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자동차 유리 시장 (2024-2031) : 유형별 (일반 유리, 스마트 유리), 차량별 (승용차, 상용차)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은 2023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1 년까지 미화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4-203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유리는 다른 유형의 유리와 동일해 보이지만, 그 성능은 뚜렷하게 다릅니다. 반면에 자동차는 일생 동안 여러 가지 포트홀, 자갈, 펜더 벤더를 만나게 됩니다. 따라서 자동차 유리는 차량의 구조와 내부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 두 가지 유형의 안전 유리로 나뉩니다. 앞 유리에 사용되는 접합 유리는 첫 번째 유형의 유리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사고 시 탑승자의 안전을 극대화하고 평상시 주행 중 발사체로부터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앞유리에 접합 유리를 채택했습니다.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초기 접합 유리의 종류는 펑크에 대한 저항성이 거의 없었습니다. 강화 유리는 두 번째 형태의 유리로 차량의 측면 및 후면 유리창에 사용됩니다.
.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2)
자동차 유리 시장 역학 및 동향
자동차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와 자동차 안전과 관련된 정부 규제가 자동차 유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유리의 높은 비용은 해당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안전과 관련된 자동차 및 정부 규제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
글로벌 GDP의 성장과 신흥 경제국의 도시화 증가는 자동차 유리 부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소비자들은 이제 고품질 제품에 대해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소다회, 석회, 마그네슘, 칼륨, 알루미늄 산화물과 같은 성분의 안정화와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비용 효율적인 차량용 유리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운송 및 물류 산업에서의 자동차 수요 증가와 안전 기준 강화로 인한 차량 공기역학 향상에 대한 관심으로 해당 시장은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히 개발도상국의 크로스오버 및 SUV 판매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이 시장의 확대가 촉진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자동차 유리 시장의 트렌드는 사이드 글레이징이며, 이로 인해 자동차 한 대당 평균 사용되는 유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유리 제조업체들은 최신 제품이 제공하는 보안과 안전에 대한 최종 고객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업계는 자동차 관련 법률에 대한 정부 이니셔티브의 호황과 제조업체의 차량 디자인 제품 확장 등 자동차 부문의 기술 향상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도입,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측면에서 새로운 기술에 대한 선호도 증가, 전자 틴티드 유리 및 음향 유리와 같은 발전이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개발, 제조 및 최종 제품에는 막대한 가격 요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유리는 특히 앞 유리의 경우 가격이 비쌉니다. 자동차 앞유리는 충격에 쉽게 깨질 수 있는 일반 유리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앞유리는 일반 접합 유리 대신 일반 유리를 가열하고 빠르게 냉각시켜 만든 강화 유리로 만들어집니다. 일반 유리는 이렇게 냉각과 가열을 달리하기 때문에 10배 더 견고하고 잘 깨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 유리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파편이 유리의 첫 번째 층만 뚫더라도 균열이 확대되어 앞 유리를 완전히 깨뜨려 부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비싼 가격대와 낮은 채택률로 인해 자동차 유리의 사용이 제한적입니다. 또한 사이드 윈도우용 차량용 음료의 연구개발과 생산에는 높은 자본 비용이 소요됩니다. 생산 비용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춘 투자 증가와 소비자의 비용 부담은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입니다.
코로나19가 자동차 유리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와 정부의 통제로 인해 전 세계 자동차 유리 시장의 원자재 수급과 최종 제품 판매가 제한되었습니다. 또한, 자동차 유리 제조에는 여러 산업 절차가 필요한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와 정부 규제로 인해 심각한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자동차 유리 제조 공장은 가동을 중단했거나 생산량을 줄여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활동의 전반적인 감소로 인해 자동차 유리 수요가 감소하면서 수요-공급 역학 관계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반면에 자동차 산업의 예상되는 상승세는 시장의 전망을 되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유리 시장 부문 및 점유율 분석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은 유형, 차량, 용도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고급스러움의 상징으로 선루프에 대한 인식과 자동차에서의 적용 증가
자동차 유리 시장의 애플리케이션 부문은 앞유리, 백미러, 선루프 등으로 구성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선루프 부문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루프는 차량 내부로 들어오는 자연광의 양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동차 시장의 투자 증가와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이 분야의 시장 확대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고급 자동차에서 선루프 유리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유리 산업의 성장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자동차에 선루프를 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유리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루프는 더 이상 고급 자동차 시장의 전유물이 아니며, 혼다와 도요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다른 세그먼트에 선루프를 도입했습니다. 위의 모든 요인은 시장에서 선루프 세그먼트의 우위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선루프는 현재 시장에서 고급스러움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현대 중산층의 고급 자동차 선택 경향으로 인해 선루프가 장착된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각 요인은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선루프 세그먼트가 확장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2)
자동차 유리 시장 지리적 분석
전자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과 자동차 규정의 전환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신흥 경제국과 일본, 중국, 인도에서 제조업체의 상당한 존재에 힘입어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의 지역 부문을 지배했습니다. 교통수단의 기술 발전을 위한 규정의 급격한 변화와 이 지역의 인구 증가는 자동차 유리 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 정부는 2019년 2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신속한 채택 및 제조(FAME)-II 계획을 승인했으며, 2019년부터 2022년까지 14억 달러의 자본을 투입할 계획입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유리 제조 업체들의 설립, R&D 역량 증가, 전기 자동차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중국의 많은 신규 생산 시설 개발이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폭스바겐과 SAIC는 2019년 11월 중국 안팅에 첫 번째 제조 공장을 설립하기 위한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공장은 2020년 10월에 연간 30만 대 생산 능력을 갖추고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기아자동차는 2019년 1월 안드라프라데시에 위치한 536에이커 규모의 새로운 공장에서 연간 3백만 대 생산 능력을 갖춘 시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2)

생고뱅
개요: 생고뱅은 1665년 파리에서 설립된 프랑스 다국적 기업으로 파리 외곽의 라데팡스와 쿠르베부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거울 제조업체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건축, 고성능 및 기타 자재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생고뱅은 건설, 모빌리티, 산업 자재 및 솔루션을 개발, 제조, 유통하며 끊임없는 혁신 프로세스, 지속 가능성, 일상 생활에서의 성능을 통해 공공 및 민간 건물의 재건축, 건설 및 산업의 탈탄소화, 경량화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167,552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72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유리: 이 제품은 주로 오프로드 차량을 포함한 모든 운송 수단의 도어, 측면 및 운전석 창문, 루프, 백라이트에 사용됩니다. 일반 유리에 비해 강도를 6배 이상 강화하기 위해 조절된 열처리를 거칩니다. 열처리 후 외부 표면은 압축되고 내부 표면은 장력을 유지합니다. 또한 유리가 날카롭고 뾰족한 파편이 아닌 작고 둥근 파편으로 부서지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도 줄어듭니다.
주요 개발:
2021년 4월 21일, 프랑스 유리 제조업체인 생고뱅은 2022년 3월 9일 첸나이 인근 스리페룸부두르에 있는 통합 유리 제조 사업장에서 전기 자동차와 태양광 패널용 유리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새로운 플로트 유리 라인을 가동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라인은 생고뱅 인디아의 플로트 유리 생산량을 30% 늘리는 동시에 환경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차량,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글로벌 자동차 유리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자동차 유리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4개 세그먼트로 분류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도 있는 시장 조사를 거쳐 체계적으로 정리된 시장 분석으로 구성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차량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자동차 안전과 관련된 자동차 및 정부 규제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
        2. XX
      2. 제약
        1. 개발, 제조 및 최종 제품에는 막대한 가격 요인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일반 유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스마트 유리
  8. 차량별
    1. 소개
      1. 차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차량별
    2. 승용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상용차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 지수
    2. 선루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윈드쉴드
    4. 백미러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차량 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차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차량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차량 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차량 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차량 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