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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텔미사르탄 시장 (2024-2031) : 적응증별 (고혈압, 심혈관 위험 감소, 뇌졸중), 구성별 (단일, 복합제)

텔미사르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미화 XX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 4.3%의 CAGR로 성장하여 2029년에는 미화 XX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미사르탄 약물은 고혈압을 치료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사용되는 비 펩티드 안지오텐신 수용체 차단제 (ARB)입니다. 텔미사르탄은 단독으로 복용하거나 히드로클로로티아지드 및 암로디핀과 같은 다른 약물과 병용할 수 있습니다. 텔미사르탄은 20mg, 40mg, 80mg 정제의 세 가지 강도로 제공됩니다. 텔미사르탄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고혈압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이 약은 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이 더 자유롭게 흐르도록 하는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텔미사르탄 시장 역학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텔미사르탄 시장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이끄는 요인으로는 고혈압 유병률 증가,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 노인 인구 증가 등이 있습니다. 한편, 제네릭 텔미사르탄 정제를 제조하기 위한 약식 신약 신청(ANDA)의 승인 증가는 텔미사르탄 시장의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혈압(고혈압) 유병률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고혈압(고혈압) 유병률 증가, 노인 인구 증가, 혈압 질환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2017년 5월 아르헨티나 고혈압 협회(SAHA)는 ‘5월 측정의 달 및 세계 고혈압의 날’과 같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고혈압 및 관리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였습니다. 또한 텔미사르탄의 제네릭 버전에 대한 마케팅 승인 증가, 좌식 생활 습관 증가, 당뇨병 및 신장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발병률 증가가 텔미사르탄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텍사스 뇌졸중 및 심혈관 질환 위원회는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텍사스에서 심혈관 질환 및 뇌졸중 부담을 낮추기 위한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텍사스의 심혈관 질환 및 뇌졸중 현황에 대한 개요, 심장 질환 및 뇌졸중 예방 시스템 평가 결과 요약, 사망률, 이환율, 유병률 및 위험 요인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텔미사르탄의 제네릭 버전에 대한 마케팅 승인이 증가하면서 텔미사르탄 시장이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자이더스 카딜라는 2017년 8월 텔미사르탄과 히드로클로로티아지드 정제를 40mg/12.5mg, 80mg/12.5mg, 80mg/25mg의 강도로 판매하도록 FDA 승인을 받았으며 이러한 요인들이 텔미사르탄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약물 부족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약물 부족은 텔미사르탄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FDA는 2018년 6월 베링거인겔하임 제약의 텔미사르탄 및 암로디핀(트윈스타) 정제 80mg/10mg, 30정 블리스터의 사업 중단으로 인한 공급 부족을 보고한 바 있습니다. 또한 Drug Shortages Canada는 우수 제조 관행을 따르지 않아 캐나다에서 테바 텔미사르탄 80mg 정제가 부족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2020년 1월 30일, 세계보건기구(WHO)는 COVID-19 발병을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COVID-19는 전 세계 약 210개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텔미사르탄 정제 제조 및 유통 회사는 COVID-19의 영향을 받는 여러 국가의 폐쇄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의료 종사자의 증가로 인해 공급 부족으로 인해 COVID-19의 영향을 제한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텔미사르탄 시장 세분 분석
고혈압 부문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고혈압은 적응증에 따라 주요 수익 기여자이며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혈압 유병률 증가, 항고혈압제에 대한 수요 증가, 글로벌 수준의 캠페인을 통한 고혈압 및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가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에 대한 더 나은 치료 옵션의 가용성, 제품 승인 건수 증가, 고혈압으로 고통받는 노인 인구 증가도 시장 성장을 이끄는 다른 요인입니다.
텔미사르탄은 안지오텐신 II 수용체(ARB)를 억제하는 약물입니다. 이 약은 신체가 혈관을 수축시키는 물질을 생성하지 못하게 하는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텔미사르탄은 결과적으로 혈관을 이완시킵니다. 이는 혈압을 낮추는 동시에 심장에 혈액과 산소 공급을 증가시킵니다. 2021년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30~79세 성인 12억 8천만 명이 고혈압을 앓고 있으며, 대부분(3분의 2)이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거주하고 있으며, 고혈압 성인의 46%는 자신의 상태를 인지하지 못하고, 고혈압 성인 중 42%만이 진단 및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성인 5명 중 1명(21%)은 고혈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전 세계적으로 고혈압은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전 세계 비전염성 질환 목표 중 하나는 2010년부터 2030년까지 고혈압 유병률을 33% 줄이는 것입니다.사람들이 혈액 관련 질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텔미사르탄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텔미사르탄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전 세계 텔미사르탄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전 세계적으로 텔미사르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높은 성장 요인으로는 신흥 경제국의 고혈압 환자 수 증가, 항고혈압제 사용 증가, R&D 부문의 발전, 의료 개혁의 증가, 제약 의약품 제조의 기술 발전이 있습니다. 또한 텔미사르탄 정제에 대한 수요 증가,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위한 정부 및 비정부 부문의 자금 지원, 병원 약국 및 온라인 약국 수 증가, 대규모 인구 기반이 모두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또한 주요 시장 참여자 간의 인수 합병 및 파트너십과 같은 유기 및 무기 전략은 연구 된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여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또한 시장에서 여러 제품 출시가 시장의 수익성있는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에 Cipla는 베링거인겔하임 인도와 협력했습니다. 두 회사는 이 협업을 통해 세 가지 새로운 경구용 항당뇨제를 공동 마케팅하기로 했습니다: 오보라보(엠파글리플로진), 오보라보메트(엠파글리플로진+메트포르민), 티펜지오(엠파글리플로진+리나글립틴)가 바로 그것입니다. 엠파글리플로진은 제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과 심혈관 질환을 동반한 제2형 당뇨병 환자의 심혈관 사망 위험 감소에 대한 적응증도 승인받았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북미에서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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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적응증별 시장 스 니펫
    2. 구성별 시장 스 니펫
    3. 유통 채널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약식 신약 승인 건수 증가
        2.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2. 제약
        1. 텔미사르탄 약물로 인한 부작용
        2. 시장에 공급되는 의약품 부족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적응증별
    1. 소개
      1. 적응증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적응증 부문별
    2. 고혈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심혈관 위험 감소
    4. 뇌졸중
  8. 구성별
    1. 소개
      1.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1-2029년
      2. 구성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싱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복합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드럭스토어 및 소매 약국
    4. 온라인 약국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적응증 별
      4. 구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용도별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용도별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용도별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용도별
      4. 구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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