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관광 차량 렌탈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고급 차량, 이코노미 차량), 차량 유형, 렌탈 모드, 렌탈 기간, 예약 채널, 애플리케이션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은 2024년 814억 달러 규모이며, 2030년에는 예측 기간 동안 10.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1,44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광 차량 렌탈 서비스는 여행자가 독립적으로 목적지를 탐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승용차, 밴, RV, 오토바이 등 다양한 여행 취향과 단체 규모에 맞는 차량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여행 일정을 유연하게 계획하고 외딴 곳이나 경치 좋은 곳으로의 접근성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편리합니다. 렌트카에는 GPS 내비게이션, 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중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업체는 캠핑 장비나 유아용 카시트와 같은 추가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미국 여행협회에 따르면 2021년 국내 레저 여행 건수는 16억 7,620만 건에 달했으며 2024년에는 19억 9,800만 건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해외 여행 및 관광 활동 증가
새로운 목적지를 찾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유연한 교통 솔루션의 필요성에 따라 렌터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여 렌터카 업체들이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고 다양한 여행객의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차량을 확장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해외 관광객은 안정적이고 편리한 교통수단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아 렌터카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규제:
다양한 현지 규정 및 라이선스 요건 준수
다양한 현지 규정 및 라이선스 요건을 준수하지 않으면 시장 진입 및 확장에 장벽이 되고 벌금이나 법적 처벌로 인해 운영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마다 일관되지 않은 규제 환경은 규정 준수를 복잡하게 만들어 운영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규제의 불확실성은 차량 관리 및 표준화 노력을 방해하여 운영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지속 가능한 여행 관행에 대한 인식 증가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과 같은 친환경 옵션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렌터카 업체는 지속 가능한 차량 제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차량 관리 및 운영의 혁신을 장려합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하고 홍보하는 기업은 브랜드 평판을 높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배기가스 배출량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투명한 정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렌트 결정에 영향을 미쳐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보험료와 부채
높은 보험료와 부채는 운영 비용 증가로 이어져 렌터카 회사의 가격 책정 전략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보험료가 높아지면 고객에게 비용을 전가해야 하므로 잠재적으로 경제성과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보험 요건으로 인해 차량의 확장과 다양성이 제한되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렌탈 옵션이 제한되어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여행 제한, 봉쇄, 관광객 감소로 인해 렌터카에 대한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렌터카 회사들은 차량이 유휴 상태로 방치되고 수익 흐름이 중단되는 등 차량 관리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우려로 여행이 더욱 위축되면서 업계의 회복 기간이 길어졌습니다. 점진적인 영업 재개와 회복 노력에도 불구하고 불확실성과 변화하는 여행 제한 조치는 렌터카 운영과 소비자 신뢰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고급 차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차량은 프리미엄 경험을 추구하는 부유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고급 렌터카 시장 부문이 확대될 것입니다. 이는 렌터카 회사의 수익 잠재력과 수익 마진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고급 차량의 경우 유지보수, 보험료, 감가상각과 같은 운영 비용이 높아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레저/관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저/관광 부문은 여행자가 자신의 속도에 맞춰 목적지를 탐험하기 위해 유연한 교통 수단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아 렌트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휴가 중인 가족부터 혼자 여행하는 여행자 및 단체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을 포괄하며, 각자의 특정 요구에 적합한 차량을 찾고 있어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국내 관광객부터 해외 방문객까지 다양한 여행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으로는 이 지역의 광활한 풍경, 인기 관광지, 강력한 도로 여행 및 레저 여행 문화가 있습니다. 또한 북미의 렌트 업체들은 승용차, SUV, RV, 오토바이 등 다양한 차량을 제공하여 다양한 선호도와 여행 스타일을 충족시키며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주요 업체들이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예약 및 내비게이션을 위한 기술 통합, 고객 중심의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여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규제 준수와 계절적 수요 변동에 따른 적응 전략이 필요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유로카 모빌리티 그룹, 인도에서 새 유로카 프랜차이즈로 사트구루 트래블과 함께 확장 유로카 모빌리티 그룹은 새로운 전략 프레임워크 EXCEED의 일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모빌리티 시장 중 하나인 인도에서 사트구루 트래블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여 글로벌 입지를 강화합니다.
2023년 10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성장하는 글로벌 입지를 바탕으로 차세대 모빌리티 시대를 향해 박차를 가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이 비즈니스를 통해 모빌리티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사상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대상 유형
– 고급 차량
– 이코노미 차량
지원 대상 차량 유형
– 고급 차량
– 경제형 자동차
– SUV
– 밴
– 트럭
– 전기 자동차
– 기타 차량 유형
지원되는 렌터카 모드
– 기사 포함
– 셀프 드라이브
보장되는 렌트 기간:
– 장기 렌트
– 단기 렌트
– 리스
예약 가능 채널
– 온라인 예약
– 오프라인 예약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레저/관광
– 출장
– 모험 및 야외 활동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개인 고객
– 기업 고객
– 여행사 및 투어 운영자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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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5.1 소개
5.2 고급 차량
5.3 이코노미 차량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6.1 소개
6.2 고급 자동차
6.3 이코노미 자동차
6.4 SUV
6.5 밴
6.6 트럭
6.7 전기 자동차
6.8 기타 차량 유형

7 렌탈 모드 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7.1 소개
7.2 운전 기사 운전
7.3 셀프 드라이브

8 렌탈 기간 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8.1 소개
8.2 장기 렌탈
8.3 단기 렌탈
8.4 임대

9 예약 채널 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9.1 소개
9.2 온라인 예약
9.3 오프라인 예약

10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10.1 소개
10.2 레저 / 관광
10.3 출장
10.4 모험 및 야외 활동
10.5 기타 응용 프로그램

11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11.1 소개
11.2 개인 고객
11.3 기업 고객
11.4 여행사 및 여행사
11.5 기타 최종 사용자

12 지역별 글로벌 관광 차량 렌탈 시장
12.1 소개
12.2 북미
12.2.1 미국
12.2.2 캐나다
12.2.3 멕시코
12.3 유럽
12.3.1 독일
12.3.2 영국
12.3.3 이탈리아
12.3.4 프랑스
12.3.5 스페인
12.3.6 기타 유럽
12.4 아시아 태평양
12.4.1 일본
12.4.2 중국
12.4.3 인도
12.4.4 호주
12.4.5 뉴질랜드
12.4.6 대한민국
12.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5 남미
12.5.1 아르헨티나
12.5.2 브라질
12.5.3 칠레
12.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2.6 중동 및 아프리카
12.6.1 사우디 아라비아
12.6.2 아랍에미리트
12.6.3 카타르
12.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2.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3 주요 개발 사항
13.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3.2 인수 및 합병
13.3 신제품 출시
13.4 확장
13.5 기타 주요 전략

14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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