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수상 택시 시장 (2025-2033) : 유형별 (보트, 페리, 요트, 호버크라프트, 기타), 추진력별 (전기, 하이브리드, 디젤/가솔린, 태양열)

수상 택시 시장 규모

전 세계 수상 택시 시장 규모는 2024년 2,03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에는 2,112억 3, 000만 달러, 2033년에는 2,868억 6, 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2025-2033년) 동안 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상 택시는 육상 택시와 유사하게 물 위에서 주문형 또는 정기 운송을 제공하는 소형 여객선입니다. 이러한 선박은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수로, 항구 또는 강 시스템을 갖춘 도시에서 도로 여행에 대한 편리하고 경치 좋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수상 택시는 간단한 모터보트부터 더 크고 고급스러운 선박까지 다양하며 관광지, 섬 지역, 교통 체증이 심한 대도시 지역에서 주로 이용됩니다. 친환경 교통수단으로서 기존 도로 인프라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해안 및 해안가 지역에서 독특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대중교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증강 관광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전력 시스템 개발은 친환경 교통수단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한 산업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양 인프라에 대한 투자와 추진 시스템의 기술 혁신은 시장을 확대할 것입니다. 수상 택시를 현재의 대중교통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도시 통근자들을 위한 대안으로 활용하려는 시도가 정부와 민간 기업들에 의해 진행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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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시장 동향

전기 수상 택시 도입 증가

기업과 정부가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삼으면서 전기 수상 택시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기 수상 택시는 기존 연료를 사용하는 보트보다 탄소 배출량과 운영 비용이 적습니다. 높은 환경 보호와 연료 가격 상승은 전기 택시의 도입을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배터리 기술로 효율성과 주행 거리가 개선되면서 전기 수상 택시가 경제적인 옵션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국제해사기구(IMO)는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 목표를 목표로 수정된 전략을 발표하여 해상 운송업체들이 전기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으로 전환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도시 지역에서의 수상 운송 확대

수상 택시는 도시의 필수 대중교통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혼잡한 도로를 대체할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큰 강, 호수, 해변이 있는 도시에서는 수상 교통수단을 통합하여 이동성을 높이고 도로의 교통 체증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수상 택시는 주민과 관광객에게 더 빠르고 친환경적이며 저렴한 통근 수단을 제공합니다. 정부와 민간 기업은 터미널과 부두와 같은 택시 시설에 투자하여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현재 수로를 활용하면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고 이동 시간을 단축하면서 연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가장 큰 수상 택시 네트워크 중 하나인 베니스는 연간 3,20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관광 산업을 위해 약 20,000척의 레저 선박과 550척의 택시 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수상 택시 시장 성장 요인

관광 및 레저 활동 증가

전 세계 관광 산업의 급속한 확장 성장으로 특히 섬과 해안 휴양지에서 수상택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상 택시는 경치 좋은 경로를 따라 이동하기 때문에 한적한 곳이나 접근하기 어려운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여행객들이 점점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안가 도시와 관광지는 증가하는 여행객을 충족하기 위해 교통 시스템에 택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세계관광기구(UNWTO)는 2024년에 국제 관광객이 14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관광 명소에서 수상 택시와 같은 교통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 각국 정부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을 증진하기 위해 태양광 및 전기 구동 택시에 투자하여 친환경 교통수단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조금과 보조금 형태의 재정적 인센티브는 기업들이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개발하고 혁신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려는 광범위한 환경 정책과 일치합니다. 규제 지원과 충전소 및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인프라 개발도 친환경 수상 운송 솔루션의 채택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약

고급 변속기 수리에 드는 높은 비용

수상 택시는 보트 제조, 도킹 인프라, 규제 라이선스 등에 상당한 초기 투자가 필요합니다. 구매 및 설치 비용 외에도 지속적인 유지보수, 연료 및 운영 비용으로 인해 이러한 서비스는 재정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첨단 변속기 시스템, 엔진, 전자 항법 장비의 수리 또는 교체에 드는 높은 비용도 재정적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수상 택시 변속 시스템은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유지보수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자동 변속기 시스템을 수리하려면 토크 컨버터, 유압 펌프, 전자 제어 모듈과 같은 고가의 부품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도시 수로의 도킹 인프라는 유지보수, 확장, 환경 및 해상 규정 준수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특히 대중교통 자금이 제한적인 개발도상국에서 이러한 서비스의 실현 가능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예를 들어, 수상 택시 변속기 수리 비용은 일반적으로 1,800~3,500달러이며, 평균 비용은 약 2,500달러에 달합니다. 변속기를 완전히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5,000달러를 초과할 수 있어 소규모 사업자에게는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기회

스마트 수상 운송 네트워크의 확장

정부와 민간 운송 사업자는 도시 이동성을 현대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스마트 교통망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GPS 추적, 자동화된 내비게이션, 스마트 발권 시스템과 같은 혁신은 효율성, 지속 가능성, 승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자동화 및 AI 기반 기술을 통합하여 경로를 최적화하고, 지연을 줄이며, 연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발권 시스템은 원활한 요금 징수를 가능하게 하여 현금 의존도를 낮추고 통근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수상 택시는 기존의 연료 동력 선박에 비해 배기가스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 주요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 선박은 교통 혼잡과 오염을 줄이기 위한 글로벌 지속가능성 목표와 도시 교통 정책에 부합합니다.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일부 지역 정부는 혁신 도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수상 교통수단을 점점 더 많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스웨덴의 스톡홀름은 노바 전기 수중익선 페리를 도입하여 지속 가능한 수상 교통수단의 획기적인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25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이 최첨단 페리는 컴퓨터로 제어되는 하이드로포일 날개를 사용하여 선체를 물 밖으로 들어올려 기존 선박에 비해 에너지 소비를 80%까지 줄였습니다. 이 페리의 항력 감소와 전기 추진 시스템은 고속 성능을 유지하면서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발전은 수상 운송을 혁신하여 보다 지속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광범위한 도시 교통 생태계에 통합될 수 있도록 합니다. 각국 정부가 도로 혼잡과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주력함에 따라 스마트 수상 운송 네트워크는 시장에 유망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3.9%

과거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2,033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2,868.6억 달러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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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동향

북미는 특히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수상 기반 도시 교통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전 세계 수상 택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뉴욕과 밴쿠버와 같은 도시 중심지에서는 교통 혼잡을 최소화하면서 연결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 택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통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대중교통 체계와 수상택시를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친환경 교통수단에 대한 정부 보조금과 자금 지원도 수상택시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교통 시스템에 대한 승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수중 교통 시스템의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3년 9월 미국 교통부의 연방교통국(FTA)은 미국의 페리 시스템을 확장하고 현대화하기 위해 총 3억 달러에 달하는 보조금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수상 택시 시장 인사이트

미국은 특히 해안 및 강변 대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수상 택시 시스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뉴욕시가 선두를 차지하여 연간 4천만 명 이상의 승객을 뉴욕항을 통해 수송했습니다. 또한, 같은 해 NYC 페리는 2019년 570만 명에서 660만 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유럽: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은 지속 가능성을 장려하는 강력한 규제 환경으로 인해 지속 가능한 운송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노르웨이, 네덜란드, 독일은 전기 자동차, 저공해 도시, 친환경 인프라 투자에 대한 인센티브를 통해 전환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노르웨이는 강력한 인센티브를 통해 높은 전기차 보급률을 자랑하고, 네덜란드는 충전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독일은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와 청정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한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누적되어 유럽은 지속 가능한 운송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인사이트

  • 인도네시아: 몇 안 되는 큰 군도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에는 17,000개가 넘는 섬이 있습니다. 따라서 육지로부터의 탈출이 불가능한 곳에서는 수상 운송이 필수적입니다. 원주민 언어로 ‘오젝 라우트’라고 불리는 수상 택시는 외딴 섬들 간의 상호 연결성 덕분에 자카르타 같은 수도에서 수라바야로 자주 출퇴근할 수 있는 수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필리핀 정부의 해양 인프라 및 개발 노력은 섬 전체에 걸친 연결과 경제 활동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필리핀: 필리핀은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 택시가 섬 간 주요 교통수단입니다. 수상 지프니는 메트로 마닐라와 같은 도시에서 파시그 강을 따라 혼잡한 도로를 대체하는 교통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필리핀 정부는 수상 통근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파시그 강 페리 서비스를 부활시켜 수상 택시를 전체 대중교통 시스템에 통합하려는 노력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태국: 방콕에서는 차오프라야 강이 수상 택시 또는 “급행 보트”의 주요 경로입니다. 수상 버스는 방콕의 악명 높은 교통 체증을 피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이 서비스는 강변에 수십 개의 정류장이 있는 여러 노선을 제공하며 현지인과 관광객이 이용합니다. 수상 택시가 방콕에서 교통 수단으로 운영되는 것은 자연적인 물길을 활용해 사람들을 수송하려는 방콕의 성향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 베트남: 호치민시는 도시 교통 체증을 해결하고 새로운 교통 수단을 도입하기 위해 사이공 강에 수상 버스 노선을 개설했습니다. 초기 개통 노선은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확장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수상 버스는 지속 가능한 도시 교통을 개발하고 도로 이용으로 인한 환경 부담을 줄이기 위한 마스터 플랜의 일환입니다.
  • 이탈리아: 베니스는 광범위한 수로 네트워크로 유명한데, 바포레토(수상 버스)와 수상 택시가 주요 교통수단입니다. 이는 주민들과 매년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방문객에게 필수적인 교통수단입니다. 수상 교통 수단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이 도시는 역사적으로 물이 많은 환경에서 이동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고유한 과제와 해결책을 강조합니다.
  • 일본: 도쿄에서는 스미다 강과 도쿄만을 따라 수상 버스가 운행되어 여러 지역과 명소를 연결합니다. 이 서비스는 기능적인 교통수단과 레크리에이션 크루즈를 모두 제공하여 관광을 활성화하고 주민들에게 출퇴근을 위한 대체 수단을 제공합니다. 수상 택시는 도시의 종합적인 대중교통 시스템에 추가되어 연결성을 개선하고 경치 좋은 경로를 제공합니다.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수상 택시 서비스는 두바이 크릭을 따라 해안 지역까지 운행하며 현지인과 방문객에게 고급스러운 이동 수단을 제공합니다. 두바이가 공공 서비스의 품질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증거로 최신식 시설을 갖춘 보트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청(RTA)은 다른 형태의 여행도 통합할 계획으로 해상 교통수단 선택의 폭을 계속 넓혀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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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별 인사이트

페리는 여객 운송, 관광, 도시 교통수단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전 세계 수상 택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많은 승객과 자동차를 수송할 수 있기 때문에 수상 통근의 주요 교통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페리는 섬, 해안 지역, 도시와 수역을 연결하여 일상적인 출퇴근과 관광을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교통 혼잡을 완화하고 저렴한 교통수단으로서 페리의 기여도는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추진력 인사이트 기준

전기 구동이 가장 큰 시장 수익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페리 사업자들이 환경 친화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도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면서 전기 구동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연료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정부 인센티브가 이러한 전환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업자가 더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준수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전기 택시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도시 수로에서 전기 페리 도입을 장려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승객 수용 능력별 인사이트

60명 이상의 승객이 가장 큰 시장 수익을 올리며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대용량 수상 택시는 시장에서 가장 선호되는 유형으로, 주로 상업용 페리 운영업체와 대중교통 시스템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승객을 태울 수 있어 혼잡한 수로에서 대량 수송에 적합합니다. 교통 혼잡을 완화하고, 적절한 교통 시설을 제공하며, 해안 및 대도시 지역의 관광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최종 사용자 인사이트

관광 및 레저가 가장 큰 시장 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관광은 특히 빠른 승객 이동이 중요한 섬나라와 해변 도시에서 택시 수요의 주요 요인입니다. 민간 사업자와 정부는 주요 관광지, 리조트, 도시 해안가를 연결하기 위해 최첨단 수상 택시 차량에 자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접근성을 높이고 교통 체증을 완화하며 환경 친화적이고 경치 좋은 여행 옵션을 제공하려는 의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형별 시장 규모

보트 페리 요트 호버크래프트 기타

기업 시장 점유율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은 첨단 수상 택시 기술에 투자하고 협업, 인수,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씨버블즈: 글로벌 수상 택시 시장의 신흥 업체

이 회사는 물 위를 ‘비행’하는 하이테크 하이드로포일 수상 택시를 개발하여 항력을 최소화하고 빠르고 친환경적인 출퇴근 교통수단을 제공합니다. 소음, 파도, 배기가스 배출 없이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개발 현황:

  • 2024년 9월, 씨버블은 최대 8명의 승객을 16노트(30km/h)로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플라잉 보트인 스마트버블을 출시했습니다. 이 출시는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수상 운송 솔루션에 대한 회사의 집중을 강조합니다.

수상 택시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Damen Shipyards Group
  2. The Green Boat Company
  3. American Waterways, Inc.
  4. Gulf Craft, LLC
  5. Marine Technologies
  6. Alumarine Shipyard
  7. Waterbus
  8. Norled AS
  9. Maine Cat Catamarans
  10. Vigor Industrial
  11. Smart Own Dubai
  12. Candela Speed Boat
  13. Sunreef Yachts
  14. Echo Yachts
  15. Frauscher Bootswerft
  16. Others

최근 개발

  • 2025년 1월– Navi 뭄바이 국제공항이 2025년 4월에 여객 운항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뭄바이에서는 교외와 공항 간 이동 시간을 70분으로 단축하여 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해 섬유 강화 플라스틱(FRP)을 사용하는 10,000대의 수상 택시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교통 혼잡을 완화하고 도시 이동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애널리스트 의견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전 세계 수상 택시 시장은 특히 혼잡한 도심의 대안적인 도시 교통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섬유 강화 플라스틱(FRP) 및 탄소 복합재와 같은 경량 소재를 채택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선박이 개발되어 시장 잠재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해양 인프라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수상 택시는 도시 이동성 문제에 대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성공은 규제 장애물을 극복하고, 정박 시설을 확장하고, 높은 운영 비용을 관리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와 정부 지원 수상 운송 프로젝트는 긍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업계 플레이어는 지속 가능한 시장 확대를 위해 유지 보수 비용, 연료 효율성, 환경 규정 준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수상 택시 시장 세분화

유형별(2021-2033년)

  • 보트
  • 페리
  • 요트
  • 호버크래프트
  • 기타

추진 방식별(2021-2033)

  • 전기
  • 하이브리드
  • 디젤/가솔린
  • 태양열

승객 정원 기준(2021-2033년)

  • 최대 30인승
  • 31~60인승
  • 60명 이상

최종 사용자별(2021-2033년)

  • 관광 및 레저
  • 물류 및 화물 운송
  • 개인 사업자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트렌드

글로벌 수상 택시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수상 택시 시장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 기준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 기준
  6. 미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3.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7.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6. 영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3.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7. 독일
  8. 프랑스
  9. 스페인
  10. 이탈리아
  11. 러시아
  12. 북유럽
  13. 베네룩스
  14.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6. 중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3.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7. 대한민국
  8. 일본
  9. 인도
  10. 호주
  11. 대만
  12. 동남아시아
  13.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6. UAE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3.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7. 터키
  8. 사우디 아라비아
  9.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이집트
  11. 나이지리아
  12.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3.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4.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6. 브라질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보트
        1. 가치별
      3. 페리
        1. 가치별
      4. 요트
        1. 가치별
      5. 호버크래프트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2. 추진 방식별
      1. 소개
        1. 가치별 추진 방식
      2. 전기
        1. 가치별
      3. 하이브리드
        1. 가치별
      4. 디젤/가솔린
        1. 가치별
      5. 태양열 구동
        1. 가치 기준
    3. 승객 정원 기준
      1. 소개
        1. 금액별 승객 정원
      2. 최대 30인승
        1. 금액별
      3. 31~60명 승객
        1. 금액별
      4. 승객 60명 이상
        1. 금액 기준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관광 및 레저
        1. 가치별
      3. 물류 & 화물 운송
        1. 가치별
      4. 개인 사업자
        1. 가치별
  7. 멕시코
  8. 아르헨티나
  9. 칠레
  10. 콜롬비아
  11.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플레이어별 수상 택시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The Green Boat Company
  2. American Waterways, Inc.
  3. Gulf Craft, LLC
  4. Marine Technologies
  5. Alumarine Shipyard
  6. Norled AS
  7. Maine Cat Catamarans
  8. Vigor Industrial
  9. Smart Own Dubai
  10. Candela Speed Boat
  11. Sunreef Yachts
  12. Echo Yachts
  13. Others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보조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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