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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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2024-2031) : 포장 방법별 (핸드 캡핑 기계, 사출 충전, 완전 자동 충전), 재료별 (폴리프로필렌, PET, 나일론, 알루미늄, 폴리에틸렌)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8.9 %의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파우트 파우치는 매우 다재다능하고 쉽게 맞춤화할 수 있는 유연한 포장재입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현재 칵테일, 주유소 스크린 워시, 이유식, 에너지 음료 등과 같은 제품 포장에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제조업체들은 과일 주스나 야채 퓌레와 같은 어린이용 식품에 스파우트 파우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파우트는 액체를 원활하게 채우고 추출할 수 있을 만큼 넓으면서도 사용 중 액체가 쏟아지지 않도록 충분히 좁아야 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이제 딱딱한 플라스틱 병, 플라스틱 통, 통조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비교적 쉽게 생산할 수 있어 제조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편리하며, ‘이동이 잦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시장 역학
딱딱한 플라스틱 병, 플라스틱 통, 통조림에 대한 경제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질 포장의 우위는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딱딱한 플라스틱 병, 플라스틱 통 및 통에 대한 경제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안이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수명 주기 내내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리, 페트병, 알루미늄 캔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더 적습니다. 예를 들어, 1쿼트 스파우트 파우치는 1쿼트 병보다 무게 기준으로 68% 적은 재료를 사용하고, 53% 적은 온실가스를 처리하며, 68% 적은 소비 후 폐기물을 생성합니다.
또한 스파우트 파우치는 특히 제품 및 비슷한 크기의 딱딱한 패키지에 비해 무게가 가볍습니다. 제품 대 패키지 비율이 높다는 것은 제조 비용 절감, 배송, 유통 효율화, 소비자 가치 증대 등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2021년 10월, 숄레 IPN은 혁신적인 포장 형식의 선도적인 산업 박람회인 팩 엑스포에서 코너 스파우트 파우치를 출시했습니다. 코너 스파우트 파우치는 제품 대 포장 비율을 개선하고 인체공학적 환경을 개선하는 동시에 제품 폐기물과 에너지 배출을 줄입니다.
마찬가지로 2019년 5월, 다우와 멘센은 단일 소재 필름으로 스파우트 파우치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는 연포장재의 재활용 기준을 해결하고 브랜드가 이 기술을 통해 지속 가능한 포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리지드 패키징의 우세가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지드 패키징은 유리, 플라스틱, 금속, 종이, 판지와 같은 단단한 소재를 말합니다. 리지드 포장은 식음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포장 유형입니다. 또한 이러한 재료는 제품을 포장하고 보호하는 데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거의 모든 경질 포장재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식료품 쇼핑으로 전환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식료품 판매는 2021년까지 미국 전체 전자상거래 판매의 12.4%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디지털 식료품 구매자 수는 2020년 1억 3,160만 명에서 2021년 1억 3,790만 명으로 증가하여 전년 대비 4.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식음료, 자동차, 가정 및 개인 관리, 제약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스파우트 파우치에는 용접 스파우트와 캡이 있으며 다시 닫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파우트에는 유출 제어, 편의성 및 안전성이 통합되어 음료, 소스 및 기타 식품과 같은 다양한 액체 품목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파우치는 또한 다양한 제품의 사양에 따라 부속품과 마개를 포함하는 스파우트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2017년 5월 앱타르 푸드 + 베버리지와 구알라팩 그룹은 유럽 음료 시장을 위한 사전 제작 누출 방지 스파우트 파우치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는 제품 및 기술 솔루션 도입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로운 누출 방지 파우치는 압타의 심플리스퀴즈 밸브와 구아라팩그룹의 짜서 사용하기 쉬운 스파우트 파우치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2021년 5월, Cheer Pack North America(CPNA)와 스마트씰은 스마트씰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치어플러스 노스필 스파우트 파우치(CheerPlus No-Spill Spouted Pouch)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유연한 유출 방지 패키지는 주스, 스무디, 과일 퓨레, 스페셜티 커피 음료 및 에너지 음료에 사용할 수 있으며 핫필 또는 무균 처리를 사용하는 식음료 가공 회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지리적 분석
글로벌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은 지리에 따라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식품 및 제약 포장을 성장시키기 위해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중국과 인도가 시장의 주요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인당 지출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급격히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지역의 소매 식품 부문도 크게 성장했습니다.
북미와 유럽 시장은 비교적 성숙한 시장입니다. 이 지역에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업들은 제품 혁신과 유통망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동과 아프리카 및 남미는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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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방법, 재료, 라미네이션 층, 용량,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로 스파우트 파우치 시장 세분화의 구성을 시각화하여 주요 상업 자산과 플레이어를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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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포장 방식별 시장 스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라미네이션 레이어별 시장 스니펫
    4. 용량별 시장 개요
    5. 최종 사용자별 시장 개요
    6.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딱딱한 플라스틱 병, 플라스틱 통 및 통에 대한 경제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안
        2. XX
      2. 제약 요인
        1. 경질 포장재의 지배력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포장 방법별
    1. 소개
      1.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포장 방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핸드 캡핑 기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사출 충전
    4. 전자동 충전
  8. 재료별
    1. 소개
      1.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재료별
    2. 폴리프로필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PET
    4. Nylon
    5. 알루미늄
    6. 폴리에틸렌
  9. 라미네이션 레이어별
    1. 소개
      1. 라미네이션 레이어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라미네이션 층별
    2. 2*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Three
    4. 4
  10.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용량별
      2.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2. 250 ML*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250-500 ML
    4. 500-750 ML
    5. 750-1000 ML
    6. 1000-2000 ML
    7. 2000 ML 이상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홈 & 퍼스널 케어
    4. 자동차
    5. 제약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라미네이션 레이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라미네이션 레이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라미네이션 레이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라미네이션 레이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방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라미네이션 레이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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