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자동차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투명 글레이징, 착색 글레이징, 코팅 글레이징, 기타), 차량 유형, 기술,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은 2024년 14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3.9%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은 차량 창문과 앞유리에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투명한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내충격성과 광학적 선명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 분야에서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은 기존 유리에 비해 무게 감소, 연비 향상, 충격에도 깨지지 않고 견딜 수 있는 안전성 향상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차량 무게를 줄이면 연비가 크게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PA에 따르면 차량 중량을 100파운드 줄이면 연비가 1~2% 증가한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
시장에서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폴리카보네이트와 같은 경량 소재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연비와 환경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차량 무게를 줄이고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배기가스 배출 규제가 강화되고 친환경 운송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와 맞물려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은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솔루션이 적용된 연비 효율적인 차량으로 주목할 만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구속력:
유리보다 더 많은 팽창과 수축
시장은 소재의 유연성과 비슷한 변동을 경험합니다. 경량 소재에 대한 수요, 엄격한 규제, 자동차 디자인의 발전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합니다. 그러나 규제 압력과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위축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고, 혁신과 규정 준수 간의 균형을 맞추고, 안전과 심미성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해결하는 것이 과제입니다. 자동차 제조의 역동적인 환경과 소비자 선호도 속에서 회복탄력성을 보장하는 적응력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기회:
편안한 실내 공간에 대한 수요 증가
자동차 시장은 소비자들의 편안한 실내 공간에 대한 선호도 증가로 인해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향상된 인체공학적 설계와 넓은 공간을 통해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한 강조가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소비자가 차량에서 더 큰 편안함과 편리함을 추구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내구성과 미적 매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동시에 실내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는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솔루션을 통합하여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위협:
스크래치에 대한 높은 취약성
폴리카보네이트는 가볍고 내충격성을 비롯한 다양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긁힘에 취약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학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으며, 다른 바람직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긁힘 방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코팅과 처리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자동차 산업에서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의 지속적인 채택과 성공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급망 중단, 공장 폐쇄, 소비자 지출 감소가 생산과 수요를 방해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의 안전과 경량 소재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규제가 완화되면서 점진적인 회복세가 관찰되었습니다. 또한 전기자동차로의 전환과 내구성 및 성능 향상을 위한 폴리카보네이트 기술의 발전이 성장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틴티드 글레이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틴티드 글레이징은 미적 매력과 기능적 이점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글레이징은 차량의 외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눈부심 감소, 실내 쾌적성 개선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맞춤형 옵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틴팅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틴티드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은 자동차 부문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이 소재는 기존 유리에 비해 내충격성이 뛰어나 차량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전체 무게를 줄여 연비를 개선합니다. 제조 기술의 발전으로 자동차용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자동차 디자인과 성능의 미래를 위한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이 분야에 혁신을 일으킬 것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경량화 기술의 발전과 연비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기가스 배출 및 안전에 관한 엄격한 규제로 인해 제조업체들은 우수한 중량 대비 강도 비율과 설계 유연성 때문에 폴리카보네이트 글레이징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자동차 글레이징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시장 수요를 예상하여 신제품 혁신을 위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차 제조업체들은 특히 주행 거리를 극대화하기 위해 경량 소재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창문 및 기타 글레이징 부품으로 폴리카보네이트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제조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광학 선명도, 긁힘 방지 및 내구성이 향상되어 자동차 글레이징에 더욱 실용적인 옵션이 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인도 최대 산업용 및 의료용 가스 제조업체인 아사히 인디아 글래스 리미티드(AIS)와 이녹스 에어 프로덕츠(INOXAP)는 라자스탄 치토르가르의 소니야나에 있는 AIS의 그린필드 플로트 유리 시설에 그린 H2를 공급하는 20년 오프테이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11월, 코베스트로와 하이피는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첨단 소재 솔루션에 관한 공동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 공동 연구소는 주로 미래 전기차 모델에서 저탄소 소재 솔루션의 상용화와 관련 표준 제정, 차세대 스마트 표면 기술 및 배터리 솔루션 개발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연구 대상 제품 유형
– 투명 글레이징
– 틴티드 글레이징
– 코팅 글레이징
– 기타 제품 유형
보장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차
– 전기 자동차
적용 기술
– 사출 성형
– 열성형
– 태양 제어 글레이징
– 전환 가능한 글레이징
– 소수성 글레이징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윈드쉴드
– 측면 창문
– 후면 윈도우
– 선루프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군사 및 방위
– 자동차
– 건설
– 특수 차량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기술 분석
3.8 애플리케이션 분석
3.9 최종 사용자 분석
3.10 신흥 시장
3.11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5.1 소개
5.2 투명 글레이징
5.3 착색 글레이징
5.4 코팅 글레이징
5.5 기타 제품 유형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6.1 소개
6.2 승용차
6.3 상업용 차량
6.4 전기 자동차
7 기술 별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7.1 소개
7.2 사출 성형
7.3 열 성형
7.4 태양 제어 글레이징
7.5 전환 가능한 글레이징
7.6 소수성 글레이징
7.7 기타 기술
8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용도별
8.1 소개
8.2 앞 유리
8.3 측면 창
8.4 후면 창
8.5 선 루프
8.6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9.1 소개
9.2 군사 및 방위
9.3 자동차
9.4 건설
9.5 특수 차량
9.6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자동차 폴리 카보네이트 글레이징 시장, 지역별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