버되는 파우치 크기:
– 200ml 미만
– 200ml ~ 500ml
– 500ml ~ 1000ml
– 1000ml 이상

최종 사용자 대상:
– 식품
– 음료
– 가정 및 개인 관리
– 자동차
– 제약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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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5.1 소개

5.2 음료

5.3 시럽

5.4 청소 솔루션

5.5 오일

5.6 액체 비누

5.7 이유식

5.8 기타 제품

6 충전 공정 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6.1 소개

6.2 표준

6.3 무균

6.4 레토르트

6.5 핫 충전

7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구성 요소 별

7.1 소개

7.2 캡

7.3 빨대

7.4 필름

7.5 기타 구성 요소

8 폐쇄 유형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8.1 소개

8.2 나사

8.3 플립 탑

8.4 코너 장착 스파우트

8.5 상단 장착 스파우트

8.6 푸시업 음료 캡

8.7 기타 폐쇄 유형

9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색상 별

9.1 소개

9.2 녹색

9.3 빨간색

9.4 블랙

9.5 블루

9.6 실버

9.7 금

10 재료 유형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10.1 소개

10.2 플라스틱

10.3 알루미늄

10.4 종이

10.5 기타 재료 유형

11 파우치 크기 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11.1 소개

11.2 200ml 미만

11.3 200ml ~ 500ml

11.4 500ml ~ 1000ml

11.5 1000ml 이상

12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12.1 소개

12.2 식품

12.2.1 유제품

12.2.2 딥 & 드레싱

12.2.3 수프 & 소스

12.3 음료

12.3.1 알코올성

12.3.2 무알콜

12.4 가정 및 개인 관리

12.4.1 액체 비누

12.4.2 로션

12.4.3 세탁 세제

12.5 자동차

12.5.1 오일 및 윤활유

12.5.2 냉각수

12.6 제약

12.7 기타 최종 사용자

13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지역별

13.1 소개

13.2 북미

13.2.1 미국

13.2.2 캐나다

13.2.3 멕시코

13.3 유럽

13.3.1 독일

13.3.2 영국

13.3.3 이탈리아

13.3.4 프랑스

13.3.5 스페인

13.3.6 기타 유럽

13.4 아시아 태평양

13.4.1 일본

13.4.2 중국

13.4.3 인도

13.4.4 호주

13.4.5 뉴질랜드

13.4.6 대한민국

13.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3.5 남미

13.5.1 아르헨티나

13.5.2 브라질

13.5.3 칠레

13.5.4 나머지 남아메리카

13.6 중동 및 아프리카

13.6.1 사우디 아라비아

13.6.2 아랍에미리트

13.6.3 카타르

13.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3.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4 주요 개발 사항

14.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4.2 인수 및 합병

14.3 신제품 출시

14.4 확장

14.5 기타 주요 전략

15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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