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비타민/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비타민 프리믹스, 미네랄 프리믹스, 비타민/미네랄 조합), 형태별 (분말, 액체)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은 2023년에 90억 달러 규모를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6.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4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를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통합하도록 설계된 사전 혼합 제형입니다. 이러한 프리믹스는 일관되고 정확한 강화를 보장하고, 영양 결핍을 해결하며, 완제품의 영양 프로필을 향상시킵니다. 식품 가공 산업에서 규제 요건과 강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의학도서관인 국립생명공학정보센터(NCBI)에 따르면 2050년까지 만성 질환을 하나 이상 앓고 있는 50세 이상 인구가 2020년 7152만 명에서 1억 4266만 명으로 99.5%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건강 의식의 증가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는 것은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의 중요한 동인입니다. 전반적인 웰빙을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강화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영양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강화 식품, 음료, 건강 보조제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제조업체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필수 영양소를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프리믹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한:
과잉 섭취에 대한 우려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량을 초과하여 과도하게 섭취하면 독성 및 불균형 등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소비자 신뢰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강화 수준에 대한 규제 조사와 엄격한 통제를 촉구합니다. 또한, 적절한 복용량에 대한 잘못된 정보나 인식 부족, 과잉 섭취의 잠재적 위험은 이러한 제약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기회:
식음료 업계의 수요 증가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을 점점 더 우선시함에 따라 식음료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에 더 많은 강화 성분을 첨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영양 강화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욕구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제조업체는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 기회를 활용하고자 합니다.
위협:
천연 원료와의 경쟁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합성 프리믹스 제조업체는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연 식품 및 강화 천연 성분과 같은 천연 대체재는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제품을 찾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출 및 배합 기술의 발전으로 강력한 천연 보충제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을 교란하고 생산 지연을 야기하며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쳐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강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경제적 불확실성과 소비자 우선 순위의 변화는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쳐 시장 역학 관계와 제품 선호도의 변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식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식음료 부문은 건강 및 영양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강화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영양가를 높이고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식음료 제형에 프리믹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화 식음료 옵션의 편리성과 접근성은 이 부문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여 시장 수익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면역 지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역력 지원 부문은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면역 건강을 증진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강화 식음료 제품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으며, 이는 시장 내 이 부문의 확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에서 리더십을 유지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인구, 가처분 소득의 증가, 건강에 대한 인식의 증가로 인해 강화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속한 도시화와 식생활 패턴의 변화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양과 건강을 증진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시장을 더욱 자극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성장하고 예방 의료에 중점을 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프리믹스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영양과 웰빙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 예방적 건강 관리 솔루션을 찾는 고령화 인구 증가, 강화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연구 개발, 식품 기술 혁신, 잘 정립된 규제 프레임워크를 위한 강력한 인프라를 자랑하며, 이 모든 것이 북미 시장의 유리한 성장 전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11월, 베트남에 사료 프리믹스를 생산하는 시설을 오픈했습니다. 이 시설은 아시아 최초로 베트남에 De Heus의 비타민과 건강보조식품을 공급하게 될 것입니다.
프리믹스는 2022년 9월 천연 섬유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퍼징 물질인 PRE-PRG를 시장에 출시하여 기계 라인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청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2년 6월, DSM(네덜란드)은 세계 최초로 바이오 기반 비타민 A를 출시하여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찾았습니다. 이는 2050년까지 제품을 탄소 중립으로 만들겠다는 DSM의 비전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적용 대상 유형:
– 비타민 프리믹스
– 미네랄 프리믹스
– 비타민 및 미네랄 조합
대상 형태
– 분말
– 액상
지원 기능
– 뼈 건강
– 소화 및 장 건강
– 에너지 & 신진대사
– 면역력 지원
– 피부 건강
– 기타 기능
적용 분야
– 식음료
– 제약
– 동물 사료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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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5.1 소개

5.2 비타민 프리믹스

5.3 미네랄 프리믹스

5.4 비타민 및 미네랄 조합

6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형태별

6.1 소개

6.2 분말

6.3 액체

7 기능별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7.1 소개

7.2 뼈 건강

7.3 소화 및 장 건강

7.4 에너지 및 신진 대사

7.5 면역 지원

7.6 피부 건강

7.7 기타 기능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8.1 소개

8.2 음식 및 음료

8.2.1 베이커리 및 제과

8.2.2 유제품

8.2.3 음료

8.2.4 시리얼

8.2.5 가공 식품

8.2.6 기타 식음료

8.3 의약품

8.3.1 기능 식품

8.3.2 식이 보조제

8.4 동물 사료

8.4.1 가축

8.4.2 양식

8.4.3 애완 동물 사료

8.4.4 기타 동물 사료

8.5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지역별 글로벌 비타민 및 미네랄 프리믹스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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