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소비자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1차 (비 충전식), 2차 (충전식)), 배터리 화학 (알카라인 배터리, 아연 탄소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니켈 카드뮴 배터리, 니켈 금속 수소화물)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은 2024년 280억 6,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60억 3,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소비자 배터리는 일상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연기 감지기부터 휴대용 전자기기, 디지털 카메라, 리모컨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아연-탄소, 니켈-금속 수소(NiMH), 리튬, 알카라인 등 다양한 화학 물질로 제공되며 각각 비용, 수명 및 에너지 밀도와 관련하여 고유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는 에너지 밀도가 높고 극저온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되는 반면, 알카라인 배터리는 보관 수명과 신뢰성이 길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3년 전 세계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약 1,400만 대에 달해 전체 자동차 판매량의 18%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22년의 14%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휴대용 전자기기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 배터리 시장은 휴대용 전자기기의 사용 증가에 의해 크게 좌우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웨어러블이 일상 생활에 점점 더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더 긴 사용 시간과 빠른 충전을 지원할 수 있는 고성능 배터리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향상된 기능뿐만 아니라 배터리 수명이 더 긴 기기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5G 연결과 같은 모바일 기술의 새로운 발전은 이러한 추세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생산업체들은 에너지 밀도를 높이고 효율성을 높인 배터리를 개발하여 무엇보다도 혁신을 보상하는 시장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제약:
제한된 배터리 수명
배터리, 특히 충전식 배터리의 짧은 수명은 소비자 배터리 산업이 직면한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포함한 대부분의 충전식 배터리는 용량이 급격히 감소하기 전에 충전-방전 주기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제한은 전체 소비자들의 불만을 야기하고 전자 폐기물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더 오래 지속되는 옵션을 찾고 환경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짧은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기회:
핸드헬드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 증가
웨어러블,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용 전자기기의 증가로 인해 소비자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가 일상 생활에 점점 더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더 긴 사용 시간과 빠른 충전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가 필수적입니다. 소비자들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충전식 배터리 구동 장치를 계속 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원격 근무와 디지털 연결의 증가로 인해 배터리로 작동하는 도구와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배터리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협:
공급망의 약점
자연재해, 무역 분쟁, 지정학적 긴장은 모두 배터리 생산에 사용되는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면 배터리 생산에 사용되는 필수 부품이나 원자재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취약성은 비용 상승과 제품 출시 지연으로 이어져 제품용 배터리의 적시 공급에 의존하는 소비자 가전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공급망 유지에 지속적인 어려움이 발생하면 혁신과 시장 확대를 위한 이니셔티브에 차질을 빚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소비자 배터리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상반된 영향을 받았습니다. 팬데믹은 노트북과 스마트폰 등 학습 및 업무용 휴대용 기기의 사용을 촉진하여 배터리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하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경제가 불안정해지고 소비자 지출이 감소하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의 일부 영향에도 불구하고 휴대용 기기, 재생 에너지 저장 장치, 스마트 홈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은 전반적으로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의 전 세계적인 보급으로 인해 휴대폰 부문은 소비자 배터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생산성, 커뮤니케이션, 오락을 위한 휴대폰의 필요성으로 인해 빠른 충전 시간과 장시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더 나은 카메라 설정, 더 큰 화면, 처리 능력 향상 등 스마트폰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이러한 기기의 에너지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높은 효율성과 에너지 밀도로 인해 리튬 이온 배터리는 이 시장의 업계 리더이며 제조업체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배터리입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배터리 시장에서 자동차 부문은 자동차의 빠른 전기화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전기 자동차(EV)의 인기로 인해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동차(EV)용 배터리는 정부가 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를 시행하고 소비자의 환경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 이온 및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는 더 긴 주행 거리와 더 빠른 충전 시간 등 최신 전기 자동차의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는 첨단 배터리 기술의 예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배터리 및 가전제품 생산의 허브로서의 위상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소비자 배터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지역은 잘 발달된 공급망, 생산 시설, 배터리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 배터리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중국, 일본, 한국, 대만과 같은 국가에 해당됩니다. 또한, 전 세계 인구의 대부분이 중산층이 확대되고 있는 개발도상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거주하고 있어 배터리 및 가전제품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소비자 배터리 시장은 유럽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프로그램과 민간 기업의 배터리 기술에 대한 막대한 투자가 이러한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후자는 에너지 저장 옵션을 개선하고 전기 자동차(EV)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유럽 시장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이는 주로 전기차의 인기 증가와 재생 에너지 애플리케이션에서 효과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 결과입니다. 또한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지역의 강력한 규제 프레임워크가 이러한 확장을 더욱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존슨콘트롤즈는 공기 분배 기술 사업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미들마켓 사모펀드 회사인 트루링크 캐피털에 매각하는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2024년 5월, 저장 에너지 기술 제공업체인 EnerSys는 국방 고객을 위한 휴대용 전력 제품 제조업체인 Bren-Tronics를 2억 8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nerSys는 2024년 2분기까지 전액 현금으로 거래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24년 5월, 세계 3위 배터리 제조업체인 LG 에너지 솔루션은 미국에 본사를 둔 한화큐셀과 4.8기가와트시(GWh)의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고 국내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공급은 2026년 10월 1일까지 지속되며, 한화큐셀은 애리조나주 라파즈 카운티에 있는 자사 공장에 배터리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적용 유형
– 1차(비충전식)
– 2차(충전식)

지원되는 배터리 화학 물질
– 알카라인 배터리
– 아연 카본 배터리
– 리튬 이온 배터리
– 니켈 카드뮴 배터리
– 니켈 메탈 하이드라이드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개인 관리 기기
– 손전등/램프
– 전동 공구
– 휴대폰
– 장난감
– 리모컨
– 카메라
– 태블릿
– 휴대용 보조 배터리
– 보청기
– 라디오
– 보안 장치
– 노트북
– 연기 감지기
– 스마트 시계
– 계산기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소비자 가전
– 자동차
– 산업
– 의료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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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1 차 (비 충전식)

5.3 2 차 (충전식)

6 배터리 화학 별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알카라인 배터리

6.3 아연 탄소 배터리

6.4 리튬 이온 배터리

6.5 니켈 카드뮴 배터리

6.6 니켈 메탈 하이드라이드

7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개인 관리 장치

7.3 손전등 / 램프

7.4 전동 공구

7.5 휴대 전화

7.6 장난감

7.7 리모컨

7.8 카메라

7.9 태블릿

7.10 휴대용 파워 뱅크

7.11 보청기

7.12 라디오

7.13 보안 장치

7.14 노트북

7.15 연기 감지기

7.16 스마트 시계

7.17 계산기

7.18 기타 애플리케이션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소비자 가전

8.3 자동차

8.4 산업

8.5 의료

8.6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소비자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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