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자동 판매 컵 시장 (2024-2031) : 재료별 (종이, 폼, 플라스틱, 기타), 컵 크기별 (7 온스 미만, 7 온스~9 온스, 9 온스~12 온스, 12 온스 이상)

글로벌 자동판매기 컵 시장 보고서는 시장 규모, 현재 동향, 경쟁 환경 및 향후 시장 전망을 분석합니다. 특히 식음료 산업에서 편의성과 이동 중 소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자판기 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후타마키 오이제이, 다트 컨테이너 코퍼레이션, 베리 글로벌 등 주요 업체들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 컵은 자판기에서 걸리지 않고 잘 작동하려면 정밀한 제조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일회용 컵과는 다릅니다. 자판기 컵은 일반 일회용 컵보다 가격이 비싸고 제조 공차도 더 낮습니다. 또한 자판기 컵은 그립감이 좋고 무게가 가볍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친환경적입니다. 자판기 컵의 단단한 형태는 비용에 영향을 미치므로 물병 컵보다 더 비쌉니다. 자판기 컵은 더 나은 인쇄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목표로 하는 생산자들과 함께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동판매기 컵 시장 역학 및 동향
공공장소에서 뜨거운 음료 및 기타 포장 음료, 커피, 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 자판기 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생적인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와 자판기 컵의 장점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요인입니다.
공공장소에서 뜨거운 음료 및 기타 포장 음료, 커피, 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 벤더 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판기 컵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소매점, 기관 서비스, 직장, 커피숍 및 기타 장소에서 프리미엄 온음료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커피는 조사 기간 동안 20억 개 이상 판매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였습니다. 2위는 7억 2,200만 개의 물, 3위는 3억 2,300만 개의 단 스낵으로 짠 스낵보다 더 많이 팔렸습니다. 또한, 컵 자판기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카페와 커피숍에 음료 자판기 설치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예측에 따르면 미국의 자판기 운영자의 수익은 2024년까지 74억 7,7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예측 기간 동안 자판기 캡 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엄청난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생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와 자동 판매 컵의 이점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요인입니다.
급속한 도시화, 식습관 변화, 개인 소비력 증가, 커피숍과 카페의 증가는 모두 전 세계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위생적인 식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자판기 컵의 장점도 세계 시장을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과대 포장 재료, 종이로 만든 자판기 컵의 사용 증가가 목표 시장을 발전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위생적인 식품 소비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패스트 푸드 제품이 크게 개선되어 예측 기간 동안 자동 판매 컵에 대한 막대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미국인은 일주일에 1~3회 패스트푸드를 소비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국립보건통계센터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거의 1/3(36.6%)이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는다고 합니다. 이는 거의 8,480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는다는 뜻입니다. 패스트푸드 소비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곧 자동판매기 컵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대체품의 존재와 높은 설치 비용은 최근 자동 판매기 컵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소매점, 기관 서비스, 직장, 커피숍 및 기타 장소에서 프리미엄 뜨거운 음료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 판매 컵의 장점과 수요가 향상됩니다. 그러나 최근 플라스틱과 종이의 저렴하고 우수한 대체품이 등장하면서 자판기 컵에 대한 다양한 도전 과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판기의 높은 설치 비용은 최근 특히 저개발국 및 선진국에서 자판기 컵의 성장을 제약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자판기 컵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는 2020년에 시장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다양한 레스토랑, 음료점, 공공 포장마차가 문을 닫았습니다. 식음료 매장의 폐쇄는 2019~2020년 자판기 컵 시장의 성장을 심각하게 저해했습니다. 또한 제품의 제조 단위가 중단되어 최근 제품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자동 판매 컵 시장 부문 및 점유율
글로벌 자동 판매 컵 시장은 재료, 컵 크기,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종이 자판기 컵은 다른 재료에 비해 휴대, 취급 및 일회용이 쉽습니다.
재료 측면에서 글로벌 자동 판매 컵 시장은 플라스틱, 폼, 종이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언급된 유형 중 종이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의 주된 이유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종이 자판기 컵은 다른 재료에 비해 휴대, 취급이 간편하고 일회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폼 부문은 식품의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우수한 단열 특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 판매기 컵 시장 지리적 분석
이벤트, 축구, 크리켓 및 사교 모임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의 수 증가, 북미 지역의 이동 중 음료 소비 증가, 북미 시장
이벤트, 축구, 크리켓, 사교 모임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의 수가 증가하고 지역 내 이동 중 음료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북미 시장은 글로벌 자동 판매 컵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통계에 따르면 음료 자판기의 최대 설치 기반은 미국 전역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거의 모든 카페테리아, 회사 사무실, 식품 서비스 매장 등에 음료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어 자판기 컵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그러나 음료 자판기 설치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두 자릿수의 견고한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이 자판기 컵의 주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인도가 그 뒤를 이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차와 커피를 유통하기 위한 새로운 온음료 자판기의 도입이 증가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판기 컵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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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재료별 시장 스니펫
    2. 컵 크기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5.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공공 장소에서 뜨거운 음료 및 기타 포장 음료, 커피 및 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 자동 판매 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 위생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와 자동 판매 컵의 이점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요인입니다.
      2. 제약:
        1. 대체품의 존재와 높은 설치 비용은 최근 자동 판매기 컵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기회
      3. XX
        1.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3. 종이*
      4. 소개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Foam
    3. 플라스틱
    4. 기타
  8. 컵 크기별
    1. 소개
      1. 컵 사이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컵 사이즈별
      2. 컵 사이즈별 시장 매력 지수
    2. 7온스 미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7 온스 ~ 9 온스
    4. 9 온스 ~ 12 온스
    5. 12온스 이상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2. 핫 컵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콜드 컵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기관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상업용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컵 크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컵 크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컵 크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4. 컵 크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컵 크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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