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기차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구성 요소별 (온도 센서, 압력 센서, 기타),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니켈 카드뮴 배터리, 납축 배터리)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은 2023년 6억 1,05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5%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0억 1,28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차 배터리는 기존의 가공 전기 또는 디젤 동력을 보완하거나 대체하기 위해 기관차나 열차에 설치되는 전력 저장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제동 중 또는 외부 전원에서 생성 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고 필요할 때 열차의 추진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방출하여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열차 배터리는 가속 및 회생 제동 기능을 개선하여 전반적인 성능과 승객의 편안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에너지부에 따르면 기존 여객철도는 도로보다 폭 1미터당 시간당 2.83배 많은 승객을 운송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대중교통에 대한 수요 증가
교통 혼잡과 탄소 배출을 줄이고 도시 이동성을 개선하기 위한 대중교통 이니셔티브에서 전기 열차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열차 배터리는 이러한 전기 열차 시스템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조명, 환기, 비상 제동 등의 기능을 위한 보조 전력을 제공하며, 특히 전기화 인프라가 제한적인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가 커지면서 정부와 교통 당국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열차에 투자하고 있어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초기 비용
열차에 배터리 시스템을 설치하려면 배터리 조달, 기존 기관차 시스템과의 통합, 엔지니어링 수정 등 상당한 초기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비용은 특히 기존 디젤 또는 전기 기관차와 비교할 때 철도 운영자가 배터리 구동 열차에 투자하는 것을 주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 수익이 즉각적으로 드러나지 않아 이해관계자들이 이 기술을 채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회:
배터리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에너지 밀도가 높고 수명이 긴 리튬 이온 배터리의 채택으로 잦은 재충전 없이도 열차를 장시간 운행할 수 있게 되어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충전 인프라의 발전은 급속 충전 기능을 촉진하여 서비스 중단을 더욱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측 유지보수 및 실시간 모니터링과 같은 스마트 기능의 통합으로 최적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하여 전반적인 운영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위협:
제한된 에너지 밀도
열차 배터리의 제한된 에너지 밀도는 열차 배터리 시장에 중대한 도전 과제입니다. 현재의 배터리 기술로는 열차 배터리에서 높은 에너지 밀도를 달성하는 것이 여전히 어려운 과제입니다. 이러한 한계는 열차가 한 번 충전으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와 열차 운행의 전반적인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열차는 특히 장거리 운행에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므로 높은 에너지 밀도는 열차의 생존 가능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한된 에너지 밀도는 완전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열차 시스템을 구현할 가능성을 제한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으로의 발전을 저해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초기에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이 크게 감소했고, 운행되는 열차 수가 줄어들면서 열차 배터리 수요도 일시적으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열차 배터리의 생산과 유통에 차질이 생기면서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각국이 점차 규제를 완화하고 경제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서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습니다.
압력 센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압력 센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압력 센서는 배터리 함 내의 온도, 유체 레벨 및 압력과 같은 다양한 매개 변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압력 센서는 이러한 파라미터의 편차나 이상을 정확하게 감지함으로써 사전 예방적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고 잠재적인 고장이나 사고를 예방합니다. 또한 압력 센서는 배터리 상태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배터리 충전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정밀한 제어와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여객 코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객 코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철도가 전기화 및 지속 가능한 운송으로 전환함에 따라 여객 코치는 기존 디젤 엔진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배터리 기술을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보조 전원 역할을 하여 조명, HVAC 시스템 및 온보드 전자 장치와 같은 기능을 활성화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또한, 편안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승객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열차 배터리 솔루션의 혁신이 촉진되어 고성능, 더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개발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각국 정부가 철도 인프라 확장 및 현대화에 더 많은 투자를 하면서 열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열차 배터리 시스템의 채택이 촉진됨에 따라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배터리는 피크 수요 시간대나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지역에서 보조 전원 역할을 하며 백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철도 네트워크의 확장은 중단 없는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안정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이 필요하며, 이는 아태지역 전역의 열차 배터리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자율 열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열차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는 자율주행 열차의 추진, 제동 및 보조 시스템에 필요한 전력을 공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요는 열차 배터리 시장의 지역적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성과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열차의 도입이 증가하여 아태 지역의 열차 배터리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4월, 에너시스는 영국에서 원동력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영국에 본사를 둔 산업용 배터리 및 충전기 서비스(IBCS)를 인수했습니다. 이 인수는 동력 서비스 범위를 넓히고 영국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EnerSys의 전략적 조치입니다.
2023년 1월, EnerSys와 유럽의 배터리 기술 회사인 Verkor SAS는 미국에 리튬 배터리 기가팩토리 설립을 검토하기 위해 구속력이 없는 양해각서 체결을 시작했습니다. 곧 설립될 이 공장은 두 회사 모두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EnerSys는 고객을 위한 배터리 솔루션의 셀 사이징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022년 9월, 히타치 레일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철도 운송 박람회에서 새로운 배터리 하이브리드 열차를 공개했습니다. 이 새로운 배터리 하이브리드 열차는 탄소 배출량과 연료 사용량을 50%까지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열차는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배터리 전원만으로 최대 160km/h의 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Saft는 알스톰과 그랜드 파리 익스프레스 백업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MRX 배터리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aft는 2030년까지 3개 신규 노선(15, 16, 17호선)을 완공하는 데 필수적인 최대 183개 열차의 전체 요구 사항 중 일부인 5개 열차용 초기 배터리 시스템 10개를 성공적으로 납품했습니다.
엑사이드 인더스트리는 2022년 3월 중국 SVOLT 테크놀로지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인도의 리튬 이온 배터리 생산 공장을 설립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할 것입니다.
적용 대상 부품
– 온도 센서
– 압력 센서
– 기타 구성 요소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 배터리
– 니켈 카드뮴 배터리
– 납축 배터리
적용 대상 롤링 스톡:
– 승객용 코치
– 화물 왜건
– 모노레일
– 지하철
– 기관차
적용 분야
– 도시 철도 운송
– 철도 운송 라인
– 열차 조명
– 철도 신호 및 통신
– 엔진 시동
– 열차 에어컨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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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온도 센서

5.3 압력 센서

5.4 기타 구성 요소

6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리튬 이온 배터리

6.3 니켈 카드뮴 배터리

6.4 납축 전지

7 철도 차량 별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여객 코치

7.3 화물 왜건

7.4 모노레일

7.5 지하철

7.6 기관차

8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8.1 소개

8.2 도시 철도 운송

8.3 철도 운송 라인

8.4 기차 조명

8.5 철도 신호 및 통신

8.6 엔진 시동

8.7 열차 에어컨

8.8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지역별 글로벌 열차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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