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강관/튜브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스테인레스 스틸 파이프, 용접 파이프, 심리스 파이프, 합금강 파이프, 기타), 기술, 용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은 2023년 1,33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29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관 및 튜브는 주로 강철로 만들어진 원통형 중공 구조물로 건설, 석유 및 가스, 자동차, 제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유체와 가스를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파이프와 튜브는 용접, 이음매 없는 압출 또는 주조 등의 공정을 통해 제조되어 내구성과 강도를 보장합니다. 구조물 지지부터 유체 운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맞게 다양한 크기, 직경, 두께로 제공됩니다. 강관과 튜브는 현대 인프라 및 산업 시스템에서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2023년 11월 EBC에 따르면 천연가스 생산량은 전월 대비 6.9%, 2022년 9월에 비해 10.4% 증가한 하루 1억 5,799만 입방미터에 달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인프라 개발 증가
도시화와 산업화가 증가함에 따라 건설, 석유 및 가스, 수처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관 및 튜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강관이 제공하는 내구성, 강도 및 다목적성 덕분에 파이프라인에서 구조 프레임워크에 이르는 인프라 프로젝트의 필수 구성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건설 활동에 힘입어 인프라 개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제약:
대체 위협
대체 위협은 주로 플라스틱, 구리, 알루미늄 배관 솔루션과 같은 대체 재료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대체재는 기존 강관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고, 내식성이 우수하며, 무게가 가볍습니다. 또한 복합 소재의 발전은 특히 내구성 및 유연성과 같은 요소가 중요한 특수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큰 도전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보다 비용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모색함에 따라 강관 제조업체는 대체 가능성이 여전히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남아 있습니다.
기회:
성장하는 자동차 산업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배기 시스템, 섀시, 구조 부품 등 다양한 용도의 강관 및 튜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강철과 같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선택하게 되어 시장이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자동차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강관 및 튜브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면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협:
원자재 가격 변동
공급망 중단, 지정학적 긴장, 경제 불확실성 등의 요인으로 인한 철강 가격의 변동성은 시장 참여자들에게 도전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생산 비용, 가격 전략,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업은 시장의 불확실성을 효과적으로 헤쳐나가기 위해 민첩한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동은 시장에서 강력한 리스크 관리와 전략 계획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강관 및 튜브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에 차질을 빚고 봉쇄 및 제한 조치로 인해 프로젝트가 지연되었습니다. 산업 활동의 감소는 수요 감소로 이어졌고, 불확실성은 인프라 프로젝트 투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의료, 수처리, 통신 등 필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원격 근무와 디지털화에 대한 적응도 연속성을 촉진하여 일부 회복세를 이끌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장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위기 속에서도 적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원활한 파이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활한 파이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파이프는 석유 및 가스, 건설, 자동차 및 인프라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음매 없는 특성으로 효율적인 유체 전달을 보장하고 누출이나 부식의 위험을 줄여 운영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강관 및 튜브의 심리스 파이프 시장은 견고한 성장과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비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관과 튜브는 내구성, 강도 및 설치 용이성으로 인해 비계에 선호됩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건설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비계 용 강관 및 튜브에 대한 수요는 견고하게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철강 제조 공정의 기술 발전으로 비계 솔루션의 품질과 성능이 더욱 향상되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강력한 산업 인프라 개발, 석유 및 가스 탐사 활동 확대, 건설 및 제조 부문의 수요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 공정의 기술 발전과 혁신으로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엄격한 품질 표준과 환경 규제가 시장 환경을 형성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관행을 촉진하고 지역 내 업계 플레이어 간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의 급속한 산업화, 도시화, 인프라 개발 등의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설, 석유 및 가스, 제조업과 같은 부문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강관 및 튜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프라 개발을 목표로 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7월, 라마 스틸 튜브 유한회사는 열연코일을 조달하고 파이프 및 튜브를 제조하기 위해 JSW 스틸 그룹과 MOU를 체결했습니다.
2023년 5월, 신일본제철과 스미토모금속은 합병을 통해 세계 2위의 철강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합병 후 두 회사의 연간 총 매출은 6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취급 제품 유형
–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
– 용접 파이프
– 심리스 파이프
– 합금강 파이프
– 탄소강 파이프
– 기타 제품 유형
적용 기술
– 심리스
– 서브머지드 아크 용접
– 전기 저항 용접
적용 분야
– 오일 컨트리 튜블러 제품(OCTG)
– 분배 파이프라인
– 공정 배관
– 배관 시스템
– 비계
– 섀시 및 롤 케이지
– 배기 시스템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건설
– 석유 및 가스
– 자동차 및 운송
– 상하수도 및 폐수
– 에너지 및 발전
– 광업 및 탐사
– 화학 및 석유화학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기술 분석
3.8 애플리케이션 분석
3.9 최종 사용자 분석
3.10 신흥 시장
3.11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
5.1 소개
5.2 스테인리스 파이프
5.3 용접 파이프
5.4 이음매없는 파이프
5.5 합금강 파이프
5.6 탄소강 파이프
5.7 기타 제품 유형
6 기술 별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
6.1 소개
6.2 원활한
6.3 수중 아크 용접
6.4 전기 저항 용접
7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산유국 관형 제품 (OCTG)
7.3 분배 파이프 라인
7.4 공정 배관
7.5 배관 시스템
7.6 비계
7.7 섀시 및 롤 케이지
7.8 배기 시스템
7.9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
8.1 소개
8.2 건설
8.3 석유 및 가스
8.4 자동차 및 운송
8.5 물 및 폐수
8.6 에너지 및 발전
8.7 광업 및 탐사
8.8 화학 및 석유 화학
8.9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강관 및 튜브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