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설탕 대체물 시장 (2030년까지) : 유래별 (천연, 인공, 기타), 제품별 (고강도 감미료, 저강도 감미료, 기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은 2024년 91억 9,9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8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61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탕 대체 식품은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일반 설탕을 대체하는 식품입니다. 이러한 대체 설탕은 아스파탐, 수크랄로스, 사카린과 같은 인공 감미료와 스테비아, 몽크 프루트와 같은 천연 감미료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또한 모든 종류의 대체 감미료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테비아 레바우디아나 식물의 잎으로 만든 스테비아는 자연스럽고 칼로리가 낮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에 따르면 비영양 감미료를 신중하게 사용하면 영양학적으로 적절한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사용하면 첨가당 섭취를 줄이고 체중 관리 또는 체중 감량을 촉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과도한 설탕 섭취로 인한 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
최근 전 세계의 급속한 산업화로 인해 도시화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앉아서 생활하고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운동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음식 섭취의 불균형으로 인해 신체의 에너지 불균형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섭취하는 칼로리가 신체에서 소비하는 칼로리를 초과합니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신체가 비만이 되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식음료용 저칼로리 감미료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약:
일관성 없는 임상시험 결과로 인한 소비자 신뢰에 대한 악영향
설탕 대체품과 관련된 수많은 논란은 제품에 대한 건강 악영향에 초점을 맞춘 이러한 논란은 일반 대중이 설탕 대체품을 바라보는 시각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다시 시장 확대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설탕 대체 제품의 안전성과 식음료 품목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서의 사용에 관한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해 시장 확대에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
기회:
비만과 관련된 생활습관병 유병률 증가
생활 수준 향상과 경제 발전으로 인해 설탕 대체물과 같은 기능성 영양 및 식품 첨가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졌습니다. 설탕 대체물은 칼로리 함량을 높이지 않고도 음식에 풍미와 단맛을 더합니다. 칼로리 섭취를 조절하고 비만, 대사 질환, 당뇨병, 심장병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비만이 유행하는 것은 지방 섭취 증가, 신체 활동 감소, 단 음식에 대한 지나친 탐닉이 주요 원인입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또한 업계에 막대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협:
설탕 대체물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건강 악영향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몸에 지방이 축적되어 비만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비만은 고혈압, 암, 제2형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 여러 가지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식사와 음료에 저칼로리 감미료를 찾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인공 감미료는 사람을 더 무겁게 만들 뿐만 아니라 방광암, 뇌 이상 및 기타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발암성을 포함한 건강상의 악영향에 대한 수많은 보고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시장 매출 성장이 저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시장이 심각한 영향을 받았고, 이로 인해 심각한 경제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는 주요 지수가 하락했다가 중앙은행과 정부의 경기 부양책에 따라 상승하는 등 극심한 변동성이 목격되었습니다. 여행, 숙박, 소매업은 공급망 중단, 소비자 행동 변화, 봉쇄 조치로 인해 하락세를 보인 반면, 기술, 이커머스, 헬스케어 부문은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온라인 쇼핑과 원격 근무와 같은 발전을 가속화하여 시장 역학을 변화시키고 기업들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인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탕 대체물 시장에서는 인공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공 감미료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사용되기 때문에 아스파탐, 사카린, 수크랄로스 등이 가장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이러한 감미료는 경제성, 안정성, 높은 단맛 강도(소량만 사용해도 원하는 맛을 낼 수 있음) 때문에 제조업체들이 선호합니다. 또한 저당 및 저칼로리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이어트 탄산음료, 무설탕 사탕 및 저칼로리 디저트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액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탕 대체물 시장에서 액체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체 설탕 대체물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요리 레시피, 음료 및 가공 식품에서 사용 편의성과 다용도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액상과당은 부드럽게 녹고 일정한 단맛을 내기 때문에 향이 나는 물, 청량음료, 시럽과 같은 용도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식음료 산업에서 액상 대체물의 사용이 증가하고 편리한 저칼로리 감미료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산업화와 중산층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건강에 좋은 식품과 같이 건강을 개선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저칼로리 식품과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이며, 이는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료, 아이스크림, 소스, 젤리, 푸딩, 사탕, 유제품, 분말 음료 믹스 및 기타 정제된 식품에는 설탕 대체물이 자주 사용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스테비아, 설탕 알코올, 수크랄로스 및 관련 제품과 같은 다양한 설탕 대체물에 대한 소비자 선호로 인해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설탕 대체품 제조업체들은 새롭고 우수하며 맛있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식음료 기업들은 지속 가능하고 건강에 좋은 감미료를 찾고 있습니다. 유럽 소비자들의 스테비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식음료 제품에서 스테비아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연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찾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 년 4 월 Archer Daniels Midland와 Vikram Luthar는 2024 년 9 월 30 일 (Luthar와 회사간에 더 이른 날짜가 상호 합의되지 않는 한)에 Luthar가 사임하는 전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러한 사임일까지 루타르는 비상임 직원으로서 회사를 돕고 필요에 따라 과도기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식음료 산업에 원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인그리디언은 한국 내 사업을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식품 기업인 사조그룹의 계열사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거래 종결 조건 충족에 따라 2024년 1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6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카길 메탈스는 스웨덴의 산업 스타트업인 H2 그린 스틸과 친환경 철강 공급을 위한 다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이 계약이 글로벌 철 공급망의 탈탄소화를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카길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전 세계의 번영을 돕는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철 공급망을 구축하겠다는 카길의 비전을 향한 또 다른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다루는 출처:
– 천연
– 인공
– 기타 출처

적용 대상 제품
– 고강도 감미료
– 저강도 감미료
– 기타 제품
적용 대상 형태:
– 액체
– 고체
– 기타 형태
적용 분야
– 식품 제품
– 음료
– 건강 및 개인 관리
– 제약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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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 출처 별

5.1 소개

5.2 천연

5.3 인공

5.4 기타 출처

6 제품 별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

6.1 소개

6.2 고강도 감미료

6.2.1 천연

6.2.1.1 스테비아

6.2.1.2 감초 뿌리 추출물

6.2.1.3 수도사 과일 추출물

6.2.1.4 기타 천연 고강도 감미료

6.2.2 인공

6.2.2.1 아스파탐

6.2.2.2 사이클라 메이트

6.2.2.3 수크랄로스

6.2.2.4 사카린

6.2.2.5 에이스 케이

6.2.2.6 기타 인공 고강도 감미료

6.3 저 강도 감미료

6.3.1 D- 타가 토오스

6.3.2 소르비톨

6.3.3 말티톨

6.3.4 자일리톨

6.3.5 만니톨

6.3.6 에리스리톨

6.3.7 알룰로스

6.4 기타 제품

7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 형태별

7.1 소개

7.2 액체

7.3 고체

7.4 기타 형태

8 응용 분야별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

8.1 소개

8.2 식품 제품

8.2.1 제과

8.2.2 베이커리

8.2.3 유제품 및 냉동 식품

8.3 음료

8.4 건강 및 개인 관리

8.5 의약품

8.6 기타 응용 분야

9 지역별 글로벌 설탕 대체물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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