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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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 시장 (2024-2031) : 제품별 (색상 기반, 비가역적, 가역적, 바코드 기반), 라벨 정보별 (임계 온도 표시기 (CTI), 임계 시간 온도 표시기 (CTTI), 시간 온도 표시기 (TTI))

글로벌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 시장은 2023년에 0.9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6%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 온도 표시기(TTI)는 공급망을 통해 이동하는 제품의 시간 및 온도 이력을 추적하고 표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식음료 및 제약과 같은 산업에서 제품 품질, 안전 및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시간 온도 표시 라벨이 널리 사용됨에 따라 전 세계 시간 온도 표시 라벨 시장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식음료 산업에서는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TI는 부패하기 쉬운 식음료 등 온도에 민감한 제품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리텍은 2022년 8월에 온도와 시간에 민감한 제품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라벨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 라벨은 유통기한이 5~15일인 모든 제품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온도와 시간에 민감한 그래픽 표시기가 특징입니다.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 시장의 약 1/4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전자상거래 부문이 급성장하고 콜드체인 물류 인프라가 구축되면서 보관, 배송 및 라스트 마일 배송 중에 온도에 민감한 제품의 무결성을 모니터링하고 유지하기 위한 TTI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식료품 쇼핑 및 식사 배달 서비스의 발전으로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TTI의 사용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시장 역학
제품 안전에 대한 인식 상승
패시브 패키징에 비해 액티브 패키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배송 중 컨테이너가 개봉되었는지 여부를 식별하는 온도 및 시간 기록 라벨을 배송업체에 제공합니다. 감온 라벨도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라벨은 색이 변하여 화주가 포장할 준비가 되었음을 시각적으로 나타냅니다.
이 센서는 Pelican의 재사용 가능한 배송업체와 Sofrigam의 엘리트 냉각 박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도 센서와 USB 연결 기능이 있는 데이터 로거는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라벨처럼 생긴 이 로거는 포장에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온도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시간 및 온도 데이터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기술의 발전
자동화와 기술의 발전으로 시간 온도 표시 라벨의 글로벌 시장은 급격히 확대되고 있습니다. 사물 인터넷(IoT)의 발전으로 TTI 라벨과 센서의 통합이 가능해져 보관 및 이동 중에 실시간으로 온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센서는 분석을 위해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온도 무결성에 대한 신속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TTI 라벨은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예측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 온도 데이터를 평가함으로써 라벨은 예상되는 온도 변화를 예측하여 기업이 품질 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TI 라벨은 QR코드나 NFC 기술을 통합하면서 ‘스마트 라벨’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임스트립은 2022년 7월 저렴한 비용으로 매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간 온도 표시 라벨을 도입했습니다.
규제 과제
온도에 민감한 품목의 실시간 모니터링에 대한 수요에 따라 시간 온도 표시 라벨의 글로벌 시장은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제품 라벨링 및 포장에 대한 여러 기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이러한 시장 확대가 저해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소비자 안전과 제품 품질에 매우 중요하지만 TTI 라벨링의 사용과 확장에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규정은 종종 높은 수준의 규정 준수를 요구하며, 이는 관할 구역에 따라 다릅니다. 여러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다양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탐색해야 하므로 다양한 표준을 충족하는 TTI 라벨을 디자인하고 구현하는 것이 복잡해집니다. 또한 규제 표준을 충족하려면 R&D, 테스트 및 TTI 라벨링 문서화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수익 마진에 영향을 미쳐 TTI 라벨링 도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 시장은 제품, 라벨 정보,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증가가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합니다.
식음료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배달이라는 대안이 확대되면서 식품 서비스 유통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스트리아의 음료 대기업인 레드불과 과일 주스 회사인 라우흐는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조 부서를 독일로 이전했습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2021 년 모든 하위 부문의 총 매출은 전년 대비 1.6 % 감소한 2,013 억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소폭의 가격 상승과 수출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으며, 대부분의 독일 식품 서비스 기업은 향후 몇 년 동안 식음료 품목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에서 내열성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전 세계 시간 온도 표시 라벨 시장의 약 30%를 차지하는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3M 및 CCL Industries와 같은 유명 기업의 존재가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인수 및 통합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고 인수한 기업을 성공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약 및 내열성 치료제의 발명 및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시간 온도 표시 라벨의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약물 평가 및 연구 센터에 신약을 추가했습니다. CDER은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평가를 지원하기 위해 제약사에게 연구 설계의 관련 측면과 의약품 등록에 필요한 기타 정보를 설명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전염병으로 인해 식품 안전과 청결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부패하기 쉬운 품목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TTI는 공급망 전반에서 온도에 민감한 품목을 모니터링하여 식품 안전에 대한 고객의 우려와 규제 요건을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봉쇄 조치와 사회적 거리두기 전략으로 인해 식료품과 생필품의 전자상거래 판매와 택배 배송이 증가했습니다.
TTI는 운송 및 배송 중 부패하기 쉬운 품목의 무결성을 보존하여 제품이 소비자의 문앞에 도착했을 때 안전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한 상품을 비축하고, 포장되고 보관이 안정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등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여러 시장 카테고리에서 TTI 수요가 변화했습니다.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는 제품의 신선도를 보장하고 유통기한을 연장하며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TTI 솔루션을 도입하여 변화하는 소비자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원자재 및 부품의 주요 제조업체입니다. 운송 문제나 무역 제한과 같은 분쟁으로 인한 공급망 중단은 TTI 제조에 사용되는 자재의 가용성과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TTI 제조업체의 공급 부족과 생산 비용 증가를 초래했습니다.
글로벌 경제 활동의 침체 또는 소비자 행동의 변화는 온도에 민감한 품목에 의존하는 식품 및 의약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TTI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과 전쟁으로 인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환율, 원자재 가격, 금융 시장이 변동합니다. 이러한 변동은 TTI 제조업체의 제조 비용, 가격 책정 전략 및 수익성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5월, SpotSee는 초저온 및 고온 애플리케이션용 온도 데이터 로거 및 모니터를 제조하는 선도적인 제조업체인 Marathon Products를 인수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SpotSee는 기존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생명과학 및 기타 고객에게 판매 가능한 단위 수준의 저비용 상태 표시기부터 대규모 대량 배송을 위한 정밀 데이터 로거 및 상태 모니터에 이르는 연계 제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년 3월, 오메가 엔지니어링은 차세대 온도 트랜스미터를 출시했습니다. 이 센서는 4~20mA 및 IO-Link 출력을 모두 제공하여 모든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제어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다목적성을 제공합니다.
2021년 1월, 스마트 표시기 기술의 선구자인 Timestrip UK Limited는 두 가지 새로운 전자 온도 표시기를 개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의약품, 백신, 헬스케어 제품, 식품, 접착제, 잉크 등 다양한 상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운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시장 세분화
제품별
색상 기반
비가역적
가역적
바코드 기반
라벨 정보 기준
임계 온도 표시기(CTI)
임계 시간 온도 표시기(CTTI)
시간 온도 표시기(TTI)
기술별
광화학
효소
미생물학적
확산
폴리머 기반
기타
최종 사용자별
제약
식음료
화학
기타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라벨 정보,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수준의 시간 온도 표시기 라벨에 대한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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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스니펫
    2. 라벨 정보별 스니펫
    3. 기술별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품 안전에 대한 인식 증가
        2. 자동화 및 기술의 발전
      2. 제약
        1. 규제 과제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색상 기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비가역
    4. 가역적
    5. 바코드 기반
  8. 라벨 정보별
    1. 소개
      1. 라벨 정보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라벨 정보별
      2. 라벨 정보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임계 온도 표시기(CTI)*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임계 시간 온도 지표(CTTI)
    4. 시간 온도 지표(TTI)
  9. 기술별
    1. 소개
      1.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기술별
    2. 광화학*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효소
    4. 미생물학적
    5. 확산
    6. 폴리머 기반
    7. 기타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제약*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음료
    4. 화학
    5.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라벨 정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라벨 정보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제품별
      4. 라벨 정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4. 라벨 정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라벨 정보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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