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안구 건조증 치료 시장 (2024-2031) : 유형별 (인공 눈물, 사이클로스포린, 경구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누공 플러그, 오메가 보충제, 기타), 유통 채널별 (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기타)

안구 건조증 치료 시장 규모는 2021년에 미화 XX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9년에는 미화 XX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은 눈에서 눈물이 생성되지 않는 의학적 질환입니다. 비타민 A 결핍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때때로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이지만 다른 요인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치료 시장 역학
글로벌 안구건조증 치료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안구건조증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안구건조증의 유병률 증가입니다.
안구건조증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미취학 아동, 청소년 및 임산부에게 가장 흔합니다. 반면에 어린이는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 A 요구량이 높기 때문에 비타민 A 결핍과 안구건조증에 더 취약합니다.
장염과 감염도 어린이에게 더 흔하며, 비타민 A 흡수를 방해하고 손실의 원인이 됩니다.
비타민 A 치료 또는 보충제는 안구건조증의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입니다. 비타민 A는 경구로 복용하거나 정맥으로 투여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눈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항생제와 같은 다른 약물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요법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의 안구 건조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복용량은 환자의 나이와 안구 건조증의 중증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의사는 환자에게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노란색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조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환자에게 녹색 잎 채소, 육류, 유제품을 더 많이 섭취하도록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요인이 안구 건조증을 유발하는 경우 의사는 환자와 함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치료와 관련된 한계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는 정확한 용량의 치료제를 투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A (레티놀) PO는 임산부를 제외하고는 임상 단계에 관계없이 치료가 동일합니다. 캡슐 전체를 삼켜서는 안 됩니다. 캡슐을 개봉하여 입에 직접 넣어야 합니다. 6개월 미만의 모유 수유 유아의 비타민 A 결핍은 드물게 발생합니다. 또한 과다 복용을 피하려면 건강/예방접종 카드에 기재된 모든 복용량을 기록하고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세요. 비타민 A를 과다 복용하면 두개 내압이 증가하고(유아의 경우 천문이 부풀어 오름, 두통, 메스꺼움, 구토) 심한 경우 의식 장애와 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의학적 관찰과 필요한 경우 대증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여러 분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전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쳤으며, 안구건조증 치료, 시장 창출 공급망 및 시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생산과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코로나19 위기와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로 인해 안과 방문이 감소했으며, 이는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 초기 일반 의료 응급실(ED) 방문 건수가 4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국가 봉쇄 기간 동안 이탈리아 볼로냐의 안과 전문 응급실 방문 총 건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안구건조증 치료 시장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 치료 시장 세분 분석
인공 눈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 치료에는 무방부제 인공 눈물과 같은 눈을 완화하는 비처방 안약 및 연고와 천연 눈물과 유사한 연고가 포함됩니다. 모든 눈물 제품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환자마다 필요한 것이 조금씩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제품 중 일부는 수성 제품으로 일시적인 증상 완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무방부제 인공 눈물은 더 많은 완화 효과를 제공하고 눈을 자극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자주 권장됩니다. 충혈을 제거하거나 눈을 “하얗게” 한다고 주장하는 제품은 필요한 보습 성분이 부족하고 종종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더 심각한 경우에는 안과 전문의가 눈물샘에 특수 캡을 씌워 자연 눈물이나 인공 눈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흡수되는 임시 콜라겐 캡 또는 영구 실리콘 캡 사용). 안구건조증이 있는 사람은 먼지, 꽃가루, 흡연 및 기타 환경 오염 요인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극심한 더위에 장시간 노출되면 안구건조증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실내 보습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눈물 증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구 건조증 치료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안구 건조증 치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구건조증의 유병률 증가와 미량 영양소 결핍 증가가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정에 따르면 전 세계 10억2천만 명이 미량 영양소가 심각하게 결핍되어 있으며, 비타민 A는 신체에서 가장 결핍된 영양소입니다. 유사한 연구에 따르면 인도는 남아시아 전체 어린이 안구건조증 환자의 85%가 거주하는 국가입니다. 개발도상국에서 비타민 A 결핍은 예방 가능한 주요 영양 문제입니다. 비타민 A 결핍은 인도에서 3만~4만 명의 어린이가 실명하는 원인으로 추정됩니다. 남아시아 국가 중 인도는 임상 및 무증상 VAD 유병률이 가장 높은 국가로, 미취학 아동의 62%가 비타민 A 결핍증을 앓고 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연구 결과는 매년 33만 명의 어린이가 사망하는 높은 사망률을 나타냅니다. 추정치에 따르면 미취학 아동의 31%에서 57%가 무증상 VAD를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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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안구 건조증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안구건조증 치료와 관련된 제한 사항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2.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인공 눈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사이클로스포린
      3. 경구 코르티코스테로이드
      4. 누공 플러그
      5. 오메가 보충제
      6.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소매 약국
    4. 온라인 약국
    5.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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