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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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소 초유 시장 (2024-2031) : 자연별 (유기농, 일반), 소 별 (액체, 분말, 캡슐, 정제)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은 2022년에 32억 1,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21%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까지 51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은 수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으며, 소 초유는 거시 및 미량 영양소, 면역 글로불린 및 항균 활성을 가진 펩타이드의 풍부한 천연 공급원이며 일반적인 건강 및 면역 지원 촉진에 도움이되므로 소비자가이 소 초유를식이 보충제로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수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수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 회사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팬테릭스는 2022년 11월에 의료 전문가 채널을 위해 고안된 강력한 면역 지원 및 소화기 건강 보조제인 ‘라이프스 퍼스트 내추럴스 프로 소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초유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식이 보조제는이 지역에서 우유 생산량과 수요가 높아 소 초유 제품의 생산과 일치하기 때문에 글로벌 소 초유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므로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건강 및 웰빙 트렌드 증가
소비자는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천연 및 영양 보충제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소와 생리 활성 화합물의 풍부한 공급원인 소 초유는 이러한 수요에 부합하며 면역 체계와 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건강 및 웰빙 트렌드의 증가는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을 견인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초유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유를 전문으로 하는 소화 및 면역 지원 원료 회사인 팬더릭스는 2022년 5월에 프로바이오틱 균주가 함유된 어린이 및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용 초유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제형 기능으로 초유와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리스 BB-12,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GG+,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EAL9,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8700:2, B. 서브틸리스 DE111 등의 균주를 결합한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유 암의 유병률 증가
프로바이오틱스 장애는 초유암을 유발할 수 있으며, 초유암 유병률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 보고서에 따르면 대장암은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흔한 암으로 전체 암 발생의 약 10%를 차지하며 전 세계 암 관련 사망의 두 번째 주요 원인입니다. 주로 50세 이상의 고령자에게 많이 발생하며, 대부분의 경우 50세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제조 기업은 더 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1월, APS와 Sunplus는 새로운 소 초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APS는 새로운 초유 기본 단백질과 면역글로불린 g 포뮬러를 썬플러스의 Natrapure cbps 분유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증가하는 유당 불내증 유병률
유당 불내증은 우유와 유제품에서 발견되는 당의 일종인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소화 장애입니다. 2023년 메드라인 플러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유당 불내증 환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구의 약 65%가 유아기 이후 유당을 소화하는 능력이 저하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질환은 특히 동아시아 지역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높은 유병률은 소규모 소비자층을 위한 시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은 자연, 형태,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이 보충제로서 초유 채택 증가
초유의식이 보충제는 초유의 영양가가 높고 천연 거시 및 미량 영양소, 면역 글로불린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유의 섭취는 질병과 싸우기 위해 면역 체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전 세계 소 초유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충제 생산 기업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더 루츠 브랜드(The Roots Brands)는 가수분해 소 콜라겐과 초유 분말을 혼합한 독특한 형태의 젊음을 증진하는 보충제인 ‘기브 미 백 마이 유스(GMBMY)’를 출시할 예정인데, 이 제품은 소에서 얻은 콜라겐으로 사람의 I형 및 일형 콜라겐을 촉진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주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형태
지리적 침투
높은 우유 생산량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젖소 초유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우유와 유제품은 이 지역의 소비자 식단의 일부였으며, 특히 항체를 제공하고 면역 건강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유아용 식품에서 젖소 초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우유 생산량도 높은데, 인도 수산축산낙농부에 따르면 홍수 작전 프로그램 시행 이후 우유 산업이 성장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전 세계 우유 생산량의 23%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 우유 생산국입니다.

COVID-19 영향 분석
2019년 말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로 전 세계 소 초유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산업계는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봉쇄 조치를 취하면서 제품의 유통 채널, 수출 및 수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COVID-19는 제조업체가 유익한 효과를 가진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시장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했는데, 예를 들어 2020년 5월 수랏 지역 협동 우유 생산자 조합은 코로나19 양성 환자를 보호하기 위한 면역력 강화제인 소 초유 분말 ‘수물 면역 분말’을 개발했으며, 알부민, 글로불린, 가마 글로불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A, D, E, K가 풍부하고 장 건강을 증진하는 300종의 효소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호주의 유아용 산양분유 전문업체 누체프(Nuchev)가 취학 아동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첫 소 제품을 출시합니다.
2021년 4월, 브라질에서 소 초유 솔루션의 연구,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해 Kilyos Nutrition과 Pantheryx가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자연, 형태,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소 초유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와 함께 소 초유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Excel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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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격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건강 및 웰빙 트렌드 증가
        2. 초유 암 유병률 증가
      2. 제약
        1. 유당 불내증 유병률 증가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격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8. 형태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액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분말
    4. 캡슐
    5. 정제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전문점
    4. 편의점
    5.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2. 식이 보조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기능성 식품
    4. 동물 영양
    5. 화장품
    6. 유아용 조제분유
    7. 의약품
    8.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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