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냉동 반가공 빵 시장 (2024-2031) : 유형별 (롤, 바게트, 덩어리, 치아바타, 폴카빵, 기타), 본질별 (유기농, 일반)
글로벌 냉동 반가공 빵 시장은 2022년에 58억 2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94억 1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냉동 반가공 빵이 제공하는 편리함이 시장 성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집에서 부분적으로 구운 빵을 완성하고 레스토랑과 같은 경험으로 갓 구운 제품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약 12개월의 우수한 유통기한으로 냉동실에서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의 빵만 구워내고 나머지는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식품 생산의 혁신은 음식물 쓰레기를 줄입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에 따르면 2022년 공급망에서 낭비되는 식품의 양은 총 13%에 달합니다. 또한 가정 부문, 식품 서비스 및 소매업에서 총 17%가 낭비되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방지 이니셔티브가 시장을 주도합니다. EPA는 미국에서 모든 부문에서 약 6,600만 톤의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빵은 최대 2억 4천만 조각에 달합니다.
건강한 편의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생산자들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린슨은 2022년 9월에 데워서 먹는 롤빵(Heat & Eat Rolls)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냉동 상태에서 5분만 데우면 갓 구운 빵으로 변신합니다. 이 제품은 스캔들러스 씨드 통밀과 챔피언 통밀&호밀 통곡물 블렌드의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시장 역학
수요 증가 베이커리 제품
빵, 비스킷, 케이크 등과 같은 베이커리 제품은 모든 세대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제품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구운 제품은 맛과 식감이 뛰어납니다. 빵은 중앙 아시아와 유럽을 포함한 많은 지역에서 주식으로 소비됩니다. 소비자 식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당한 양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에너지 부스터 역할을 합니다.
빵과 베이커리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비타민과 필수 영양소는 건강한 식단을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베이커리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베이커리 제품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베이커리 제품은 신선도와 품질로 유명합니다.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반구운 빵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사람들의 바쁜 일정은 간편식 제품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인구 대비 고용률의 증가로 인해 직장인들은 매일 처리해야 할 다양한 일들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건강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식품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냉동 반가공 빵은 준비 시간이 짧습니다. 이미 반쯤 구워진 상태이기 때문에 조리 시간이 기존 조리 시간보다 짧습니다. 소비자는 집에서 갓 구운 건강한 빵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분야에서도 제품 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상업 및 가정 부문에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소비자들은 식품 카테고리의 모든 분야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수요의 변화는 제조업체가 R&D 활동을 늘리고 다양한 신제품을 생산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건강한 베이커리 제품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기능적 이점을 갖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섬유질, 글루텐 프리, 영양이 풍부한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불내증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빵과 같은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품목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더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대체 밀가루와 곡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공정
냉동 반가공 빵은 여러 단계의 가공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반구운 빵을 제조하는 복잡한 가공 단계는 제조업체가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부분 구운 빵은 부분 베이킹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대규모 생산에서는 제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분 베이킹과 저장을 위한 제품의 급속 냉동은 각각의 시간 및 기타 매개변수와 함께 기술적으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가공은 신중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과소 베이킹 및 과대 베이킹의 경우 배치 공정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이 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의 상 변화로 수분 및 풍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 가열하고 굽는 것은 에너지 낭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른 부패 및 벗겨지는 크러스트와 같은 품질 문제는 이 제품의 도전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냉동 반가공 빵 시장은 유형, 특성, 포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이상적인 제품 가용성
글로벌 냉동 반가공 빵 시장은 유형에 따라 롤, 바게트, 덩어리, 치아바타, 폴카 빵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롤 세그먼트는 더 큰 세그먼트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롤 제품이 출시되면 주로 세그먼트 성장률이 증가합니다. 롤은 직접 섭취하거나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은 준비에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른 반조리 제품에 비해 가공 및 베이킹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롤은 저렴하고 아침 식사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다양한 식감과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짭짤한 맛과 달콤한 맛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건강하고 갓 구운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베이커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빵은 미국인의 주식이었습니다. 미국 소비자가 연간 소비하는 빵의 양은 53파운드에 달합니다. 노동 인구의 증가와 간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연방 준비 은행에 따르면 미국의 고용 인구 비율은 약 60.4%입니다. 사람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은 즉석 베이커리 제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및 기타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모든 식품 부문 매장에서 이러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사용이 발전함에 따라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냉동 식품의 인기 상승과 이러한 제품을 공급하는 유통 채널의 발전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 지역의 편의성, 품질 및 혁신적인 베이커리 제품 개발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반구운 빵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처음에는 원자재 가용성 감소와 부적절한 자원으로 인해 생산 공정이 감소했습니다. 엄격한 정부 규제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베이커리 부문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산업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업계에서 근로자의 가용성이 감소하면서 제품 생산 및 가공이 감소했습니다.
공급망 활동과 유통 채널이 중단되면서 시장 경제가 위축되었습니다. 수출입 제한으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반면에 팬데믹 기간 동안 포장되고 편리한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 소비를 늘렸습니다.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는 반구운 빵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과점 폐쇄로 인해 갓 구운 제품을 구할 수 없게 되자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부문의 사용 증가, 접근성 및 인기와 온라인 판매에서 이러한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시장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베이커리 산업을 포함한 모든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생산 자원 부족은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산업 차원의 중단된 공정은 제품 생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통 채널이 중단되고 시장 성장이 감소했습니다.
원자재 부족, 노동력 감소, 유통 채널 중단은 포장 식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쳐 반구운 빵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반구운 빵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발전
2022년 9월, 생 피에르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생 피에르 베이커리는 비브리오슈 바게트와 롤을 포함한 프리미엄 가정식 베이커리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1월, 호비스는 부분 구운 빵과 롤을 포함한 세 가지 신제품을 출시하여 Bakers Since 1886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1년 7월에는 뉴욕에 본사를 둔 다국적 식품 기업 리치 프로덕츠(Rich Products)가 반구운 빵 전문 기업 시그니처 브레드(Signature Bread)를 인수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Rich Products는 반구운 빵과 롤 제품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유형, 특성, 포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반구운 빵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가 포함된 제빵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성격별 스니펫
- 포장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신제품 출시
- 제약
- 복잡한 공정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바게트
- Loaf
- 치아바타
- 폴카 브레드
- 기타
- 소개
- 자연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자연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자연별
- 유기농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존
- 소개
- 포장별
- 소개
- 패키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종이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장인 제빵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베이커리 체인점
- 온라인 스토어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주거용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상업용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특성 별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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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특성 별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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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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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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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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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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