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쓰레기 봉투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별 밀봉형, 드로 스트링형, 티셔츠형, 기타), 재료별 (저밀도 폴리에틸렌, 고밀도 폴리에틸렌,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 생분해성 폴리에틸렌,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은 2023년 139억 8,8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7%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67억 2,2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쓰레기 봉투는 고형 폐기물을 담는 데 사용되는 쓰레기 봉투입니다. 쓰레기 자루, 쓰레기 봉투, 쓰레기 봉투, 쓰레기통 라이너 또는 쓰레기 봉투라고도 합니다. 쓰레기 봉투의 주요 목적은 액체 및 고체 쓰레기의 누출과 유출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쓰레기 봉투는 쓰레기가 쓰레기통 내부를 덮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용기 내부를 덮는 데 사용됩니다.
2022년 3월에 발표된 조지아 대학교 연구원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이러한 정책으로 인해 해당 지역에서 더 많은 비닐봉지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에 따르면, 플라스틱은 도시 고형 폐기물(MSW)의 일부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소재 기술의 발전
소재의 혁신은 더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환경 친화적인 옵션의 개발로 이어져 소비자와 기업 모두의 주요 관심사를 해결했습니다.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과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소재의 도입으로 쓰레기 봉투의 찢김 방지 기능과 하중 지지력이 향상되어 더 무거운 짐과 거친 취급에 적합해졌습니다. 또한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한 소재의 등장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은 기존 비닐봉투 대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쓰레기 처리로 인한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한:
원자재 가격 변동
쓰레기 봉투의 생산은 주로 폴리에틸렌을 주원료로 하는 석유 기반 수지에 크게 의존합니다. 원유 및 석유화학 제품의 가격 변동은 이러한 수지의 원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는 결국 제조업체의 전체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면 제조업체는 생산 비용이 증가하여 쓰레기 봉투 가격이 상승하거나 수익 마진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원자재 가격이 낮은 시기에는 가격 경쟁 압력이 발생하여 제조업체의 수익 마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회:
폐기물 관리 규정
전 세계 각국 정부는 증가하는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적절한 폐기물 처리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엄격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폐기물 수거 및 처리를 위해 특정 유형의 봉투 사용을 의무화하여 폐기물 분리수거 및 재활용 요건을 준수하도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 규제 기준을 충족하는 고품질 쓰레기 봉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규정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한 쓰레기 봉투와 같은 친환경적인 대안의 채택을 장려합니다.
위협:
제한된 재활용 인프라
재활용 쓰레기 봉투를 비롯한 친환경 대안을 찾는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플라스틱 쓰레기 재활용을 위한 적절한 인프라가 부족하여 그 도입과 효과가 저해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수거, 분류,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이 부족하여 쓰레기 봉투의 재활용을 방해하고, 폐쇄 루프 재활용 시스템의 실현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그 결과 상당량의 비닐 쓰레기봉투가 매립지나 소각장으로 보내져 환경오염과 자원 고갈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재활용 인프라의 부재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재활용 가능한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 약화시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초기에는 봉쇄령과 자택 대피령에 따라 소비자들이 생필품을 비축하면서 쓰레기봉투를 비롯한 가정 필수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쓰레기 배출량이 증가하여 단기적으로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이 진행되면서 소비자 행동의 변화와 경제적 불확실성이 드러났습니다. 이동 제한이 완화되고 원격 근무가 보편화되면서 소비 패턴이 바뀌었고, 이는 쓰레기봉투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 습관이 바뀌면서 소비자들이 예산 친화적인 옵션을 선택하면서 프리미엄 또는 친환경 시장 부문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타 밀폐형 쓰레기 봉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타 밀봉 쓰레기 봉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투 바닥 중앙에 여러 지점이 수렴하는 것이 특징 인 스타 씰 디자인은 다른 밀봉 방법에 비해 우수한 강도와 누출 저항성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액체와 냄새가 새는 것을 방지하여 스타 밀봉 쓰레기 봉투는 특히 습하거나 무거운 폐기물을 담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스타 밀봉 봉투의 강도와 내구성이 강화되어 식당, 병원, 산업 시설과 같은 주거 및 상업 환경의 까다로운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 세그먼트는 고유 한 특성과 다양한 응용 분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수지의 일종인 LLDPE는 뛰어난 강도, 유연성 및 펑크 저항성을 제공하여 쓰레기 봉투 제조에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LLDPE는 우수한 인열 저항성과 하중 지지력을 갖추고 있어 더 얇으면서도 튼튼한 쓰레기 봉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와 소비자는 높은 성능 기준을 유지하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LLDPE 쓰레기 봉투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가정용 및 상업용을 포함한 다양한 쓰레기 처리 요구에 적합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중국, 인도, 일본 등의 국가에서 급속한 도시화,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폐기물 발생이 급증하면서 쓰레기 봉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대규모 제조 기지의 존재와 비용 효율적인 원자재의 가용성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쓰레기 봉투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일회용 쓰레기 봉투에 대한 수요 증가가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위생과 청결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쓰레기 봉투의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내내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으며, 제조업체는 퇴비화 플라스틱 및 재활용 플라스틱과 같은 생분해성 소재를 제품에 혁신하고 도입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유럽 도시들의 도시화와 인구 밀도가 급증하면서 효율적인 쓰레기 처리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고, 쓰레기 봉투에 대한 수요도 더욱 증가했습니다. 특정 용도에 생분해성 또는 퇴비화 가능한 소재 사용을 의무화하는 규정은 업계 내 혁신을 촉진하여 제조업체들이 기존 비닐봉투를 대체할 친환경적인 대안을 개발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10월, 에코섹은 생분해성 소비자 제품 라인인 에코패스를 출시합니다. 에코패스는 환경주의를 신봉하는 ‘에코패스족’을 위해 매일 사용하는 소비재에 친환경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책임감 있게 공급되는 천연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이 제품들은 야자수 수세미, 종이 줄기 면봉, 나무 칫솔, 혀 클리너, 나무 빗, 대나무 빨대, 나무 면도 브러시, 면도기부터 퇴비화 가능한 쓰레기 봉투 카크라 자루(모든 주요 슈퍼마켓에서 널리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2022년 9월, 포장재 선택, 혁신 및 지속가능성 분야의 선도 기업 중 하나인 Novolex는 인디애나주 노스버논에 위치한 재활용 시설에 비닐봉지와 폴리에틸렌 필름 재활용 용량을 확대하기 위해 1,00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공장은 회사가 운영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필름 재활용 시설 두 곳 중 하나입니다.
2022년 8월, 발렌시아가는 ‘빈백’이라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는 이번에 쓰레기통 가방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파우치를 출시했습니다.
종류
– 별 봉인 쓰레기 봉투
– 드로우 스트링 쓰레기 봉투
– 티셔츠 쓰레기 봉투
– 기타 유형
커버되는 재료:
– 저밀도 폴리에틸렌
– 고밀도 폴리에틸렌
–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
– 생분해성 폴리에틸렌
– 기타 재료
지원 용량
– 10-25kg
– 25-50 kg
– 50-75 kg
– 75-100 kg
– 100-150kg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전문점
– 편의점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이커머스
최종 사용자 대상:
– 병원
– 기업 사무실
– 상업용
– 주거용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5.1 소개

5.2 별 봉인 된 쓰레기 봉투

5.3 끈 쓰레기 봉투 그리기

5.4 티셔츠 쓰레기 봉투

5.5 기타 유형

6 재료 별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6.1 소개

6.2 저밀도 폴리에틸렌

6.3 고밀도 폴리에틸렌

6.4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

6.5 생분해 성 폴리에틸렌

6.6 기타 재료

7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용량 별

7.1 소개

7.2 10-25kg

7.3 25-50 kg

7.4 50-75 kg

7.5 75-100 kg

7.6 100-150 kg

8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8.1 소개

8.2 전문점

8.3 편의점

8.4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8.5 전자 상거래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9.1 소개

9.2 병원

9.3 기업 사무실

9.4 상업용

9.5 주거용

9.6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쓰레기 봉투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