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쌀 스낵 시장 (2024-2031) : 유형별 (찹쌀 베이스, 멥쌀 베이스), 제품별 (쌀 케이크, 쌀 칩, 쌀 크래커, 쌀 비스킷, 쌀 칩, 기타)
글로벌 쌀 스낵 시장은 2022년 64억 8,8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97억 2,2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건강 제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은 매일의 식단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건강한 스낵 제품을 채택합니다. 소비자와 제조업체가 다양한 스낵을 생산할 때 고품질의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쌀의 글루텐 프리 구조는 셀리악병으로 고통받는 소비자가 이러한 제품을 섭취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쌀 스낵은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의 식이 제한 조건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쌀 스낵은 글루텐 프리 및 저탄수화물 카테고리의 비건 제품입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이러한 스낵 제품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다양한 인수 및 신제품 개발은 시장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2월 어린이 스낵 브랜드인 Pirate’s Booty는 신제품 크런치 어택 리카와 콘 퍼프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어린이용 퍼프의 출시로 이 제품의 시장 확대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쌀 스낵 시장 역학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 증가
쌀 케이크와 쌀 크래커는 맛과 영양 프로필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향긋한 향신료와 풍미 가득한 허브를 사용하여 만족스러운 간식 경험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에 따르면 미국 성인 식단에서 간식은 전체 에너지 섭취량의 22%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맛의 쌀 스낵은 기존의 튀긴 스낵보다 더 건강한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시장 선두 업체들의 혁신적이고 건강한 제품은 쌀 스낵 시장의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저당 및 저염 스낵의 시장 출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인식 상승
전 세계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건강한 식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영양가 있는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영양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쌀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쌀 기반 스낵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쌀 스낵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적합합니다. 이 곡물의 풍부한 섬유질과 낮은 염증 특성은 영양 프로필을 증가시킵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미국 알레르기, 천식 및 면역학 아카데미에 따르면 글루텐 불내증은 전 세계 인구의 약 4%가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쌀은 글루텐 프리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더 큰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과 가격 변동
글로벌 쌀 스낵 시장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약 요인에 직면해 있습니다. 쌀과 제품의 다른 재료가 부족하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원자재의 가격 변동은 전체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 생산에 천연 재료를 사용하면 섬세한 특성으로 인해 가공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표준적인 제품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화학 첨가물과 인공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합니다. 제조업체가 고급 가공 기술을 사용하면 생산 비용이 높아져 최종 제품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진입 및 기존 제품 라인의 확장과 함께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 회사의 수입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쌀 스낵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쌀 스낵 시장은 유형, 제품, 자연, 연령대,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모든 연령대의 수요 증가
글로벌 쌀 스낵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떡, 칩, 크래커, 비스킷, 칩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쌀 케이크 부문은 건강한 디저트 옵션으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케이크는 모든 연령층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입니다. 건강한 식습관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쌀과 같은 다양한 영양 밀가루를 사용하여 건강한 케이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다양한 맛은 그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1인분 제품 출시, 광고 증가로 인해 이 부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제조업체가 이 사업 확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노라이스 그룹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의 가용성을 확대하기 위해 2022년 5월 쌀 및 잡곡 케이크 시장에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양식 상단
쌀 스낵 시장 지리적 침투력
편의식 제품 소비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쌀 스낵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국가의 쌀 및 쌀 기반 제품의 높은 생산량과 소비량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USDA에 따르면 인도는 2022~2023년에 약 136만 6,000톤의 쌀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총 수확량은 약 4.28톤/ha에 달합니다.
급속한 도시화와 모든 연령층의 간식 습관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소비자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스낵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간편식 쌀 기반 식품의 생산 및 소비 증가는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노동 인구의 증가로 간식 선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현지 브랜드가 아시아 시장에서 전통적인 쌀 기반 스낵으로 유명합니다. 라이스 파파드, 땅콩 라이스 케이크, 라이스 큐렛과 같은 쌀 기반 스낵은 인도 시장에서 항상 인기 있는 쌀 기반 스낵입니다. 기술 발전의 향상으로 제조업체는 여러 종류의 쌀 스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쌀 스낵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쌀 및 기타 원자재의 생산량과 가용성이 감소하면서 제품 생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산업 차원의 생산도 중단되었습니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많은 제조 산업이 문을 닫았습니다.
공급망 활동에도 차질이 생겨 경제 활동이 위축되었습니다. 수출입 제한으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반면에 팬데믹 기간 동안 포장되고 편리한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간식 습관이 증가한 것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는 쌀 스낵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적절한 건강한 식단에 대한 필요성이 제품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부문의 사용, 접근성 및 인기가 증가하고 온라인 판매에서 이러한 제품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품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부족, 노동력 감소, 유통 채널 중단으로 인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생산 자원 부족은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산업 차원의 공정 중단은 제품 생산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통 채널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시장 성장이 감소했습니다. 소비자의 식품 선호도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쌀 스낵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2월, 미국에 본사를 둔 스낵 회사인 Element Snacks는 쌀 스낵 포트폴리오에 신제품 씨솔트 캐러멜 크리스피 라이스 미니를 출시했습니다.
2022년 1월, 일본 스낵 회사인 카메다 세이카는 동남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쌀 크래커를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1년 5월, 멜버른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인 노 나스티스 프로젝트 시리얼(No Nasties Project Cereals)은 설탕을 50% 줄인 천연 감미료 라이스 팝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아침 시리얼은 방부제와 색소가 들어 있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제품, 특성,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쌀 스낵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와 함께 쌀 스낵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제품별 스니펫
- 성격별 스니펫
- 연령대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 대두 알레르기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찹쌀 베이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멥쌀 베이스
- 소개
- 제품별
- 소개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쌀 케이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라이스 크리스프
- 쌀 크래커
- 쌀 비스킷
- 라이스 칩
- 기타
- 소개
- 자연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질별
- 시장 매력 지수, 성질별
- 유기농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존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어린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성인
- 노인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편의점
- 온라인 스토어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상업용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주거용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