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데이터 분석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처방 분석, 예측 분석, 설명 분석, 고객 분석, 기타), 배포, 기업 규모,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은 2023년 63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8.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6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분석은 원시 데이터를 조사하여 포함된 정보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에는 데이터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분석, 해석, 제시하는 다양한 기술과 도구가 포함되며, 궁극적인 목표는 인사이트를 얻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데이터 내에서 패턴이나 추세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분석은 비즈니스, 과학, 의료, 금융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되어 최적화, 혁신, 효율성을 촉진할 수 있는 숨겨진 패턴, 상관관계, 관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5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일 Instagra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WhatsApp을 사용하여 채팅하고 이미지와 동영상을 전송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수요 증가
기업들이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해 데이터를 활용하고자 노력함에 따라 종합적인 분석 도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시장 동향, 고객 행동, 운영 효율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 전략에 점점 더 의존함에 따라 강력한 분석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시장 내 혁신과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제약:
데이터 통합의 어려움
이러한 장애물은 데이터 소스, 형식 및 구조의 다양성 때문에 발생합니다.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려면 서로 다른 시스템과 플랫폼 간에 강력한 호환성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데이터의 양과 속도, 다양성은 데이터 통합의 복잡성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려면 AI 기반 통합 솔루션과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와 같은 첨단 기술이 필요합니다. 효율적인 데이터 통합은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시장의 다양한 데이터 세트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기회:
개인화된 경험에 대한 요구 증가
기업은 특정 목표와 과제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데이터 세트의 복잡성이 증가하고 의사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에 대한 열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고유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형 도구, 알고리즘 및 보고 구조를 제공할 수 있는 분석 제공업체를 찾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 환경 내에서 개인화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구현 비용
시장은 높은 구현 비용으로 인해 상당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분석 솔루션을 도입하려는 기업은 전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입하고 숙련된 전문가를 고용하는 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유지보수, 업데이트 및 데이터 관리와 관련된 지속적인 비용도 발생합니다.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종종 소규모 기업이 데이터 분석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여 점점 더 데이터 중심이 되는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데이터 분석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불확실성을 헤쳐나가기 위해 실시간 인사이트를 찾는 조직들이 늘어나면서 분석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의료, 금융, 전자상거래와 같은 분야에서는 전략을 조정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원격 근무의 역학 관계는 클라우드 기반 분석 플랫폼의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러나 예산 제약과 운영 중단으로 인해 특히 비필수 부문에서 시장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데이터 분석 시장의 장기적인 성장 전망을 촉진했습니다.
예측 분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분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분석은 데이터 분석의 역동적인 환경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고급 알고리즘과 통계 기법을 활용하여 기업이 미래의 트렌드, 행동, 결과를 예측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을 내리고, 운영을 최적화하고, 위험을 완화하고,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능력은 다양한 부문의 산업을 재편하여 성장과 효율성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모니터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모니터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실시간 모니터링, 이상 감지 및 성능 분석을 포함하여 예상 패턴 또는 추세에서 벗어난 편차를 식별합니다. 이러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은 조직이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고, 잠재적인 문제나 오류를 조기에 감지하며,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의 양과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이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효율적으로 도출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데이터 모니터링 솔루션이 필수적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다양한 산업에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혁신과 빅데이터의 확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기업들은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도출하기 위해 고급 분석 솔루션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업들이 경쟁 우위를 위한 데이터 활용의 전략적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화와 첨단 기술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일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이 급증함에 따라 조직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분석 솔루션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들은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 알고리즘과 같은 혁신에 중점을 두고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환경은 이 지역의 기존 기업과 신생 스타트업 모두에게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지리공간 인텔리전스 전문업체인 Orbital Insight는 AI 기반 지리공간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Carahsoft Technology Corp.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Carahsoft는 마스터 정부 애그리게이터 역할을 수행하여 공공 부문에서 자사의 AI 기반 지리공간 데이터 분석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023년 3월, Google은 Google Ads의 새로운 애널리틱스 사용자 액세스 관리 변경 사항을 발표하고 새로운 교차 제품 액세스 관리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적용되는 유형
– 규범적 애널리틱스
– 예측 애널리틱스
– 설명적 애널리틱스
– 고객 분석
– 비즈니스 분석
– 위험 분석
– 기타 유형
적용 대상 배포
– 클라우드
– 온프레미스
지원 대상 기업 규모:
– 중소기업(SME)
– 대기업
지원되는 솔루션
– 사기 및 보안 인텔리전스
– 데이터 관리
– 데이터 모니터링
– 데이터 마이닝
적용 분야
– 공급망 관리
– 데이터베이스 관리
– 전사적 자원 계획
– 인적 자원 관리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정부
– 의료
– 통신 및 IT
– 군사 및 방위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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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5.1 소개

5.2 규범적 분석

5.3 예측 분석

5.4 설명적 분석

5.5 고객 분석

5.6 비즈니스 분석

5.7 위험 분석

5.8 기타 유형

6 배포 유형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6.1 소개

6.2 클라우드

6.3 온 프레미스

7 기업 규모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7.1 소개

7.2 중소기업(SME)

7.3 대기업

8 솔루션 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8.1 소개

8.2 사기 및 보안 인텔리전스

8.3 데이터 관리

8.4 데이터 모니터링

8.5 데이터 마이닝

9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9.1 소개

9.2 공급망 관리

9.3 데이터베이스 관리

9.4 전사적 자원 계획

9.5 인적 자원 관리

9.6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10.1 소개

10.2 정부

10.3 의료

10.4 통신 및 IT

10.5 군사 및 방위

10.6 기타 최종 사용자

11 글로벌 데이터 분석 시장, 지역별 현황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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