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아슈와간다 시장 (2024-2031) : 유형별 (KSM-66, 센서릴, 하이드로 알코올성 아슈와간다, 크루드 아슈와간다), 제품 유형별 (아슈와간다 뿌리, 아슈와간다 잎, 뿌리 혼합 제품, 위다놀레드 함량 (1%-10%) , 기타)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은 2022년에 8억 6,412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억 3,562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슈와간다는 고대부터 천연 아유르베다 허브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아슈와간다와 아슈와간다 제품을 적극 채택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한 강장제로 많이 사용되며 암, 당뇨병 등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을 견인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제조 회사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캘리포니아 남부에 본사를 둔 보충제 회사인 Youtheory는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아슈와간다 + 가바에는 100mg의 제약용 가바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졸음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포츠 및 영양 기반 아슈와간다 보충제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아슈와간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슈와간다는 고대로부터 아유르베다의 약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정부와 제조업체도 시장 성장을 확대하기 위해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제공합니다.
아슈와간다 시장 역학
아슈와간다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들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슈와간다의 강장 특성이 천연 보충제로서 아슈와간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합성 약물의 대체 공급원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슈와간다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슈와간다 기반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에 루핀라이프(LupinLife)는 남성용 아유르베다 에너지 보충제인 비원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슈와간다를 비롯한 천연 성분이 함유된 100% 아유르베다 건강 및 웰니스 보충제입니다.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은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슈와간다 추출물은 여드름, 불안, 심혈관 질환 등 다양한 건강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아유르베다 치료에서 사용되어 온 천연 의약품입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시장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아슈와간다의 아유르베다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1월 하이테크 제약은 아슈와간다 브랜드로 아슈와퓨어를 출시했는데, 주요 뿌리 중 가장 농도가 높으며 불안감 감소, 혈당 수치 저하, 체력 및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아슈와간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아슈와간다는 많은 약효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은 가려움증이나 발진 같은 가벼운 증상부터 부기나 호흡 곤란 같은 심각한 반응까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소비자 수를 제한하고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슈와간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은 유형, 제품 유형, 형태, 기능,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천연 스포츠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스포츠 영양 카테고리는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보충제 업계에서는 코르티솔 수치를 조절하는 아슈와간다의 잠재력으로 인해 다양한 제품에 아슈와간다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 허브는 격렬한 운동과 관련된 스트레스 반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슈와간다는 심혈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과 함께 근력 및 근육량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스포츠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 회사들은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 인도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MuscleBlaze는 면역과 스포츠 뉴트리션의 장점을 하나의 제품에 결합한 아슈와간다 농축 유청 단백질 파우더 Biozyme Immunity Whey를 출시했습니다.
형태 개요
아슈와간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정부 이니셔티브 및 제품 출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아슈와간다가 인도에서 고대부터 약용 및 아유르베다 식물로 널리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다양한 잠재적 건강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아슈와간다 및 그 기반 제품을 적극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허브 보충제에 대한 이러한 문화적 성향은 아슈와간다 시장을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정부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0월 인도 정부는 인도 딘디굴 지역의 200에이커 규모의 농장에서 약용 식물인 아슈와간다 재배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딘디굴을 약용 식물의 허브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증가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2월 슈퍼클러스터 파이의 일부인 웰니스 브랜드 니드라 뉴트리션은 인도에서 175mg의 아슈와간다가 함유된 스트레스 완화 구미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은 전 세계 아슈와간다 시장에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 봉쇄 상황 및 제한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겪었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환자의 면역 체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슈와간다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아슈와간다 시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천연 및 아유르베다 제품을 널리 채택하기 시작하면서 불안 및 기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허브 및 의약품에 아슈와간다를 사용하는 수요가 증가하여 아슈와간다 및 아슈와간다 기반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4월, 맛과 영양 전문 기업인 Kerry Group PLC는 브랜드 아유르베다 식물성 원료 공급업체인 미국에 본사를 둔 Natreon, Inc.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케리의 리더십과 아슈와간다를 비롯한 과학적 근거를 갖춘 브랜드 원료 포트폴리오를 크게 확장하고 회사의 기술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글랜비아 뉴트리셔널스 PLC는 익소리얼 바이오메드와 제휴하여 뉴트라쉴드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뿌리 추출물인 KSM-66 아슈와간다를 최적화하여 기능 및 적용 용량을 개선했습니다.
2022년 9월, 뉴트리벤티아는 서방형 프로란자 아슈와간다를 출시했는데, 약동학 연구에 따르면 프로란자는 다른 잘 알려진 성분보다 생체이용률과 흡수율이 높고 유통기한이 더 길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형, 제품 유형, 형태, 기능,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아슈와간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아슈와간다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엑셀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제품 유형별 스니펫
- 형태별 스니펫
- 기능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아슈와간다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 알레르기 반응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 KSM-66*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Sensoril
- 하이드로 알코올성 아슈와간다
- 원유 아슈와간다
-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아슈와간다 뿌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아슈와간다 잎
- 뿌리 믹스 제품
- 위타놀리드 함량(1% -10%)
- 기타
- 소개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파우더*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캡슐
- Pills
- 액상
- 소개
- 기능별
- 소개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기능별
- 기능별 시장 매력 지수
- 체력 향상*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면역력 향상
- 전반적인 웰빙
- 불안 및 스트레스 감소
- 두뇌 건강
- 근력 강화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대형마트/슈퍼마켓*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전문점
- 드럭스토어 & 약국
- 편의점
- 온라인 리테일 채널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약
- 스포츠 영양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