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정신 건강용 디지털 알약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센서 내장형 디지털 알약, 디지털 알약형 섭취 가능 센서,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우울증, 불안 장애, 정신 분열증, 양극성 장애, 기타)

글로벌 정신 건강용 디지털 알약 시장은 2023년에 2억 7,35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억 2,21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알약은 기술과 약리학을 결합하여 개인 맞춤형 치료법을 제공하는 정신 건강 관리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기존 알약에 내장된 이 섭취 가능한 센서는 약물 순응도와 생리적 반응을 모니터링하여 의료진에게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고, 환자 참여를 개선하며, 정신 건강 상태 관리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보다 정확하고 적응력 있는 치료법을 찾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이룹니다.

시장 역학: 추진 요인 및 제약
정신 건강 장애의 유병률 증가
정신 건강을위한 글로벌 디지털 알약 시장은 정신 건강 장애의 유병률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 장애의 증가는 시장 성장에 중요한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신 건강 장애는 미국과 같은 선진 시장 경제 국가와 전 세계에서 장애의 주요 원인 중 몇 가지를 차지하며 주요 우울증, 양극성 장애, 조현병, 강박 장애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존스 홉킨스 대학교의 발표에 따르면 18세 이상 미국인의 약 26%, 성인 4명 중 1명이 진단 가능한 정신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정신건강재단에 따르면 2022~2023년 평균 37.1%의 여성과 29.9%의 남성이 높은 수준의 불안감을 호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년 7월부터 9월까지 59.4%는 낮은 수준에서 매우 낮은 수준을 경험했습니다. 반면 40.5%는 ‘중간’ 또는 ‘높은’ 수준의 불안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2022년 WHO에 따르면 조현병은 전 세계적으로 약 2,400만 명, 즉 300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질환입니다. 이 비율은 성인 222명 중 1명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들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알약과 관련된 과제
디지털 태블릿에 대한 규제 허가는 획득하기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상당한 임상시험으로 인해 시장 진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민감한 건강 데이터는 디지털 알약을 통해 수집되므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가 제기됩니다. 환자와 기업 모두에게 개인정보 유출은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과제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정신 건강용 디지털 알약 시장은 제품 유형,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센서가 내장 된 디지털 알약 세그먼트가 시장 점유율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센서가 내장된 디지털 알약은 치료 효과와 순응도를 개선하기 위해 약물과 첨단 기술을 통합하는 혁신적인 의료 혁신입니다. 이러한 스마트 알약은 약물 섭취, 신체 반응 및 생리적 지표에 대한 데이터를 안전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송하여 개인화된 적시 개입을 위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내장된 센서가 약물 섭취 시기를 모니터링하여 복약 순응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의료 전문가는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복약 순응도 문제가 발생했을 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환자에게 의약품 사용에 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권장 요법을 준수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각 환자의 고유한 복약 순응도 습관과 약물 반응에 따라 데이터를 통해 맞춤형 치료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으로 인해 이 부문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정신 건강용 디지털 알약 시장 점유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정신 건강 장애의 증가로 인한 고급 추적 기술 및 R & D 투자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알약의 채택은 치료 순응도를 개선하여 회복 시간을 단축하고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미국정신질환연맹(National Alliance on Mental Illness)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약 7.6%가 2021년 약물 사용 장애와 정신 질환을 동시에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디지털 건강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은 기업가와 투자 회사에서 광범위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그 결과 새로운 디지털 알약 제품의 건강한 파이프라인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알약의 개발과 구현은 제약 회사, 기술 기업, 의료 서비스 제공자 및 연구 기관 간의 협업을 통해 촉진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으로 인해이 지역이 시장 점유율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
센서가 내장된 디지털 알약
섭취 가능한 디지털 알약 센서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우울증
불안 장애
정신 분열증
양극성 장애
기타
최종 사용자별
의료 서비스 제공자
제약 회사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유형,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정신 건강 시장 세분화를 위한 글로벌 디지털 알약을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정신 건강 시장 수준의 디지털 알약에 대한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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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정신 건강 장애 유병률 증가
        2. XX
      2. 제약
        1. 디지털 알약과 관련된 도전 과제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특허 분석
    7. SWOT 분석
    8. DMI 의견
  6.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센서가 내장된 디지털 알약*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섭취 가능한 센서가 내장된 디지털 알약
    4. 기타
  7.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우울증*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불안 장애
    4. 정신분열증
    5. 양극성 장애
    6.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회사
    4.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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