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감압 장난감 시장 (2024-2031) : 유형별 (감압 자이로, 감압 큐브, 감압 자기 유체, 기타), 재료별 (플라스틱, 고무, 직물, 금속, 목재, 기타)
글로벌 감압 완구 시장은 2023년에 27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피너, 퍼즐 및 기타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에 대한 성인 세대의 관심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는 것이 시장 확대를 이끄는 중요한 동인입니다. 청소년들 사이에서 걱정과 긴장이 증가하고 장난감 혁신이 증가하면서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노인 인구의 증가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정신 질환의 빈도가 증가하면서 시장 확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신 질환은 경증부터 중증까지 다양한 중증도가 특징입니다. 2022년 6월에 발표된 세계보건기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 8명 중 1명이 정신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 세계 감압 장난감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정신 건강 문제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압 장난감은 작업 치료 및 교육 분야에서 치료 효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감각 처리 문제 또는 주의력 결핍이있는 개인의 집중력, 집중력 및 미세 운동 능력을 향상시켜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감압 완구 시장 역학
증가하는 건강 및 웰빙 트렌드
소비자들은 휴식과 마음 챙김을 장려하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웰빙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트레스가 정신적, 신체적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스트레스 해소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감압 장난감은 이러한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매력적인 상품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정부 프로그램은 지역 정신 건강 관리의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6월 미국 보건복지부는 약물 남용 및 정신 건강 서비스국을 통해 아동, 청소년, 청년에게 3150만 달러의 행동 건강 보조금을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감압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울증 및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
전 세계적으로 우울증의 유병률이 점차 증가하고 있어 효과적인 인식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으로는 우울증 사례의 부담 증가, 시장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우울증 및 스트레스 치료에 대한 인식 증가 등이 있습니다. 업무 압박, 학업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휴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완구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성인의 5%, 60세 이상의 5.7%를 포함해 인구의 3.8%가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한된 대상과 인식
감압 장난감은 스트레스 해소나 감각 자극을 원하는 특정 소비자 그룹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품의 타겟 인구 통계는 다른 장난감 카테고리보다 적을 수 있으며, 이는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 잠재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감압 완구 시장은 점점 포화 상태에 이르렀고,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도 다양해졌습니다.
포화 상태는 제조업체와 판매자 간의 심각한 경쟁을 초래하여 신규 진입자가 차별화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감압 완구에 대한 수요는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시험 시즌이나 경제 불안정과 같이 스트레스나 불안감이 높은 시기에 성수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압 완구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감압 완구 시장은 유형,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플라스틱 감압 장난감의 경제성 증가로 세그먼트 성장 주도
플라스틱 감압 장난감은 2024-2031 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30 %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 인 세그먼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감압 장난감은 금속이나 나무로 만든 장난감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접근성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스트레스 치료 옵션을 찾는 학생, 젊은이, 예산에 민감한 사람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소비자 그룹에게 어필합니다.
플라스틱 감압 장난감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며,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 건강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옵션으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피젯 스피너, 팝 튜브, 스퀴시 장난감은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이러한 장난감은 오락, 주의 분산 및 감각적 입력을 제공하여 안절부절못하고 감각을 탐색할 수 있는 출구를 원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감압 완구 시장의 지리적 침투력
북미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북미는 전 세계 감압 완구 시장의 35%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사람들이 정신 건강 문제와 스트레스 관리 전략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에서 감압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정신 질환은 스트레스, 약물 오남용, 과도한 알코올 섭취 증가로 인해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신 질환은 미국에서 흔합니다. 2023년 미국 정신건강협회(Mental Health America, Inc.)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젊은이 10명 중 1명 이상이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이는 학교나 직장, 가정, 가족 또는 사회생활에서 수행 능력을 심각하게 손상시킵니다. 긴 근무 시간, 교통 혼잡, 경쟁적인 학업 환경은 모두 스트레스와 불안을 유발합니다. 감압 장난감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웰빙을 개선 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접근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감압 완구 시장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전 세계 공급망에 영향을 미쳐 산업 지연, 운송 병목 현상, 원자재 및 부품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봉쇄, 사회적 고립, 불확실성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더 많이 느꼈습니다. 피젯 스피너, 스트레스 볼, 키네틱 샌드는 스트레스 해소와 이완을 위한 인기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대처 방법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긴장 완화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원격 근무와 가상 학습이 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되면서 주의력, 집중력, 생산성을 높여주는 도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책상 장난감과 감각 가제트를 포함한 긴장 완화 장난감은 홈 오피스와 학습 공간의 보완재로 인기를 얻으며 이 카테고리의 매출을 견인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감압 완구 시장에 장애물이 되기도 했지만,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 사항과 행동에 대응하여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창출하기도 했습니다.
AI 영향 분석
AI 기반 장난감은 검색 기록, 구매 행동 및 인구 통계 정보와 같은 사용자 데이터를 평가하여 압축 해제 장난감에 대한 개인화된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온라인 플랫폼은 개인의 선호도와 관심사를 이해함으로써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여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AI 기반 장난감은 어린이의 움직임과 음성에 반응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놀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봇 강아지는 어린이의 이름과 선호도를 학습하고 그에 따라 행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장난감은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가 필요한 능력을 개발하고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감각 처리 장애나 신체적 제약이 있는 어린이를 위해 맞춤형 장난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면 감압 장난감의 공급이 지연되거나 운송비 증가 또는 자재 부족으로 인해 가격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폭력 사태는 지역과 그 너머의 경제 불안정을 야기하여 소비자 신뢰와 구매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시기에는 구매자가 감압 장난감과 같은 비필수품보다 필수품을 선호하여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사건은 글로벌 시장 분위기와 투자자의 신뢰도에 영향을 미쳐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전반적인 경제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 심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면 휴식용 장난감과 같은 재량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감소합니다. 공급망 중단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기업들은 분쟁의 영향을 덜 받는 국가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2월, 그로밋에서 피젯 큐브가 출시되었습니다. Grommet은 중소기업과 창의적인 기업가들의 독특하고 혁신적이며 흥미로운 제품을 소개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웹사이트입니다. 앤시랩스가 제품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3년 10월, 요야 토이즈는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을 학습에 접목하는 창의적인 방법”에 대한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상업 마케팅은 창의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했으며, 강사는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을 학교 교육에 도입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유형별
감압 자이로
감압 큐브
감압 자기 유체
기타
재질별
플라스틱
고무
직물
금속
목재
기타
최종 사용자별
기업 부문
홈
학교
기타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할까요?
유형,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감압 장난감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감압 장난감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소재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건강 및 웰니스 트렌드 증가
- 우울증 및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
- 제약
- 제한된 대상 및 인식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감압 자이로*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감압 큐브
- 감압 자기 유체
-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소재별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고무
- Fabric
- 금속
- 목재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기업 부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홈
- School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