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8 등급 트럭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장거리 트럭, 대형 트럭, 트랙터 트레일러, 벌목 트럭, 유조선 트럭, 기타), 연료 유형별 (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LNG, 기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클래스 8 트럭 시장은 2024년 2,940억 9,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0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4,674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대형 트럭이라고도 하는 클래스 8 트럭은 가장 어려운 운송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견고한 차량입니다. 이 트럭은 일반적으로 차량 총중량(GVWR)이 33,000파운드 이상이기 때문에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 및 장거리 화물과 같은 중장비 작업에 적합합니다. 견고한 섀시, 정교한 서스펜션 시스템, 강력한 엔진을 갖춘 클래스 8 트럭은 거친 지형과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화물을 장거리로 효과적으로 운송할 수 있어 물류 및 운송 부문에 필수적입니다.
미국 트럭 운송 협회(ATA)에 따르면 2020년 트럭은 미국 전체 화물의 72.5%를 중량 기준으로 운송했으며, 이는 미국 경제에서 트럭 운송 산업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공급망 및 물류 최적화
공급망 및 물류 최적화를 우선시하는 기업들은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클래스 8 트럭을 자주 구매합니다. 실시간 추적, 적재 최적화, 정교한 라우팅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모두 효과적인 물류 전략의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클래스 8 트럭은 적재 용량이 크고 주행 거리가 길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공급망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필요합니다.
구속:
높은 시작 가격
많은 기업에게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클래스 8 트럭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초기 자금 지출이 크다는 점입니다. 이 트럭은 정교한 기술과 견고한 부품으로 인해 제조 및 구매 비용이 높습니다. 또한 소규모 기업이나 신규 진입자가 차량 교체 또는 확장을 위한 충분한 자금을 마련하기 어려울 경우 시장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회:
신흥 시장에서의 성장
신흥 시장의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해 8등급 트럭 시장은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국가에서는 물류 및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럭 제조업체는 이러한 지역에 진출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고 대형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여 무역, 건설 및 인프라 개발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위협:
공급망 중단
자연재해, 지정학적 불안, 팬데믹, 무역 분쟁은 글로벌 공급망을 심각하게 교란하고 클래스 8 트럭 생산 및 가용성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예입니다. 반도체, 금속 및 기타 원자재와 같은 핵심 부품이 부족하면 생산이 중단되고 비용이 상승하며 배송 일정을 맞추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는 시장 확장을 저해하고 공급망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8등급 트럭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 중단과 공장 폐쇄, 주요 부품 부족으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차량 운영자들은 새 트럭 구매를 연기했고 화물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한 전자상거래의 급증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효율적인 물류 및 배송 서비스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면서 감소세를 어느 정도 상쇄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트럭 운송 업계가 비접촉 솔루션과 디지털 기술을 채택하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시장 역학 관계와 운영 절차에 장기적인 조정이 필요해졌습니다.
트랙터-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스 8 트럭 시장에서 트랙터-트레일러 부문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화물 운송의 경우 세미 트럭 또는 굴절식 트럭이라고도 하는 트랙터 트레일러는 필수품입니다. 강력한 화물 적재 능력을 갖춘 트랙터 트레일러는 강력한 트랙터 유닛과 하나 이상의 트레일러로 구성됩니다. 또한 다재다능하고 공급망 및 물류 부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여 상품을 효율적으로 먼 거리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문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스 8 트럭 시장에서 전기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배출량 감축에 대한 강조와 환경 친화적인 운송 옵션으로의 전환이 이러한 확장의 주요 동력입니다. 정부와 규제 기관은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를 시행하고 전기 자동차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용량, 충전 인프라,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전기 클래스 8 트럭의 실용성과 매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이 클래스 8 트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활발한 산업 활동, 방대한 화물 운송 네트워크, 강력한 인프라 개발이 이러한 우위의 주요 원인입니다. 특히 미국은 광범위한 주간 고속도로 네트워크와 건설, 농업, 물류 산업에서 대형 트럭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이 시장 점유율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8등급 트럭 시장에서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 전자상거래 증가, 인프라 개발 투자 증가가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이들 국가에서는 건설 및 물류 산업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형 트럭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도로 연결성 및 운송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정부의 이니셔티브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히타치와 마이크로소프트는 향후 3년간 수십억 달러 규모의 협력을 통해 제너레이티브 AI로 사회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히타치는 2024 회계연도에 2조 6,500억 엔(189억 달러)*1의 매출을 목표로 Lumada 비즈니스의 성장을 촉진하고 히타치 그룹의 27만 명의 직원을 위한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2024년 1월, 볼보 그룹은 직원 대표 기관과의 의무 협의를 거쳐 프랑스 군용 차량 제조업체인 아르쿠스를 매각할 수 있는 권리를 볼보 그룹에 부여하는 옵션 계약을 존 코커릴 디펜스와 체결했습니다. 협의는 2024년 1분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약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1월, 캐터필러는 CRH와 전기화 전략 협약을 체결하여 전기 오프로드 트럭용 배기가스 배출 제로 솔루션 및 충전 솔루션의 보급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CRH는 북미 최고의 전기 오프-하이웨이 트럭 골재 생산업체로, 해당 업계에서 캐터필러와 이러한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기업입니다.
적용 제품
– 장거리 트럭
– 대형 트럭
– 트랙터-트레일러
– 벌목 트럭
– 탱커 트럭
– 기타 제품

지원되는 연료 유형:
– 디젤
– 전기
– 하이브리드
– LNG
– 기타 연료 유형
적용 분야
– 화물 운송
– 건설
– 폐기물 관리
– 유틸리티 서비스
– 대중 교통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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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클래스 8 트럭 시장

5.1 소개

5.2 장거리 트럭

5.3 대형 트럭

5.4 트랙터-트레일러

5.5 벌목 트럭

5.6 탱커 트럭

5.7 기타 제품

6 연료 유형별 글로벌 클래스 8 트럭 시장

6.1 소개

6.2 디젤

6.3 전기

6.4 하이브리드

6.5 LNG

6.6 기타 연료 유형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클래스 8 트럭 시장

7.1 소개

7.2 화물 운송

7.3 건설

7.4 폐기물 관리

7.5 유틸리티 서비스

7.6 대중 교통

7.7 기타 애플리케이션

8 지역별 글로벌 클래스 8 트럭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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