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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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여성 친화 케어 제품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친밀한 세척제, 물티슈, 보습제/크림, 월경 위생 제품, 기타), 유통 채널별 (전자 상거래,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약국, 기타)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5.22%의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용 친밀한 케어 제품은 여성이 친밀한 부위를 청소하는 데 사용하는 개인 용품입니다. 인기 있는 친밀한 케어 제품으로는 물티슈, 워시, 스프레이, 로션 등이 있습니다.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 역학 및 동향
글로벌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을 이끄는 요인은 건강과 위생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친밀한 부위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위생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도상국 및 저개발국의 많은 여성들은 기본적인 친밀한 관리 제품에 대한 접근성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정부 이니셔티브와 지역 비정부기구(NGO)는 여성 위생용품에 대한 여성들의 교육과 인식 제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친밀한 세척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전 세계 학교, 직장, 대학에서 보건 및 위생 캠페인도 개최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개인 위생의 중요성과 친밀한 부위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여성용 친밀한 관리 제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들은 클렌징 루틴의 일부로 매일 친밀한 위생 제품을 사용합니다. 오늘날에는 청결 및/또는 냄새 제어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친밀한 여성 위생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제품은 감염 예방에 필요한 정상적인 pH 수준/미생물총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질 내부 환경에 대한 연구는 많이 이루어졌지만, 외음부 외부와 친밀한 개인 위생 관행이 질 내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는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의료 전문가와 여성 모두에게 여성 친밀한 위생의 중요성과 이와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해 교육하는 것은 전반적인 친밀한 건강과 위생을 개선하기 위한 중요한 우선순위입니다.
인식 부족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용 친밀한 위생용품의 광범위한 시장 보급을 가로막는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인식 부족입니다. 이러한 주제는 여전히 금기시되고 있으며 사회적 낙인이 사회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여성의 약 60%가 매년 질 및 요로 감염 진단을 받습니다. 인도 내 인식 부족과 위생용품 부족 등이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들은 여성 위생용품을 비처방으로 구매할 때 주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이유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생리는 항상 세계가 직면 한 중요한 문제의 맨 아래에있었습니다. 팬데믹이 발발한 이후 여성의 생리는 특히 소외 계층 여성의 경우 관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면서 전국적으로 생리용품과 친밀한 케어 제품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급이 안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업률이 치솟고 생활비가 상승하면서 경제적으로 취약한 계층의 여성들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지출을 줄이지 못했습니다. 코로나19 환자들로 인해 전자상거래에 과부하가 걸리면서 월경 건강 관리 및 응급 상황에 대비한 생리대는 거의 접근이 불가능했습니다. 그 결과 인도에서는 원격 상담이 500% 증가했으며, 사용자의 80%가 처음 이용하고 33%가 산부인과 및 생리 관련 고민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코로나19는 전 세계 여성 친밀 케어 제품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 세분화 분석
친밀한 세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밀한 세척이라고도하는 여성용 세척은 적절한 생식기 위생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 하루에 한 번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비누와 샤워 젤은 일반적으로 질 부위에 너무 가혹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여성은 이 민감한 부위를 위해 고안된 매일 사용하는 질 세정제를 선호합니다. 여성 청결제는 특정 질 또는 외음부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외음부 부위를 매일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외음부는 고유한 부위이므로 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은 정기적인 여성 위생 루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질은 자연적으로 서식하는 세균인 질 내 세균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질 내 세균총의 균형은 매우 취약하며 외부로부터 자연적인 장벽 역할을 하므로 반드시 보호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적절한 여성 위생 관리가 부족하면 질 내 세균총 균형이 깨져 질 자극, 악취,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많은 회사에서 친밀한 세정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3월 8일 피라말 파마 리미티드 컨슈머 제품 사업부는 여성 친밀 케어 카테고리의 첫 번째 제품인 ‘아이필 젠틀 인티메이트 워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서벵골 시장과 모든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먼저 판매될 예정입니다.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여성 친밀한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제품 수요를 이끄는 주요 요인은 피부 질환, 가려움증, 냄새, 자궁경부암 발생 가능성 등 불결한 친밀한 부위의 유해한 영향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국제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매일 외음부를 부드럽게 씻으면 외음질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친밀한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켐 파탈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여성의 약 40%가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친밀한 세정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 여성의 10~15% 이상이 물티슈를 사용하며, 라틴계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에서 물티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여성 친밀 케어 제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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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 증가
      2. 제약 요인:
        1. 인식 부족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역학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규제 분석
    6. 환급 분석
    7.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친밀한 세척*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Wipes
    4. 모이스처라이저 & 크림
    5. 생리 위생 제품
      1. 생리컵 세척
      2. 생리컵
      3. 팬티 라이너
    6.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이커머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하이퍼마켓 / 슈퍼마켓
    4. 드럭 스토어
    5.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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