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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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구기자 열매 시장 (2024-2031) : 유형별 (블랙 구기자, 레드 구기자), 제품별 (신선 과일, 가공), 카테고리별 (유기농, 일반)

글로벌 구기자 시장은 2022년 15억 6,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3.94%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1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천연 및 유기농 제품의 글로벌 트렌드는 구기자 열매를 포함한 다양한 식물 기반 성분의 시장 확대를 증가시킵니다. 나모 오가닉스, 나비타스 오가닉스, 소리치 오가닉스 브랜드는 기존 시장에서 구기자 열매의 유기농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은 영양이 풍부하고 몸에 유익한 온투고 제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가공된 구기자 열매는 건조, 분말, 냉동, 주스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제조업체는 구기자 열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유기농 고품질 분말 슈퍼푸드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인 Z Natural Foods는 물에 쉽게 섞을 수 있는 고지 베리 추출물 분말과 고지 베리 유기농 주스 분말을 제공합니다.
고지 베리 산업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 시설은 시장 확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6월에 열린 현대 구기자 산업 및 건강 서밋에서는 구기자 산업의 기술 연구 및 개발이 강조되었습니다. 국립 구기자 공학 기술 연구 센터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의 설립은 더 나은 육종 품종을 생산하고 구기자 열매의 해충 및 질병 예방을 더 잘 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장 역학
슈퍼푸드에 대한 수요 증가
구기자 열매의 고밀도 영양소 특성으로 인해 구기자는 슈퍼푸드 옵션이 되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에 따르면 구기자 열매는 단백질, 지질, 섬유질과 같은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비타민 C와 기타 미네랄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기자 열매의 페놀 화합물, 카로티노이드 및 다당류와 같은 비영양 생리 활성 화합물은 구기자를 슈퍼푸드로 만들어 줍니다.
구기자 열매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은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대한 수요를 향상시킵니다. 구기자 열매는 좋은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집니다. 중국과 인도 전통 의학에서 구기자 열매는 간과 신장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처방됩니다. 구기자는 아유르베다에서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구기자 열매의 높은 영양가와 의학적 가치가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가용성
구기자 열매의 효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구기자 열매를 주원료로 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미국의 오리지널 스무디 프랜차이즈인 스무디킹 프랜차이즈는 6가지 스무디 볼을 메뉴에 추가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스무디 볼에는 베리 고지 게이트웨이와 고고 고지 크런치가 포함됩니다.
스무디킹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보울은 인공 색소, 향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 변형이 없는 통 과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들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기자 열매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스킨달러스 브랜드는 슈퍼푸드인 아사이와 고지 베리 페이스 크림을 제공합니다. 구기자 열매는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기자 열매는 다양한 스낵 형태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고품질의 식물성 슈퍼푸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인 Navitas Organics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식물성 슈퍼푸드 스낵인 유기농 고지 베리를 출시했습니다. 약간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이 나며 부드럽게 말린 구기자 열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에서 구기베리는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가격 변동과 대체 제품의 위협
가격 변동은 전 세계 구기자 시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구기자 열매는 날씨와 관련된 작물입니다. 계절 작물이기 때문에 특정 계절에 수확됩니다. 기후 변화는 구기자 수확량과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은 수요-공급 속성에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격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말린 구기자의 가격은 6.99달러/kg이었으나 2023년에는 10.90달러/kg로 상승했습니다.
유기농 구기자 생산은 생산자에게 더 많은 생산 비용을 추가합니다. 원재료인 구기자의 가격 변동은 가공 제품 개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기자 열매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동일한 영양학적 이점을 가진 다른 대체 슈퍼푸드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 다양한 제품이 구기자 열매를 대체하면서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구기자 열매 시장은 유형, 제품, 카테고리,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최종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신제품 출시
글로벌 구기자 열매 시장은 응용 분야에 따라 식음료, 제약, 건강 기능 식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으로 세분화됩니다. 식음료 부문은 전 세계 구기자 열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기자 열매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많은 식음료 제조업체들이 구기자 열매를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럭스 뷰티 앤 웰니스 그룹은 2022년 9월에 구기자를 기본 재료로 한 상큼하고 건강한 음료인 팁시 고지 베리 드링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음료는 고지 베리의 다양한 건강 효능으로 인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특정 연령대나 성별을 타깃으로 한 고지 베리 기반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 태국의 식음료 제조업체인 TCP 그룹은 구기자 열매가 함유된 에너지 음료인 Ready Goji Berry를 출시했습니다. 이 음료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설탕 함량이 0%로 건강에 민감한 여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입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높은 생산량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구기자 열매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입니다. 상업적으로 이 지역의 중국, 인도, 일본이 구기자 열매를 생산합니다. 중국과 같은 국가는 자연 서식지 특성으로 인해 구기자 생산량이 더 많습니다. 기후가 적합하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구기자 생산이 활발하며, 중국이 최대 생산지입니다.
중국의 닝샤와 신장 지역은 제품 생산량이 높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2021년 기준 닝샤의 구기자 재배 면적은 약 25,333헥타르입니다. 중국 북서부 닝샤 후이족 자치구 산업 체인에서 구기자 열매의 총 생산 가치는 약 39억 달러로 계산되었습니다. 생산량이 많고 수출 네트워크가 잘 구축된 이 지역, 특히 중국은 세계 무역 거래에서 구기자 열매를 대량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생산자 공정무역 네트워크에 따르면, 중국은 구기자 열매의 최대 공급국입니다. 이 지역은 전 세계 구기자 무역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기자 열매는 중국 전통 의학에서도 사용되어 온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구기자 열매의 광범위한 국내 사용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구기자 열매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식품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 불리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원자재와 노동력 부족으로 가공식품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많은 제조 단위가 중단되었습니다. 구기자 열매를 사용한 제품 생산이 중단되면서 시장의 사용량과 기능성이 감소했습니다.
봉쇄령이 해제되고 구기자에 대한 전자상거래 판매가 재개되면서 구기자 시장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는 다양한 제품 생산에 구기자가 사용되면서 구기자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구기자 시장과 같은 건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수요를 견인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많은 산업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무역 교란이 큰 영향을 미쳤고, 이로 인해 구기자 시장도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구기자 열매를 생과일과 건조 형태로 수출하는 국가 중 일부였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적 혼란이 초래되었습니다.
주요 발전
2023년 8월, 캔디 스타일의 비타민 츄를 제공하는 브랜드인 Chewsy는 건강한 모발의 성장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구기자 열매 기반의 영양 츄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1월, 피부 및 헤어 케어 브랜드인 세인트보타니카(St.Botanica)는 비타민 C가 함유된 새로운 고지 베리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은 세안제, 마스크,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 10월, 홍콩 생명과학협회는 현지 수제 맥주 브랜드인 막스 브루어리와 협력하여 꿀과 함께 고지 페일 에일과 고지 탄산 홉 티와 같은 고지 베리 기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포장 유형, 제품, 응용 프로그램, 최종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구기자 열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의 구기자 열매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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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제품별 스니펫
    3. 카테고리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최종 용도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슈퍼푸드에 대한 수요 증가
        2. 다양한 제품 가용성
      2. 제약 요인
        1. 가격 변동 및 대체 제품 위협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블랙 고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레드 고지
  8.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신선 과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가공
      1. Dried
      2. 주스
      3. 분말
      4. 냉동
  9. 카테고리별
    1. 소개
      1.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카테고리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전문점
    4. 편의점
    5. 온라인 소매
    6.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건강기능식품
    5.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6. 기타
  12. 최종 용도별
    1. 소개
      1. 최종 용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용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가정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상업용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용도별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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