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 (2030년까지) : 항공기 유형별 (도시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 경량 스포츠 항공기, 무인 항공기(UAV), 비즈니스 제트기, 화물 항공기, 기타), 전원별 (고전력 직류, 중전력 직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은 2024년 0.8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2.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8.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는 충전 인프라와 항공기 배터리 간에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전력을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항공기 모델 간에 호환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전압 DC 전력 전송을 처리하도록 맞춤화된 물리적 커넥터, 통신 프로토콜 및 안전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커넥터 자체는 내구성과 전기 전도성을 강조하여 잦은 사용과 다양한 환경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ASA의 지역 항공 이동성 조사에 따르면 미국 내 5,050개 공공 공항 중 0.6%에 해당하는 30개 공항이 국내 항공 여행의 70%를 지원합니다. 전기 항공기로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수익성이 낮은 지역 목적지가 된 5,000~8,000개의 공공 및 민간 공항이 더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탄소 발자국 감소에 대한 관심 증가
탄소 발자국 감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EACI)의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전기 항공기를 충전하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법을 촉진함으로써 항공의 전기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존의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비행기와 달리 전기 항공기는 배기가스와 소음 공해를 크게 줄여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대기 질을 개선하려는 전 세계적인 노력에 부응합니다. EACI는 기내 충전 또는 배터리 교체를 위한 지상 기반 충전 시스템과 인프라를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충전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항공기 모델과 제조업체 간의 호환성 및 안전 표준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속:
비용 고려 사항
비용 고려 사항은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개발의 중요한 장애물입니다. 주로 액체 연료에 의존하는 기존 항공기와 달리 전기 항공기는 효율적이면서도 고전압 및 전류 수요를 처리할 수 있는 고급 충전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엄청난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는 충전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것입니다. 고전력 충전소 및 특수 지상 장비와 같은 현재 기술은 개발, 설치 및 유지 보수에 많은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전기 그리드를 업그레이드하고 공항에 적절한 충전 시설을 확보하는 등 전기 항공기의 광범위한 도입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는 재정적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기회:
배터리 기술의 발전
에너지 밀도가 높아지면 배터리가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전력을 저장할 수 있어 비행 거리가 늘어나고 무게가 줄어듭니다. 고속 충전 기능의 발전으로 비행 간 전환 시간이 단축되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내구성과 신뢰성이 향상되어 배터리가 안전 기준을 유지하면서 항공기 운항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열 관리 시스템의 혁신으로 충전 중 과열을 방지하여 안전성과 수명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위협:
극한 조건에서의 제한된 성능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는 제한된 성능으로 인해 극한 조건에서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전기 부품과 소재에 부담을 줄 수 있는 뜨거운 열기부터 영하의 추위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고온은 절연성을 저하시키고 전도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저온은 배터리 효율과 전반적인 인터페이스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폭우, 폭설, 강풍과 같은 극한의 기상 조건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충전 작업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의 개발과 도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적인 봉쇄 조치로 항공 여행이 중단되고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전기 항공에 대한 연구와 투자는 지연과 자금 조달의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기업과 정부는 팬데믹 대응 노력에 자원을 집중하면서 항공 전기화의 진전이 더뎌졌습니다. 여행 제한과 경제 회복을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의 우선순위가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은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의 필요성을 강조했고, 업계가 미래의 혼란에 대비해 회복력을 키우고자 노력하면서 전기 항공기 기술에 대한 새로운 관심과 혁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경량 스포츠 항공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량 스포츠 항공기 부문은 지속 가능한 항공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고급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EACI) 개발에 중점을 두면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전기 항공기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충전을 가능하게 하여 비행 사이의 빠른 처리 시간을 보장하고 운항 능력을 확장하기 때문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EACI는 고출력 충전 시스템, 스마트 그리드 통합, 재생 에너지원과의 호환성 등의 기술을 통합하여 LSA의 탄소 발자국과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 항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항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ACI는 전기 항공기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안전, 신뢰성 및 호환성을 보장하는 효율적이고 표준화 된 충전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고전압 충전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인프라 구축, 전력 수요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스마트 그리드 통합, 에너지 저장 및 사용 최적화를 위한 배터리 기술의 발전 등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도시가 확장되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탄소 배출과 소음 공해를 줄이는 지속 가능한 교통 솔루션이 절실히 요구되는 가운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전기 항공기는 기존의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비행기에 대한 유망한 대안으로, 지역 전체에 걸쳐 환경 영향과 운영 비용이 낮습니다. 빠른 경제 성장과 밀집된 도심이 특징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EACI를 항공 여행의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전기 항공기 배터리의 효율적인 충전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하여 더 긴 비행 거리와 더 빠른 비행 간 전환을 지원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정부 규제는 혁신과 표준화를 촉진하여 다양한 충전 시스템 간의 상호 운용성과 안전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럽 당국은 엄격한 규범과 표준을 의무화함으로써 제조업체가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EACI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경쟁적인 시장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지역 규정은 전기 항공기의 광범위한 채택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충전소 및 그리드 개선과 같은 인프라 개발에 대한 투자를 장려합니다. 또한 이 규제 프레임워크는 청정 항공 기술을 장려함으로써 환경 문제를 해결하여 지역 전체의 운송 부문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려는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목표와도 부합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글로벌 항공우주, 방위 및 기타 미션 크리티컬 산업을 위한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인 Astronics Corporation은 차세대 위성 통신(SATCOM) 연결 기술을 대표하는 Typhon T-400 시리즈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타이푼 T-400 시리즈는 모든 GEO 기반 Ku 위성 네트워크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항공기에 SATCOM 연결 기능을 장착하는 데 드는 높은 비용과 관련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지원 항공기 유형
– 도심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
– 경량 스포츠 항공기
– 무인 항공기(UAV)
– 비즈니스 제트기
– 화물 항공기
– 기타 항공기 유형
지원되는 전원
– 고전력 직류
– 중간 전력 직류
적용 분야
– 상업용 항공
– 일반 항공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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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
5.1 소개
5.2 도시 항공 모빌리티 (UAM) 차량
5.3 경량 스포츠 항공기
5.4 무인 항공기 (UAV)
5.5 비즈니스 제트기
5.6 화물 항공기
5.7 기타 항공기 유형

6 전원 별 글로벌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
6.1 소개
6.2 고전력 직류
6.3 중간 전력 직류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
7.1 소개
7.2 상업용 항공
7.3 일반 항공
7.4 기타 애플리케이션

8 지역별 글로벌 전기 항공기 충전 인터페이스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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