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개사료 시장 (2024-2031) : 제품별 (키블/건조, 간식/츄, 탈수 식품, 동결 건조 식품, 습식 식품, 기타), 본질별 (유기농, 단일 단백질, 일반)

글로벌 개 사료 시장은 2023년에 8319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1376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개는 가장 흔한 반려동물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개를 충성심과 동반자 관계로 인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존재로 여깁니다. 개는 다양한 품종과 크기로 제공되므로 사람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애견협회는 190개의 견종을 인정하고 있으며, FCI와 세계애견연맹은 340개의 견종을 분류하고 있습니다.
세계인구조사 2024에 따르면 개는 반려동물이자 문화적 상징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30%의 가정에서 개를 기르고 있으며, 그 수는 7억~10억 마리에 달합니다. 세계동물재단 2023은 전 세계에 9억 마리의 개가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반려견 인구의 증가는 개 사료에 대한 높은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반려견 사료 수요가 가장 높은 지역은 북미 지역으로, 전 세계 반려견 사료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지역 국가는 반려동물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미국 반려동물 제품 협회의 2021-2022 전국 반려동물 소유자 조사에 따르면 미국 가정의 70%, 즉 약 9,050만 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개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반려동물 입양 증가
반려동물은 사람들에게 가장 흔하고 흥미로운 동반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팬데믹의 영향, 재택근무 문화, 정신 건강과 웰빙에 대한 강조,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플랫폼의 영향으로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 입양이 증가했습니다. 동물보호단체인 HealthforAnimals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소유자에게 다양한 치료적, 생리적, 심리적, 심리사회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반려동물 소유는 또한 미국에서 의료 비용 절감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병원 방문 횟수를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예를 들어, 휴먼 애니멀 본드 연구소 2023의 의뢰로 작성된 경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반려동물 소유는 의료 시스템에 연간 227억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에서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과 관련된 의료 비용 절감 효과를 분석했습니다. 미국, EU, 중국에서만 500개 이상의 가정에서 5억 마리가 넘는 개와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개는 세 가정 중 한 가정에서 키우는 가장 인기 있는 반려동물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증가함에 따라 개 사료와 같은 반려동물의 기본적인 요구사항이 매출 향상에 중요하게 고려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반려동물 인간화
반려동물의 인간화 추세에 따라 반려동물 소유주들은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처럼 대하고 있으며, 더 건강하고 품질이 좋은 것으로 인식되는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에 기꺼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는 곧 특수 식단과 같은 기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반려동물의 인간화로 인해 소비자 선호도가 고품질, 영양가 높은 맞춤형 반려견 사료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는 다양한 종과 생애 단계의 특정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됩니다. 반려동물 식품 업계의 제조업체는 반려동물 보호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및 전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진화하는 수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소유주들은 편리하고 건강한 반려견 사료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어 글로벌 수준의 시장 침투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Mars는 신제품인 페디그리 멀티비타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의 면역력, 소화 및 관절 건강을 지원하여 건강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부드러운 츄어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월섬 펫케어 과학 연구소 팀과 수의학 전문가 및 반려동물 영양사들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영양 성분 및 안전성에 대한 우려
모호한 라벨링은 영양 성분과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성분에 대한 투명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식품 업계의 잘못된 정보와 상충되는 식단 권장 사항으로 인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시중 반려견 사료의 영양학적 적정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회의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또한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동물 사료의 과도한 첨가물, 인공 방부제, 필러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비만, 음식 민감성, 알레르기 등 반려동물의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반려견 사료의 성분과 배합을 꼼꼼히 살피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우려로 인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건강상의 이점, 성분의 투명성, 개인적 선호도에 따라 대체 사료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져 반려견 사료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반려견 사료 시장은 제품, 자연, 성분, 포장, 반려동물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물성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
글로벌 개 사료 시장은 성분에 따라 동물 유래, 식물 유래 및 곤충 유래로 분류됩니다. 식물 유래 개 사료는 건강 및 웰빙 트렌드에 중점을 두고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개 사료는 육류 기반 사료보다 환경적으로 더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식물 유래 반려견 사료는 기존의 육류 기반 사료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며, 특정 식단 선호도와 가치관을 가진 반려동물 보호자를 만족시킵니다.
반려동물 사료 제조업체는 반려견의 영양 요구와 기호에 맞는 식물성 배합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2023년 1월에 PawCo Foods는 두 가지 새로운 식물성 반려견 사료 제품, 즉 InstaBites와 LuxBites를 출시했습니다. 이 팀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물성 식사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의 독특한 기능과 건강상의 이점은 반려견 영양을 재정의하여 더 건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의 높은 반려동물 인구
북미는 반려견 사료를 포함한 반려동물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전 세계 반려견 식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인구가 많을수록 반려동물 인구가 많고 반려견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2018-2023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미국은 9천만 마리의 개로 개 인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동물재단 2023년 9월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반려동물로 키우는 개 수는 거의 790만 마리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는 캐나다(3,825만 마리) 인구의 20%, 미국(3억 3,190만 마리) 인구의 14%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반려견 인구가 많기 때문에 반려견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이 지역의 시장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의 프리미엄화와 최고 품질의 반려동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제품 도입과 출시가 늘어나는 것도 이 지역 시장의 높은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Mars Inc.는 새로운 반려견 사료 제품군인 KARMA 식물성 우선 포뮬러를 출시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아마씨, 병아리콩, 치아씨드 등 식물성 슈퍼푸드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닭고기나 흰살 생선으로 보충하여 반려견에게 추가적인 영양을 제공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COVID-19 팬데믹은 호주동물약품협회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반려동물 소유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구통계학적 변화, 소득 수준 상승,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입양하게 되었습니다. HealthforAnimals에 따르면, 호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호주 가정은 2019년 61%에서 2021년 69%로 증가했습니다. 호주의 총 반려동물 수는 2019년 2,850만 마리에서 2021년 3,040만 마리로 증가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수백만 명의 호주인이 반려동물을 입양하기로 결정하면서 전체 반려동물 인구에 100만 마리 이상이 추가되어 2019년 510만 마리에서 2021년 634만 마리로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은 반려동물 소유의 주요 동기가 되었으며,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호주인이 소유한 반려견의 19%, 반려묘의 24%가 반려동물을 입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반려동물 입양과 반려견 인구가 증가하면서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팬데믹 초기에는 글로벌 공급망 및 유통 채널의 중단과 오프라인 반려동물 식품 판매점 폐쇄로 인해 피해가 발생했지만, 온라인 플랫폼은 이후 매출을 회복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PLB International은 반려동물의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 혁신적인 퍼스트 초이스 뉴트리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에는 고양이를 위한 특화된 저자극성 오리 포뮬러와 개를 위한 혁신 제품인 저자극성 생대구 포뮬러가 포함됩니다.
2023년 9월, 영국에 본사를 둔 반려동물 식품 회사인 Omni는 최초로 육류와 유사한 식물성 반려견 사료를 출시했습니다. 이 출시는 비건 반려동물 식품을 섭취하는 반려동물에게 영양가 있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회사의 목표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는 2021년 6월, 반려견 사료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으로 카르마 식물성 우선 포뮬러를 소개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아마씨, 병아리콩, 치아씨드 등 식물성 슈퍼푸드로 독특하게 만들어졌으며, 실제 닭고기나 흰살 생선으로 영양을 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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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스니펫
    2. 성격별 스니펫
    3. 성분별 스니펫
    4. 포장별 스니펫
    5. 반려동물 유형별 스니펫
    6. 유통 채널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반려동물 입양 증가
        2. 반려동물 인간화 증가
      2. 제약
        1. 영양 성분 및 안전성에 대한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키블/건식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압출
      4. Baked
      5. Coated
    3. 간식 및 츄어블
      1. 크런치 스낵
      2. 츄 스틱
      3. 비스킷
      4. 기타
    4. 탈수 식품
    5. 동결 건조 식품
    6. 습식 식품
    7. 기타
  8. 자연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자연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모노프로틴
    4. 기존
  9. 성분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시장 매력도 지수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분별
    2. 동물 유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물 유래
    4. 곤충 유래
  10.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2.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파우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가방
    4. Can
    5. 병 & 용기
    6. 기타
  11. 반려동물 유형별
    1. 소개
      1. 반려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반려동물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강아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성인
    4. 시니어
  1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편의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반려동물 전문점
    4. 온라인 소매업체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반려 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자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반려 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특성 별
      5.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반려 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반려 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반려 동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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